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오션스웨디시에서 피로회복!

건반이야기 2022. 4. 19. 14:0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강서 오션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자차를 가지고 가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서비스가 좋은 곳으로 평판이 나있기 때문에 방문하는 분들이 기대치가 상당히 높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재방문율도 높다고 합니다. 한 번 찾아보신 분들은 이후에도 이곳으로 정착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다른 샵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퀄리티의 케어로 승부를 보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역시 샵 내부사진과 함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

 

 

마곡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먼저 마곡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보고 넘어갈게요. 상쾌한 느낌을 주는 블루 톤을 사용해 다가오는 여름에 더욱 시원한 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인상을 주고 있는데요, 현재 근무 중인 직원 분들은 모두 친절함을 기본적으로 갖춘 분들이기 때문에 요청사항이나 문의사항 등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카운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찾아와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카운터 바로 앞에는 소파가 놓여있어 혹시 모를 대기 손님을 위한 배려를 한 모습인데요, 사실 강서 스웨디시 찾는 분들에게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 고객들이 끊일 틈이 없다고 해요. 예약을 하고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예약 없이 당일로 오시는 분들은 대기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저는 미리 스케줄을 잡은 뒤 오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게다가 현재 예약자 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처음 찾아주시는 분들이나 주간에 오시는 분들 혹은 2인 이상 단체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아쉽게도 중복은 불가능 하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그렇다면 이제 프로그램과 관리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곳 마곡동 스웨디시 관리실에서 받아보실 수 있는 코스로는 두 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60분으로 진행되는 A코스의 경우 가장 베이식한 라인이기 때문에 아직 스웨디시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이곳에서 처음 관리받아보시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다고 해요. 그에 반해 B코스는 30분이 추가되어 총 90분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스웨디시를 즐겨 받으시는 분들이 주로 선호한다고 하네요.

 

관리실 내부가 굉장히 차분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이 들기 때문에 오랜시간 케어를 받더라도 답답한 느낌이 없을 것 같은데요, 머리맡에 있는 창문을 통해 주기적으로 환기를 하고 있다고 하니 쾌적한 샵을 찾고 있었다면 이곳으로 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연중무휴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덕분에 공휴일에도 여는 샵을 찾기 힘들었던 분들도 고민 없이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늦은 새벽까지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최근들어 많이 줄고 있는데요, 마곡동 스웨디시 샵만의 여유로운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꼭 와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곡동 스웨디시 실내

관리사님들이 모두 태국인 분들이라 그런지 실내 분위기가 어딘지 모르게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인포메이션 데스크 공간과 마찬가지로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에요. 수 많은 관리실이 자리하고 있어 같은 시간대 손님들과도 마주칠 염려가 없답니다. 또한 단체로 오신 분들도 얼마든지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사실 같이 온 친구와도 테라피만큼은 따로 받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강서 오션스웨디시 샵은 개인실 완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케어를 받기에 최적화되어있다고 볼 수 있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7-10으로 와주시면 되는데요, 발산역 9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이니 어려움 없이 잘 찾아오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 살펴본 마곡동 스웨디시 이외에도 다양한 샵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각종 혜택을 적용받아보실 수 있어요. 오늘도 개운한 하루를 위해 꼭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주로 보실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취업에 성공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