☞ 마사지 샵 둘러보기

연동 스웨디시 마사지, 아쉬움 없는 제주 K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4. 7. 13:49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연동 스웨디시 샵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주 K테라피라는 곳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해주는 곳이랍니다. 아로마 관리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로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다수의 손님들이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또한 여행객들도 지친 몸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많이 오신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또 유채꽃이 많이 피어날 시기이잖아요. 여기저기 구경을 다니다 보면 피로도 빨리 쌓이기 마련인데 여행하는 중간중간에 고급스러운 마사지 샵에서 휴식하면 여행 기간 동안 더 알차게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연동 스웨디시 2인실

먼저 연동 스웨디시 2인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단체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찾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다인실을 만들어 놓으셨다고 합니다. 커플이나 친구 또는 가족과도 방문하기 좋을 것 같은데요, 정성스러운 케어를 선보이기로 유명한 곳이니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식 스웨디시와 아로마 스웨디시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건식 코스의 경우에는 60분 5만원이며 90분 6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촉촉함 보다는 개운함을 더 많이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코스로 여성 분들보다는 남성 분들이 많이 선호하신다고 하네요.

 

다음은 아로마 스웨디시 코스 입니다. A코스 60분이며 6만 원 그리고 B코스는 90분으로 7만 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현금가 기준이기 때문에 현금을 준비하시거나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하면 된다고 하네요!

 

 

연동 스웨디시 1인실

연동 스웨디시 1인실도 빼놓을 수 없죠! 혼자 오신 분들은 물론 단체이지만 따로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창문이 있어 좁고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메리트 있는 것 같습니다. 침구는 항상 깨끗하게 세탁을 해두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된다고 해요.

 

모두 중국인 관리사님들로 이루어져있는데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실력적으로는 인정을 받은 데다가 서비스 마인드가 최고라고 불릴 만큼 친절하시다고 하네요.

 

 

연동 스웨디시 카운터

만약 예약을 하고 오셨다면 연동 스웨디시 카운터에서 말씀을 해주시면 됩니다. 관리실 개수가 많이 있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때문에 사전에 꼭 제주 스웨디시 연락해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언제든 이용하실 수 있어요.

 

새벽 시간을 제외하고는 손님들이 많이 이용하신다고하니 여유롭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새벽시간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또는 아침 이른 시간에도 좋을 것 같네요.

 

 

연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를 보면 관리실이 얼마나 많은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2인실과 1인실 중 인원수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리실 방 번호는 입구에 적혀있으니 안내해주신 대로 찾아가시면 돼요 ^^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는 곳답게 인테리어적인 면에서도 빠지지 않는데요, 밝은 조명이 샵 내부의 깔끔함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방과 방 사이의 간격이 넓어 다른 손님들과 부딪힐만한 일은 없으실 거예요! 조용하고 아늑한 곳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제주 케이테라피 마음에 들어 하실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연동 스웨디시 샤워실

연동 스웨디시 샤워실은 칸막이로 구분이 되어있어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샤워 용품을 모두 구비해두어 편리함을 극대화 시킨 모습이에요. 아로마 코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일을 바로 닦아내실 수 있어 개운한 느낌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93-43 입니다. 연동 사거리 인근으로 주변에 호텔이 많아 접근성도 굉장히 좋아요! 또한 맛집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식사자리 후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 통해 예약하시면 오늘 살펴본 제주 케이테라피는 물론 전국 마사지 샵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이외에도 왁싱이나 에스테틱 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다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취업에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내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준 높은 청주 레모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알아보던 중에 좋은 곳이 있는 것 같아 공유를 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름부터 상큼한 청주 레모나테라피 입니다. 비타민c처럼 에너지를 충전해

gunmalovestory.tistory.com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민 된다면 남양주 마리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고민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남양주 마리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다른 관리 샵에서는 만

gunmalovestory.tistory.com

 

 

수락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스윗한 노원 시크릿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락산역 스웨디시 입니다. 달콤한 테라피 코스로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1인샵으로 이루어져있어 고민없이 방문하기

gunmalovestory.tistory.com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검증된 중구 더블루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살펴볼 곳은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중구 더블루스웨디시 입니다! 세련된 내부와 밝은 분위기로 벌써부터 예약 마감을 하고 있

gunmalovestory.tistory.com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여기가 천국 대전 디셈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둔산동 스웨디시 대전 디셈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솜씨로 뭉친 근육과 스트레스를 최선을 다해 풀어드린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긴장으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