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광교역 스웨디시 마사지, 스윗한 수원 본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4. 21. 14:0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광교역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 수원 본테라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신도시 내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 인테리어나 분위기 등이 깔끔하고 고급스럽기로 유명합니다. 때문에 성별이나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분들이 호불호 없이 이용을 하신다고 하네요.

 

사람도 첫 인상이 중요하듯이 테라피 샵의 첫인상 또한 중요한데요, 오늘 사진과 함께 소개를 드릴 테니 쾌적한 샵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으셨으면 좋겠어요. 이미 주변 분들에게 소문이 자자한 곳이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라는 것도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한 번 시작해볼까요? ^^

 

 

광교역 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관리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1인 개별룸으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케어 공간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을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화사한 분위기도 함께 전달을 해주고 있어 어두운 관리실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내부에는 에어컨이나 관련 용품들이 모두 준비가 되어있어 동선이 굉장히 편리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침대 위로는 위생 비닐 패드를 설치해두었기 때문에 위생에 대한 걱정도 덜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역시 광교역 스웨디시 샵 중에 가장 인기 있는 곳 답죠?

 

수원 스웨디시 케어를 모두 마치신 분들은 샤워실로 안내를 받게 됩니다. 오일로 진행되는 관리라 마지막에는 깔끔하게 헹궈내야 하거든요. 물론 끈적임이 적은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케어가 끝난 이후에도 끈적임이나 이물감이 느껴지지는 않는다고 해요. 얼마나 품질 좋은 용품을 사용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광교역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내부에는 샴푸 린스 등 목욕 용품이 모두 준비가 되어있어 별도로 챙겨나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사지받으러 가는데 두 손 가득 짐 들고 나오기 너무 불편하잖아요. 수원 본테라피에서는 그럴 걱정이 없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쉬는 날은 별도로 지정되어있지 않은데요,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으로 주말이나 공휴일 등에도 망설임 없이 연락해주셔도 된다고 해요.

 

다음은 샵에 방문 시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카운터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굉장히 넓은 공간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직원 분들도 여러 분이 계신다고 합니다. 덕분에 광교역 스웨디시 찾아오는 많은 손님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 손님을 우선적으로 받고 있어 미 예약 시에는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광교역 스웨디시 대기실

만약 대기를 하셔야 되는 상황이라면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곳이 바로 대기실 입니다. 소파와 테이블을 활용해 아늑하면서도 편리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의 만족감이 굉장히 높다고 해요!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어려움 없이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거예요. 모두 친근감 있게 다가오는 타입이라 낯을 많이 가리는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20대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밝은 에너지를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하니 피로 해소가 필요하신 분들의 필수 코스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광교역 스웨디시 복도

광교역 스웨디시 복도로 나와보시면 처음에 보여드린 케어룸 입구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관리실에서 받고 싶은 프로그램을 미리 선택하시면 훨씬 신속하게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 세 가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A, B 코스 중 시간에 맞춰 선택하시면 됩니다.

 

A코스는 60분 11만원이고 B코스는 90분 14만 원으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대부분 60분을 많이 이용할 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가성비 측면에서 더 뛰어난 90분 B코스가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찾아오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광교역 인근으로 경기도 수원시 이의동 1256-3번지 U시티 201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편한 교통편으로 찾아오시면 될 것 같아요! 항상 자신 있게 최고의 케어를 선보이는 광교역 스웨디시 샵이니 어디로 갈지 고민하셨던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 이용해 전국 마사지 샵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있으시다면 테라피닷컴 / 뷰티, 에스테틱에 대한 정보는 마캉스를 통해 만나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부평역 스웨디시 마사지는 상위 클래스 인천 메인스웨디시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부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인천 메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상 걱정 없는 샵이라 그런지 테라피를 처음 경험해보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오션스웨디시에서 피로회복!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강서 오션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gunmalovestory.tistory.com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타임스웨디시와 귀족힐링테라피!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곳은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주목받고 있는 용인 타임스웨디시 입니다. 오로지 고객을 위한 마사지를 전문적을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는데

gunmalovestory.tistory.com

 

 

삼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함 더바름!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삼선동 스웨디시 성북 더바름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며 남녀 고객, 친구, 가족, 커플 모두 환영한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