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감탄사 나오는 경주 몽타이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4. 28. 10:58

오늘도 역시나 돌아온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샵 추천을 위해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샵 내부 분위기는 물론 직원 분들간의 소통도 원활하게 되고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도 언제나 기분좋게 이용을 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경주 지역에서 으뜸가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주고 계시는데요, 동천동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 간에는 자주 가는 단골 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곳을 알게되면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지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경주 몽타이테라피 또한 자신있게 소개드리는 곳이니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이 곳은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 입니다. 1인룸으로 만들어진 곳이라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관리 받아볼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매트형식으로 되어있어 안정감 있는 테라피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아로마 관리나 타이 관리를 받아보실 분들을 위해 마련된 공간이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 중점을 두어 인테리어 작업을 마치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가장 짧은 코스인 40분을 이용하는 분들도 릴렉스한 기분을 느끼며 잠에 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 관리를 받으실 분들은 미리 코스를 선정하고 가는 편이 당일에 수월하게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경주 몽타이테라피 클릭하시면 예약이 가능하니 이용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결정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코스를 살짝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 하체로미 관리와 VIP관리로 나뉘어져 있어요.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실내

먼저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샵에서 진행하는 타이의 경우 A코스 60분 주간 3만, 야간 4만원, 75분은 주간 4만, 야간 6만, 90분의 경우 주간 5만, 야간 7만원에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로마는 60분 주간 4만, 야간 6만, 75분 주간 5만, 야간 7만 그리고 90분은 주간 6만, 야간 8만원이에요.

하체로미 관리의 경우 40분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가격은 5만원, 60분은 7만워느 90분은 9만원입니다. 마지막 VIP 관리는 타이 30분과 아로마 40분 그리고 하체로미 30분으로 이루어지는데요, A코스의 경우 100분에 11만원, B코스는 동일하게 100분이지만 13만원이라고 합니다.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어떤 관리가 좋다 아니다를 말씀드리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관리를 마치신 분들은 샤워실로 이동 후 오일을 헹궈내시면 됩니다. 샤워실은 주기적으로 청소는 물론 환기까지 시키고 있어 깔끔하게 유지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샤워용품들도 미리 준비를 해두었기 때문에 굳이 무겁게 들고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인포메이션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처음에 안내를 받을 때 전반적인 내용을 모두 설명해주시기는 하지만 미리 알고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전화로 문의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예약 시간을 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족욕실


이 곳에는 족욕실도 별도로 마련이 되어있어 혈액순환이 잘 되지않는 분들에게 최적의 마사지 샵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케어 받기 전에 따뜻한 물에 발을 적시면 온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거든요! 아마 이 느낌을 아는 분들은 경주 아로마 마사지 샵은 무조건 여기로 꼽으실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경상북도 경주시 양정로 275로 오시면 됩니다. 2층으로 올라오시면되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언제나 최고의 케어로 보답하는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샵! 더이상 모르는 분들이 없으면 좋겠어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통틀어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캉스라는 어플을 통해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이 가능합니다. 한 번 둘러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대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내가 원하던 대구 비비아로마!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지금부터 만나볼 곳은 대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구 비비아로마 입니다. 명품 관리를 착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는 매력으로 인기몰이

gunmalovestory.tistory.com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개별적인 공간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추천드리는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입니다. 라페스타 인근에 위치한 곳이라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층이

gunmalovestory.tistory.com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기적 같은 병점 미라클스웨디시!

건반 이야기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병점 미라클스웨디시는 철저하게 교육받은 뛰어난 실력의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하는데

gunmalovestory.tistory.com

 

 

광교역 스웨디시 마사지, 스윗한 수원 본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광교역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 수원 본테라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신도시 내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 인테리어나 분위기 등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