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친절한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건반이야기 2022. 5. 2. 15:10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 바로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한 정보입니다.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경력 많고 실력 좋은 관리사님들과 뛰어난 가성비를 통해 최근 들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BEST샵을 꼽을 때 꼭 들어가는 최고의 명소라고 하네요.

 

요즘에는 날씨가 많이 풀려서인지 나들이를 다니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발바닥이나 종아리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도보로 산책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통증 해소에 최적화된 곳이라 추천을 드리려고 하니 내 증상이 하나라도 있다. 하시는 분들은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가락동 스웨디시 1인실

이곳만의 장점이 있죠! 바로 1인실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상단에 보이는 곳이 바로 관리실입니다. 보시다시피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인데요, 실제로 방음이 잘 되는 편이라 방 안에서 편하게 쉬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로지 테라피에만 집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락동 스웨디시 샵에는 개별 락카도 준비가 되어있어 귀중품이나 소지품 또는 겉옷 등을 잠시 보관해두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해요. 긴 코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더욱 더 반길만한 소식인데요, 소지품을 바닥에 내려놓기에도 그리고 잠시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시기에도 조금 불안한 느낌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염려 없이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프로그램은 태국 코스와 한국 코스로 나뉘어있다고 합니다. 먼저 태국 코스를 설명해드릴게요. 아로마 60분의 경우 5만 원, 아로마 90분은 7만 원, 스웨디시와 로미로미가 결합한 C코스의 경우에는 60분 6만 원, D코스는 90분 8만 원입니다. 만약 조금 더 섬세하고 딥한 관리를 원하신다면 E, F 코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해요.

 

포핸드 스웨디시로 진행이 되는 관리이며 60분 11만 원, 90분 15만 원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한국 코스인데요, 가락동 스웨디시 샵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코스 중에 하나라고 해요. A코스는 60분 8만 원, B코스 90분 11만 원이며 두 가지 모두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가락동 스웨디시 케어룸

원하는 관리를 선택하신 뒤에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클릭하시면 예약 페이지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후기도 확인이 가능하니 사전에 미리 점검해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안내드린 정보도 하나하나 확인이 가능해요.

 

개인룸에서는 관리사님과의 소통을 통해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한국인 분과 태국인 분들로 나누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코스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라 원하는 부분을 전달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모두 여성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만큼 보다 섬세하고 꼼꼼한 관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영업시간은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입니다. 만약 부재중 일시에는 마감이 되었거나 휴무일인 경우라고 하니 무작정 찾아가지 마시고 일단 전화를 먼저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가락동 스웨디시 샵은 낮 12시부터 오픈을 하기 때문에 점심 식사 전에 찾아오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해요. 공복에 마사지받는 게 좋다는 건 모두들 아시죠~?

 

 

가락동 스웨디시 복도

경찰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기에도 간편하다고 하는데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74-3번지로 찾아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부분적으로 가능한 부분이라 송파 스웨디시 이용하시기 전에 미리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간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으니 다른 샵과 비교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지역별이나 테마별로 모아볼 수 있어 비교해보시기 편하답니다.

 

가락동 스웨디시만 보고 가기에는 조금 아쉽다 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시거나 마캉스를 통해 에스테틱 및 왁싱 샵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마사지 샵 살펴보기 ▼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빈틈없는 수원 사왓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샵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사왓디라는 곳인데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청결한 내부 공간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

gunmalovestory.tistory.com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감탄사 나오는 경주 몽타이테라피!

오늘도 역시나 돌아온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샵 추천을 위해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샵 내부 분위기는 물론 직원 분들간의 소통도 원활하게 되고 있어 방문하는 고객

gunmalovestory.tistory.com

 

 

대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내가 원하던 대구 비비아로마!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지금부터 만나볼 곳은 대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구 비비아로마 입니다. 명품 관리를 착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는 매력으로 인기몰이

gunmalovestory.tistory.com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개별적인 공간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추천드리는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입니다. 라페스타 인근에 위치한 곳이라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층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