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나만의 테라피스트 관악 이브&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5. 9. 13:26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추천 컨텐츠 입니다. 메인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관악 이브앤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전문가의 고급스러운 케어와 더불어 안락하고 깔끔한 샵 내부를 자랑하는 곳이죠. 신림역과도 가까운 거리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도 주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타이디시와 크림 마사지도 함께 운영을 하고 계시는데요, 프리미엄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만큼 케어에 자신 있는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해요. 덕분에 친구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아 오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하네요.

 

 

신림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렇듯 추천인 위주로 운영이 되는 샵의 경우에는 그 퀄리티를 의심할 여지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데요, 신림역 스웨디시 관리실에서는 항상 최고를 외치는 관리사님들에게 케어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태국인 분들과 한국인 분들이 교대로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본인의 몸 상태 체크 후 가장 적합한 관리사님을 담당자로 배정해주신다고 합니다.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직원 분들이 직접 해주시기 때문에 믿고 맡기면 절대 실망할 일이 없다고 해요. 게다가 주변에서 보지 못했던 아주 착한 가격으로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재방문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요, 총 다섯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미리 알려드리면 선택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듯하여 준비해보았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샵 내부 사정 등에 의해 가격은 변동될 수 있는 점 양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신림역 스웨디시 샵의 타이 스웨디시 관리 입니다. A코스는 60분 5만원이며 B코스는 90분 6만원에 받아볼 수 있고 로미 아로마 관리의 경우에는 60분 3만원, 90분 4만원이라고 하네요. 그 다음으로 크림 관리 A코스 60분 4만원, B코스 90분 6만원, 건식 관리는 60분 3만원이며 90분 4만원입니다. 마지막으로 타이 스웨디시 포핸드 집중관리인데요, 두 분의 관리사님이 담당해주시기 때문에 혼자일 때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케어 가능해요. 60분 11만원입니다.

 

제가 안내드린 가격은 관악 이브앤테라피 < 클릭하고 이용하실 때 받아보실 수 있는 가격이며 만약 별도로 이용하실 분들은 여기에서 +1만원 된 가격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카운터

쾌적한 관리실에서 케어를 모두 마치셨다면 샤워를 한 뒤 귀가해주시면 되는데요, 만약 관리가 끝난 뒤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신림역 스웨디시 카운터에 문의를 해보시면 됩니다. 항상 직원 분이 계시기 때문에 관련 안내사항 등에 관해서는 고민 없이 바로 얘기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블루 톤의 청량함을 자랑하는 곳으로 영업시간은 24시간 입니다.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방문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더불어 365일 휴무날 없이 운영하고 있어 일정을 잡기에도 수월하실 거예요. 하지만 한 가지 명심해주실 점이 있는데요, 당일 마감이 된 경우 전화가 부재중이라는 점입니다.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지 않으면 남는 자리가 없어 케어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림역 스웨디시 실내

실내 공간을 이용하실 때도 불편함이 없도록 넓은 공간으로 만들어두었는데요, 샵 내부가 좁다보면 손님들이 몰리는 시간에 불편 사항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고객들의 입장을 고려해 설계를 해놓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관악 스웨디시 샵 위치를 설명해드릴게요. 신림역 도보 7분 그리고 5월에 개통하는 당곡역에서는 도보 2분 거리이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18 입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별도의 비용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신림역 스웨디시 샵 이외에도 더욱 다양한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 등을 구경하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셔도 되며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는 테라피닷컴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두근거리는 대구 샤인테라피!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늘 건반 이야기와 함께 만나보시죠 ^^ 대표적으로 대구 샤인테라피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으로 이미 다녀온 분들이 더욱

gunmalovestory.tistory.com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디냐고 물으면 강서 허니에스테틱!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는 오늘도 활기차게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허니에스테틱의 경우에는 아로마와 건식 그리고 습식과 스웨디시까지 섭렵한 최고

gunmalovestory.tistory.com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월등한 실력의 금천 린스웨디시&왁싱!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오늘도 건반 이야기가 출동했습니다. 오늘은 금천 린스웨디시&왁싱 이라는 곳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곳을 찾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gunmalovestory.tistory.com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친절한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 바로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한 정보입니다. 송파 코코스웨디시&아로마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경력 많고 실력 좋은 관리사님들과 뛰어난 가성비를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