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기적 같은 병점 미라클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4. 22. 13:55

건반 이야기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병점 미라클스웨디시는 철저하게 교육받은 뛰어난 실력의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 실력은 물론 서비스도 굉장히 좋은 곳이기 때문에 실망할 걱정은 없다고 합니다.

 

샵을 다시 찾게되는 재방문율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는 부분이 바로 관리사님들의 역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는 단골손님이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한 번만 찾은 분들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인근에서 괜찮은 테라피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이 포스팅을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안동 스웨디시 관리실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흐린데요, 이런 날일수록 쾌적한 관리 샵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관리실 모습만 보더라도 굉장히 깔끔하게 유지가 잘 되어있다는 것이 티가 나는데요, 1인용인 개별 룸으로 완비가 되어있어 혼자 오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다른 사람 눈치 보지 않고 조용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명소랍니다.

 

진안동 스웨디시 관리실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코스는 총 네 가지이며 A코스 50분 8만원, B코스 70분 정가 11만 원, 주간 할인 10만 원, C코스 90분 정가 14만 원, 주간 할인가 13만 원, 포핸드 두리 코스는 21만 원으로 주간 할인 20만 원입니다.

 

주간 할인은 오후 7시까지만 적용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미라클스웨디시 네이버 밴드도 운영 중이라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이곳으로 문의를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전화로 예약을 하실 때 한 번에 상담받아보셔도 되고요!

 

 

진안동 스웨디시 복도

1인실에서 나오면 관리실들이 모여있는 복도가 넓게 펼쳐져있어요! 관리실이 많은 편이라 2명 이상 오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데이트 코스나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진안동 스웨디시 카운터

쭉 따라 나오면 카운터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진안동 스웨디시 카운터는 굉장히 넓어서 여러 명을 한 번에 응대할 수 있어 안내를 받을 때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바로 옆에는 잠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있으니 번거롭게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진안동 스웨디시 로비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그런지 우리나라 분들이 주로 이용을 한다고 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주변 소개로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바로 뒤 로비에는 추가적으로 테이블과 의자가 비치되어 있어 대기 인원이 많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기 시간이 너무 긴 건 아닐까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미리 병점 미라클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예약을 진행하시면 돼요. 운영되고 있는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니 참고하셔서 찾아가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휴무날은 일요일로 아쉽게도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주말에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토요일에 찾아주시면 되는데요, 병점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곳이라 주말에는 예약이 더 빠르게 마감이 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야 원하는 스케줄에 이용이 가능한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진안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

진안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이 복도 쪽에도 추가적으로 마련이 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을 사용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천장 조명에 포인트를 주어 특색 있는 이곳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했다고 합니다 아마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선호하실만한 분위기일 것 같아요!

 

 

 

진안동 스웨디시 찾아오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병점 롯데시네마 인근으로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059 검색하시고 찾아오시면 됩니다. 307호에 위치하고 있으니 헷갈리지 않고 오실 수 있을 거예요. 더 자세한 사항은 예약 시에 샵에서 직접 안내를 해주고 계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미라클 외의 다른 지역 샵들도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혜택과 최다 샵들이 준비되어있어요.

 

마캉스에서는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둘러보실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이 가능하다는 점도 추가적으로 알려드릴게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광교역 스웨디시 마사지, 스윗한 수원 본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광교역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 수원 본테라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신도시 내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 인테리어나 분위기 등

gunmalovestory.tistory.com

 

 

부평역 스웨디시 마사지는 상위 클래스 인천 메인스웨디시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부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인천 메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상 걱정 없는 샵이라 그런지 테라피를 처음 경험해보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오션스웨디시에서 피로회복!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강서 오션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gunmalovestory.tistory.com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타임스웨디시와 귀족힐링테라피!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곳은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주목받고 있는 용인 타임스웨디시 입니다. 오로지 고객을 위한 마사지를 전문적을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는데

gunmalovestory.tistory.com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엘르테라피 최고!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 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목요일이 되니 몸이 찌뿌둥한 느낌이 더 드는 것같은데요~ 그래서 마사지를 받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은데요! 그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