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을 추구하는 청주 더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4. 12. 17:5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청주 더테라피라는 곳입니다. 현재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을 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이니 만큼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찾아오는 손님들 중에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분들이 바로 사무직 직장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장시간 앉아서 근무를 하다보니 허리나 목, 어깨 등에 통증을 조금이라도 완화시키기 위해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직접적으로 뼈 구조를 바꿔드릴 수는 없지만 부드럽게 오일로 마사지하면서 마음을 릴랙스 하게 만들어주고 몸을 가볍게 하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한 번 오셨던 분들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율량동 스웨디시 관리실

그렇다면 어떤 곳에서 케어를 받게 되는지 궁금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먼저 율량동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침대 뿐 아니라 샤워실도 같은 공간 안에 자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동선이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옆에는 테이블이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관리를 시작하기 전 잠시 대기하기에도 아주 좋아요.

 

 

율량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를 통해 안으로 들어가시면 앞서 만나본 관리실 내부를 보실 수 있어요. 그럼 이번에는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게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림프 관리가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코스를 선택하실 때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시간과 비용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릴까 하는데요, 크게 베이식 / 스페셜 두 가지로 나뉘며 베이식 A코스의 경우 60분 8만 원입니다. 스웨디시 그리고 아로마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다음은 베이식 B코스입니다. 시간은 90분이며 11만 원으로 A코스에 더해 발 관리까지 추가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스페셜 코스인데요, 먼저 A : 스웨디시와 림프관리로 40분이며 가격은 8만원입니다. B : 60분 진행되며 스웨디시 아로마 그리고 림프관리 순서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1만 원이고요! C : B코스에 발 관리가 추가된 코스로 90분 14만 원입니다. 마지막 D 130분 코스의 경우 스웨디시 / 아로마 / 발 / 림프 관리로 진행이 됩니다. 가격은 20만 원이라고 해요.

 

 

율량동 스웨디시 샤워실

코스를 다 마친 뒤에는 율량동 스웨디시 샤워실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오일 관리이다보니 끈적임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신다면 더테라피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청주 스웨디시는 관리시에 사용하는 제품들 모두 퀄리티 좋은 것들만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죠!

 

관리사님들의 실력 또한 말씀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근무하고 계시는 분들 모두 한국인으로 코스 수료를 마친 베테랑 분들이기 때문인데요, 관리사님들의 실력 관리를 주기적으로 하지 않는 일부 타샵에 비해 굉장히 철저한 교육과 수료 방식으로 유명한 THE테라피이니만큼 실망하실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율량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

처음 오신 분들은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통해 전반적인 율량동 스웨디시 진행 사항을 안내받으시면 되는데요,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시간내에 전화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기가 상당한 샵이기 때문에 찾아와서 문의를 하시면 오히려 자세한 내용을 전달받지 못하실 수도 있거든요.

 

주말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조금 더 서두르시는 것이 좋은데요, 공휴일과 주말 모두 운영을 하는 곳이라 생각보다 경쟁이 치열하다고 합니다.

 

 

율량동 스웨디시 로비

만약 대기 손님이 있을 경우에는 카운터 옆쪽 로비에서 잠시 대기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로비에는 푹신해보이는 소파가 놓여있어 굳이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공간 자체가 넓은 편이라 다른 손님들과의 불편한 상황도 생기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실 그 전에 예약 관리를 센스 있게 잘하기로 유명한 카운터 직원 분께서 알아서 척척 안내를 해주실 거예요. 

 

오시는 길 안내해드릴게요. 청주 신흥고 맞은 편 방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867-5번지 신영빌딩 5층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비용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오늘 소개해드린 율량동 스웨디시 샵 청주 더테라피 < 클릭하시면 예약 방법 및 자세한 코스 정보, 후기 등을 보실 수 있으니 클릭하고 이용해 보세요.

 

건마에반하다 통해 예약하시면 전국에 위치한 마사지 샵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 에스테틱 / 왁싱 등 뷰티 어플은 마캉스를 추천드려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대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구로 투썸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대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로 투썸테라피라는 곳을 대표로 골라봤는데요, 개별 룸이 완비돼있어 프라이버시 걱정을 하지

gunmalovestory.tistory.com

 

 

고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쿨한 매력 김포 고촌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고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김포시에 위치한 곳으로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김포 고촌스웨디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언주역 스웨디시 마사지, 소문난 강남 시크릿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언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남 시크릿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주변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나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은 물론 타 지역

gunmalovestory.tistory.com

 

 

연동 스웨디시 마사지, 아쉬움 없는 제주 K테라피!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연동 스웨디시 샵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주 K테라피라는 곳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해주는 곳이랍니다. 아로마 관리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

gunmalovestory.tistory.com

 

 

내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준 높은 청주 레모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알아보던 중에 좋은 곳이 있는 것 같아 공유를 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름부터 상큼한 청주 레모나테라피 입니다. 비타민c처럼 에너지를 충전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