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빈틈없는 수원 사왓디!

건반이야기 2022. 4. 29. 13:4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샵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사왓디라는 곳인데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청결한 내부 공간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내상 없기로 유명한 곳이니만큼 관리사님들에 대한 철저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고 하네요.

 

수원 아로마 마사지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글을 잘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도 함께 준비를 했기 때문에 더욱 실감나게 이용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거든요! 게다가 타이와 로미로미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다양하게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1인실

먼저 1인실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개별룸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각 방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있어 더위를 피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해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를 활용해 외국에 나와있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시계도 방안에 마련이 되어있어 코스가 어느 정도 남았는지 중간중간 확인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매트는 쿠션감이 있는 재질이라 오랜 시간 누워있더라도 크게 불편한 점이 없다고 하는데요, 가장 긴 프로그램의 경우 100분까지 가는 경우도 있어 편한 자리로 마련을 해두는 것이 고객들의 편의에도 좋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고민과 비교 끝에 최고의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2인실 다인실

그렇다면 2인실과 다인실도 준비가 되어있어야겠죠? 2인실은 주로 커플 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고 다인실의 경우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많이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아마 혼자 관리받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도 분명히 계실 텐데요, 그와 가장 적합한 곳이 바로 이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이 곳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로미&감성테라피와 아로마 관리 그리고 타이 관리가 있습니다. 먼저 로미앤감성테라피의 경우 60분 오만 원 80분 육만 원, 100분 팔 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로마 관리 또한 동일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60분 오만 원, 80분 육만 원, 100분 팔 만원입니다!

 

마지막 타이 관리는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샵 찾아오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코스 중 하나라고 해요. 60분은 사만 원, 80분은 오만 원으로 부담 없이 시시때때로 받아보기에 좋다고 하네요.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족욕실

족욕실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받기 전 족욕을 시행하면 굉장히 좋다고 해요. 아무래도 미지근한 물로 몸을 달궈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에 굉장히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 소화도 잘 되고 머리가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타이나 아로마 관리와 시너지 효과를 내기 때문에 수원 사왓디 오신 분들은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로비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로비 공간에는 마치 태국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소품과 인테리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상단 사진이 바로 로비 모습인데요, 관리실 안내를 받기 전에는 이곳에서 잠시 대기를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예약을 하실 때는 이 점 참고하셔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태국인 분들이라 현지에서 관리받는 기분을 내보실 수 있어요. 소통에 불편함을 겪는 분들도 없다고 하니 외국 분들이라고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실내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샵 오실 분들은 동수원 사거리 인근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곳으로 상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별도로 안내받아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불가능한 곳이니 자차로 오실 분들은 이 점 기억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추가적으로 마사지 구인구직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그리고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에 들러보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전국 마사지 샵 할인 ▼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감탄사 나오는 경주 몽타이테라피!

오늘도 역시나 돌아온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샵 추천을 위해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샵 내부 분위기는 물론 직원 분들간의 소통도 원활하게 되고 있어 방문하는 고객

gunmalovestory.tistory.com

 

대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내가 원하던 대구 비비아로마!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지금부터 만나볼 곳은 대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구 비비아로마 입니다. 명품 관리를 착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는 매력으로 인기몰이

gunmalovestory.tistory.com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개별적인 공간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추천드리는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입니다. 라페스타 인근에 위치한 곳이라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층이

gunmalovestory.tistory.com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기적 같은 병점 미라클스웨디시!

건반 이야기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병점 미라클스웨디시는 철저하게 교육받은 뛰어난 실력의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하는데

gunmalovestory.tistory.com

 

 

잠실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아프리카스웨디시 굿!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송파 아프리카스웨디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경력이 20년이상 넘은 실장님이 특별하게 교육과 관리로 선정된 관리사님들의 최고의 테라피를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