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11. 13:15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활기찬 수요일을 맞이해보려고 하는데요,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수도권 인근에서 가볼 만한 바다를 꼽으라면 오이도를 많이들 생각하실 텐데요, 그만큼 접근성도 좋고 쉽게 접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오늘 살펴볼 시흥 스웨디시 샵이 바로 오이도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아마 오이도를 한 번이라도 검색을 해보신 분들은 빨간등대를 보거나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만큼 이곳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에 오는 사람들 중에 대다수가 인증숏을 찍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핫플레이스에 위치하고 있는 샵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럼 한 번 만나보도록 할게요!

 

 

정왕동 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정왕동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고 넘어가겠습니다. 답답한 암막 커튼이 아니라 그런지 개인룸인데도 불구하고 좁아보이지 않는 효과가 있습니다. 조명은 밝은 형광등이 아니라 은은한 스탠드 조명을 활용하고 있어 오히려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 같은데요, 포인트 색상까지 신경 쓴 모습이죠.

 

베드 커버는 커튼식을 사용해 더욱 깔끔해 보이도록  설치해두셨어요. 관리 샵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위생 비닐 침대커버도 물론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니만큼 소독과 청소가 용이한 비닐 형식으로 되어있는 용품을 사용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아마 케어 샵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모두 공감을 하실 거예요. 깔끔하게 유지되는 샵을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다는 점을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핫한 곳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 그만큼 손님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때문에 위생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더 까다로울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런데도 불구하고 먼 거리까지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컨디션을 유지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정왕동 스웨디시 케어룸

정왕동 스웨디시 샵의 케어 룸을 반대편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에어컨이 구비되어있으며 포근한 러그 그리고 안정감 있는 원목 톤의 문까지 조화로운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요.

 

현재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받기에 딱 좋은 사이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순환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시흥 플라워스웨디시만의 코스를 운영 중이거든요. 두 가지로 나누어 설명해드릴게요. 여행지로 꼽히는 곳이다 보니 짧은 코스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때문에 60분과 90분 이렇게 두 가지 중에 선택하는 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짧은 코스는 총 60분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1만원인데요, 90분은 14만 원으로 비용에서 차이는 얼마 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되는 분들이라면 90분 그리고 간략하게 핵심만 받고 싶으신 분들은 60분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림프순환을 함께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아주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 부분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관리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붓기 제거와 노폐물 제거에 대한 부분을 한 번 더 진행해주는 케어이기 때문에 그동안의 정왕동 스웨디시 샵에서 부족하다고 느꼈던 분들이라면 더 큰 만족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정왕동 스웨디시 1인실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어 불편함 없이 관리사님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해요. 한국 분들인데다가 진행 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 및 실력 부분에서 뛰어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니 디테일한 상담이나 케어 방법 등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원활한 소통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플러스 요인이 된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라면 언제든지 전문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에 미리 전화 상담을 하시는 편이 당일에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샵이라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눈치 보지 않고 연락해보셔도 돼요.

 

 

 

마지막으로 정왕동 스웨디시 위치를 안내해드릴게요. 오이도 빨간등대 근처이며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026-9번지 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부분이니 추가적인 비용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추천 샵을 포함해 전국 케어 샵을 둘러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 이용해주세요.

 

이외에도 마캉스 어플을 통해 에스테틱이나 뷰티 숍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 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대구 센슈얼 마사지 벨테라피, 럭셔리한 공간!

안녕하세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대구 벨테라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 덕분에 유일한 단골 샵으로 찍어두고 이용하는 분들이 정

gunmalovestory.tistory.com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나만의 테라피스트 관악 이브&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추천 컨텐츠 입니다. 메인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관악 이브앤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전문가의 고급스러운 케어와

gunmalovestory.tistory.com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두근거리는 대구 샤인테라피!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늘 건반 이야기와 함께 만나보시죠 ^^ 대표적으로 대구 샤인테라피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으로 이미 다녀온 분들이 더욱

gunmalovestory.tistory.com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디냐고 물으면 강서 허니에스테틱!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는 오늘도 활기차게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허니에스테틱의 경우에는 아로마와 건식 그리고 습식과 스웨디시까지 섭렵한 최고

gunmalovestory.tistory.com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더킹스웨디시 넘버원!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뿐만 아니라, 경기 지역에서도 많이들 방문하시고 후기도 많아 좋다고 소문이 엄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