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길동 스웨디시 마사지, 짭까사이도 가능한 강동 와인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13. 13:33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와 함께 길동 스웨디시 마사지 살펴볼 분들 모두 모이셨나요? ^^ 오늘은 기존의 진부한 전신 관리를 모두 잊게 해주는 강동 와인디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참고해 가장 적극적이고 디테일하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다른 분들에게 물어보니 케어 샵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과 프로그램의 다양성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이야기를 듣는 순간 머리에 스친 곳이 바로 이 곳입니다. 아마 저렴한 가격에 한 번 다수의 프로그램에 두 번 놀라게 되실거예요. 그럼 오늘도 실감나는 소개글 한 번 만나보시죠.

 

 

길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은 길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아무래도 이 곳으로 방문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할 장소라고 생각이 되기 때문에 먼저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하얀 형광등 조명이 아니기 때문에 몸과 마음을 릴렉스하게 만들어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해요. 하루종일 정신 없는 일상에서 고생한 우리 눈도 쉬게 해주는 아주 특별한 공간입니다.

 

침대가 놓여있어 조금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매트형 보다는 쿠션감이 더 느껴진다고 하니 말이에요. 항상 환기를 시키고 있는 것을 물론이고 위생 침대 시트를 활용해 더욱 청결한 환경을 조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내부를 둘러보더라도 정리가 되지 않고 지저분한 곳이 없어요.

 

 

길동 스웨디시 케어룸

또 다른 케어룸도 한 번 보여드릴게요. 이 곳에 들어오시면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고 대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순서에 대한 내용은 카운터에서 관리 전에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니 저는 별도로 설명 드리지는 않을게요! 가운부터 베개 커버 그리고 마사지 용품들까지 이 곳에 비치해둔 물건들은 모두 항상 깨끗하게 세탁 및 관리를 하고 계신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느 시간에 가야할지도 안내를 해드려야겠죠. 사실 길동 스웨디시 샵은 언제 어느때 오셔도 시간에 지장을 받지 않는 곳이에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는데다가 24시간 동안 오픈해있는 곳이기 때문이죠! 덕분에 일이 바빠 시간을 낼 수 없었던 직장인 분들도 걱정 없이 오셔도 됩니다. 다만 사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는데요, 겹치는 시간대에 손님들이 몰리다보면 관리실이 가득차는 경우가 있거든요. 예약이 마감되면 그 시간대 관리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일정을 잡고 오시는 것이 좋겠죠?

 

 

길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다음은 관리실 입구를 보여드릴게요. 방금 만나봤던 케어룸 밖으로 나오면 복도 형식으로 마주보고 있는 방들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이렇듯 관리실 개수가 적지 않은 곳이라 개인 관리도 가능하며 단체 관리도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코스를 설명해드릴게요. 종류가 굉장히 많으니 잘 따라와주세요!

 

먼저 와인짭까디시 코스입니다. 65분 6만원, 95분 8만원, 125분 11만원이에요. 베스트 코는 한 가지로 스포티 30분과 와인디시 70분으로 나뉘어잇습니다. 100분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8만원이에요. 다음은 와인 스크럽코스인데요, 짭가디시와 스크럽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65분 7만원, 95분 9만원, 125분 12만원입니다.

 

6핸드와 4핸드 코스도 있으니 특별 관리 코스를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음은 길동 스웨디시 샵의 베이직 스웨디시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65분 6만원, 95분 8만원, 125분 11만원입니다. 아로마는 65분 5만원, 95분7만원, 125분 9만원이고 와인디시 한국 코스의 경우 60분 8만원, 90분 10만원이라고 합니다.

 

사전 예약가 기준이라 강동 와in디시 클릭하고 이용하셔야 할인 받아보실 수 있어요. 최대 50%할인된 가격이니 꼭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길동 스웨디시 카운터

마지막으로 더 자세한 안내사항은 길동 스웨디시 카운터로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강동 성심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으로 찾아와주시면 된다고 해요. 자세한 강동 스웨디시 주소는 업체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타 지역 샵들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살펴보세요!

 

마캉스를 통해 에스테틱 뷰티 샵을 이용해보시기 바라며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참고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넘치는 매력의 성북 탑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이야기를 나눠볼곳은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꼽히고 있는 성북 탑테라피 입니다. 따뜻한 손길로 편안함을 강조한 하와이안 로미로미 테라피를 경

gunmalovestory.tistory.com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활기찬 수요일을 맞이해보려고 하는데요,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수도권 인근에서

gunmalovestory.tistory.com

 

 

대구 센슈얼 마사지 벨테라피, 럭셔리한 공간!

안녕하세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대구 벨테라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 덕분에 유일한 단골 샵으로 찍어두고 이용하는 분들이 정

gunmalovestory.tistory.com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나만의 테라피스트 관악 이브&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추천 컨텐츠 입니다. 메인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관악 이브앤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전문가의 고급스러운 케어와

gunmalovestory.tistory.com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기억에 남는 강남 뷰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왁싱 관리까지 진행이 되고 있어서 일석삼조 느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