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두근거리는 대구 샤인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5. 6. 13:14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늘 건반 이야기와 함께 만나보시죠 ^^ 대표적으로 대구 샤인테라피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으로 이미 다녀온 분들이 더욱 많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처럼 괜히 날씨가 흐린 날에는 시원한 전신 관리가 더욱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실력이 좋은 곳에 가는 것도 물론 좋지만 샵 내부 환경이 좋으면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이 바로 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곳이랍니다.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쳐만 갔던 어제는 잊고 다시 활기차게 시작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오늘 글을 잘 읽어보시고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그럼 시작해볼게요.

 

 

중동 스웨디시 1인실

중동 스웨디시 샵 1인실 먼저 보여드리면서 시작을 하려고 하는데요, 별도의 샤워실이 관리실 내부에 자리하고 있어 케어 시작 전 후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따로 가운을 갈아입고 씻으러 가고 다른 고객들과 마주치지는 않을까 조마조마하지 않아도 되니 마음 놓고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점이 이 곳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각 방마다 에어컨을 필수적으로 설치하고 있어 여름에도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사실 따뜻한 오일을 이용한 스웨디시를 오랜 시간 받고 있으면 땀이 날 때도 있거든요. 그런 점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를 하셨다고 합니다.

 

 

중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 뿐만 아니라 관리실 내부에는 화장대가 놓여있어 케어를 마친 뒤 외모 단장을 하거나 옷 매무새를 만지고 가기에도 유용하게 이용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관리 베드에는 위생 시트가 깔려져있어 오일이 묻더라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고 해요. 덕분에 중동 스웨디시 샵 처럼 고개들이 많이 찾는 곳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이렇게 완벽한 케어룸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스웨디시 한 가지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코스는 총 두 가지로 나뉘어져있어요. 먼저 A코스의 경우 60분 10만원, B코스는 90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 더 높아진 14만원으로 책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회원가로 이용을 하시면 각각 2만원씩 할인을 해주고 계신다고 해요. 대구 샤인테라피 누르고 이용을 하셔야 되는 부분입니다.

 

 

중동 스웨디시 제품

다음은 이 곳에서 이용을 하는 제품들을 전시해 놓은 곳을 구경해보도록 할게요.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진열을 해두고 계시는데요, 그만큼 퀄리티적인 부분에서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디퓨저도 곳곳에 두어 쾌적함과 향기로움 두 가지를 동시에 느껴보실 수 있어요 ^^!

 

 

중동 스웨디시 복도

중동 스웨디시 관리실에서 나오시면 넓은 복도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관리실 개수가 많은 편이라 공간 자체도 넓게 설계를 하셨다고 해요. 옆 방과 너무 가깝다보면 사생활 침해가 발생할 수도 있는 부분이라 고객들을 배려한 인테리어를 가장 최우선으로 고려했다고 합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는 곳이라 서로간의 소통과 피드백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직원 분들 간의 사이도 좋기 때문에 고객들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잘 구축되어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 분들은 모두 프로그램 코스를 이수한 분들이라 실력적인 면에서도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하는데요, 방문해본 분들이 입을 모아 칭찬을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다고 하네요.

 

 

중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대구 스웨디시 샵 찾는 분들 중에 영업시간을 가장 먼저 알아보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는 곳일수록 마감 시간에 대한 압박이 덜 하다보니 마음 편히 찾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 곳 같은 경우에도 오전 11시에 오픈 후 새벽 4시에 마감을 하는 곳이라 촉박하게 케어 받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찾아오는 길을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중동 효성병원에서 걸어서 1분 정도 걸리는 곳이며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 39길로 와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주차는 가능한 곳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어요! 건마에반하다 이용 시 중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해 더욱 다양한 곳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로는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테라피닷컴,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들을 모아볼 수 있는 마캉스를 추천해드릴게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디냐고 물으면 강서 허니에스테틱!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는 오늘도 활기차게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허니에스테틱의 경우에는 아로마와 건식 그리고 습식과 스웨디시까지 섭렵한 최고

gunmalovestory.tistory.com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월등한 실력의 금천 린스웨디시&왁싱!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오늘도 건반 이야기가 출동했습니다. 오늘은 금천 린스웨디시&왁싱 이라는 곳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곳을 찾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gunmalovestory.tistory.com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친절한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 바로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한 정보입니다.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경력 많고 실력 좋은 관리사님들과 뛰어난 가성비를

gunmalovestory.tistory.com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빈틈없는 수원 사왓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우만동 아로마 마사지 샵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사왓디라는 곳인데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청결한 내부 공간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