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상동 스웨디시 마사지, 부천 더베이스웨디시 고급 인테리어!

건반이야기 2022. 4. 13. 14:19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 올릴게요. 바로 부천 더베이스웨디시 라는 곳인데요, 아마 상동 인근에서 케어 받아보신 분들은 대다수가 이곳을 이용하셨을 거예요. 공간이 넓은 대형 샵인 데다가 1인실은 물론 2인실까지 완비되어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좋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처럼 비가 추적추적 내릴 때는 이상하게 몸과 마음의 컨디션이 함께 가라앉는것 같은데요, 이럴 때일수록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너지 드링크나 휴식을 취하는 방법도 있지만 컨디션을 올려주면서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기에는 마사지만 한 것이 없다고 합니다.

 

실제로 최근 코로나로 인해 에너지가 급격하게 떨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여행을 가는 분들보다 테라피를 찾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났다고 해요. 그럼 오늘 만나볼 샵 내부를 둘러보도록 할게요.

 

 

상동 스웨디시 개인룸

이곳은 상동 스웨디시 개인룸입니다. 혼자 이곳을 찾아주신 분들이 당당하게 이용하기에 너무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이지만 포인트로 그린 색상을 사용해 밋밋하지 않고 오히려 통통 튀는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넓은 공간을 혼자 이용하기 때문에 그 어느곳보다 편하게 있을 수 있다고 해요. 침대 밑으로는 포근한 러그를 깔아 두었기 때문에 맨발로 이용을 하더라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 같습니다. 손님들의 위생적인 이용을 위해 침대에는 패드를 따로 깔아 두어 청결한 샵 내부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다고 해요.

 

 

상동 스웨디시 2인실

상동 스웨디시를 찾는 분들 중 커플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같이 오신 분들은 2인실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침대가 나란히 두 개 설치가 되어있어 색다른 데이트 코스로 추천을 많이 받고 있다고 해요. 또한 이 곳만의 특별한 요소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안마의자가 설치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1인실에도 설치가 되어있는데요, 부천 스웨디시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안마의자 설치입니다. 관리실 내부뿐 아니라 샵 내부 어디에서든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상동 스웨디시 편의시설

편의시설로 이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 모습입니다. 손님들이 많거나 예약한 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도착하신 분들은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마련하셨다고 해요. 관리사님들의 퀄리티 높은 케어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죠. 이 분야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마사지 구인구직에서 알아보세요.

 

 

상동 스웨디시 내부

다음은 내부를 조금 더 보여드릴게요. 로비와 인포메이션 데스크 모습입니다. 상동 스웨디시 샵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굉장히 넓은 내부를 자랑하는데요, 붐빌 수밖에 없는 저녁 6시 ~ 밤 10시 사이에도 무리 없이 편안히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용 가능한 코스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더베이 / 포핸드 / 왁싱 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먼저 더베이 A코스의 경우 60분 7만 원, 90분 10만 원, 포핸드 60분 코스 25만 원, 와싱 중급 8만 원, 고급 10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포핸드의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무려 5만 원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예약 및 할인 혜택 확인은 부천 더베이스웨디시 < 클릭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상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 공간에는 수개의 관리실들이 모여있어요. 간격이 꽤나 넓은 편이라 조용한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 사이라면 언제든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만 관리실 지정은 불가한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릴게요 ^^

 

 

상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상동 스웨디시 샤워실 모습입니다. 깔끔한 1인용으로 샵 푸나 바디워시 등의 용품들이 구비되어있어요.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참고하시면 굳이 따로 챙겨 오시지 않아도 되니 잘 봐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시는 길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으로 메리트 나이트 건물 3층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주차는 따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사전에 미리 말씀만 해주시면 가능한 부분이라고 하네요. 상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적인 마사지 샵 구경을 원하신다면 건마에반하다 통해 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왁싱이나 에스테틱 전문 샵을 만나보고 싶다면 마캉스 이용을 추천드릴게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을 추구하는 청주 더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청주 더테라피라는 곳입니다. 현재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을 할

gunmalovestory.tistory.com

 

 

대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구로 투썸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대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로 투썸테라피라는 곳을 대표로 골라봤는데요, 개별 룸이 완비돼있어 프라이버시 걱정을 하지

gunmalovestory.tistory.com

 

 

고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쿨한 매력 김포 고촌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고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김포시에 위치한 곳으로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김포 고촌스웨디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언주역 스웨디시 마사지, 소문난 강남 시크릿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언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남 시크릿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주변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나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은 물론 타 지역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