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월등한 실력의 금천 린스웨디시&왁싱!

건반이야기 2022. 5. 3. 14:40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오늘도 건반 이야기가 출동했습니다. 오늘은 금천 린스웨디시&왁싱 이라는 곳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곳을 찾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통증 완화를 위해서라고 해요. 조금만 무리해도 몸 구석 구석에 통증이 느껴지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자기 관리를 위해 운동도 자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리한 근육 사용으로 오히려 근육통을 앓고 난 뒤 통증 완화를 위해 찾아오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때문에 언제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데요, 상황이 이렇다보니 미리 스케줄을 연락 주셔야 원활하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실력파 관리사님이 모여계시는 금천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오늘 살펴볼 이 곳을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산동 스웨디시 실내

가산동 스웨디시 실내 공간이 정말 쾌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점이 바로 현재 세스코 안전업체로 등록이 되어있다는 점이에요. 덕분에 위생적인 환경에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짧게는 한 시간 길게는 두 시간동안 머무는 공간이기에 청결한지 아닌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이 곳에서는 걱정이 없다는 사실!

 

게다가 관리를 받는 분들에게는 마스크를 지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깜빡 잊고 왔어도 염려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전문업체를 통해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위생에 대한 불편사항을 단 한번도 받아보지 못했다고 하네요. 언뜻 보기에도 깔끔한 느낌이라 신뢰가 가죠~!

 

로비 한편에는 기다릴 수 있는 대기 공간을 마련해두어 고객들의 편의성 부분에서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조명이 밝은 편이라 활기찬 느낌이 드는데요,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신 분들도 와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가산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데스크

예약을 하고 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라 인포메이션데스크에서는 항상 예약자 이름을 확인하고 계시는데요, 사전에 미리 코스와 원하는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당일에 훨씬 빠르게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기타 문의사항이나 예약을 원하는 분들은 이 시간을 꼭 지켜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오시는길은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 건너편 쪽인데요, 도보로 이동할시 1분이면 도착하는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이 굉장히 자유로운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샵 주변에 거주하지 않는 분들도 부담 없이 오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에 있는 곳으로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샵에서 안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가산동 스웨디시 샵에 찾아오시는 분들 중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60분 그리고 90분 코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주차권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로 대부분의 고객들이 이용을 하기 때문에 주차는 거의 무료라고 보셔도 될 것 같네요.

 

 

가산동 스웨디시 케어룸

그렇다면 케어룸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려야겠죠? 일단 테라피 코스 먼저 설명을 해드릴게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건식 마사지로 진행이 되며 40분 7만원, 60분 10만원, 80분 13만원, 100분은 14만원이라고 합니다. 만약 더 디테일한 관리를 원하신다면 두리 코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60분 19만원, 90분 24만원으로 조금 더 가격이 쎈 편이에요. 하지만 두 분의 관리사님이 함께 하시기 때문에 놓치는 부분 없이 디테일하게 케어 받을 수 있죠.

 

왁싱을 잘 하는 곳이니만큼 전문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고급왁싱의 경우 10만원, 다리전체 또한 10만원이며 다리 절반은 6만원에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테라피와 왁싱을 함께 받으실 분들은 가산동 스웨디시 테라왁싱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편이 더욱 편하실텐데요, 스웨디시 40분과 고급 브라질리언 A코스가 17만원이며 스웨디시 60분 그리고 브라질리언 고급왁싱 B콧느느 19만원, 스웨디시 80분에 브라질리언 고급왁싱 C코스는 22만원이랍니다.

 

 

가산동 스웨디시 1인실

실력이 좋은 것은 물론이고 프라이빗한 1인실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점에서 금천 린스웨디시앤왁싱 샵은 정말 특별하다고 할 수 있어요. 오늘 살펴본 가산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 케어 샵을 구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좀 더 다양한 왁싱 샵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전국 테라피 샵 둘러보기 ▼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친절한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 바로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한 정보입니다.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경력 많고 실력 좋은 관리사님들과 뛰어난 가성비를

gunmalovestory.tistory.com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빈틈없는 수원 사왓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샵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사왓디라는 곳인데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청결한 내부 공간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

gunmalovestory.tistory.com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감탄사 나오는 경주 몽타이테라피!

오늘도 역시나 돌아온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샵 추천을 위해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샵 내부 분위기는 물론 직원 분들간의 소통도 원활하게 되고 있어 방문하는 고객

gunmalovestory.tistory.com

 

 

대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내가 원하던 대구 비비아로마!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지금부터 만나볼 곳은 대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구 비비아로마 입니다. 명품 관리를 착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는 매력으로 인기몰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