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설레는 세종 반하다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16. 13:37

오랜만에 건반 이야기 인사드릴게요~!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세종 반하다스웨디시에서는 테라피는 물론 바디스크럽과 왁싱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성별과 나이에 관계 없이 사랑 받고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이용해보신 분들의 후기를 참고해 자세하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오늘도 즐겁게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람동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카운터 모습을 살펴볼게요. 환한 색상을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선물해주고 있어요. 고객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첫인상이 굉장히 좋은 곳으로 유명한 이유가 이 곳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핑크 색상을 사용했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기에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모니터가 왜이렇게 많을까 궁금했는데요, 예약 고객들이 많은 만큼 더욱 철저한 관리가 뒷받침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예약이 꼬이게 되면 소중한 시간을 내서 온 분들을 실망시킬 수 있어 예약 상담의 퀄리티 유지와 꼼꼼한 예약 관리가 이 곳에서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분이라고 하네요!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어 요즘처럼 더운 낮 시간에 방문하더라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람동 스웨디시 샵에 처음 오시는 분들도 상쾌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조명은 현재 가장 트랜디한 디자인이라고 꼽히고 있는 소품을 활용해 더욱 빛나보이는 효과를 내고 있어요.

 

 

보람동 스웨디시 족욕실

다음은 족욕실을 소개해드릴게요.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은 뒤 케어를 받으러 이동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세종시 최초의 세신+스웨디시 샵이니만큼 다양한 시설이 구비되어있는 모습이에요! 마사지 받기 전 족욕의 효능에 대해 잠시 설명을 해드리자면 원활한 림프 순환을 돕기 때문에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체내의 독소를 배출함으로써 다이어트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혈액순환 하면 족욕 보다는 대부분 분들이 반신욕을 먼저 생각하실텐데요, 번거로움이 덜하고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족욕을 자주 해주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게다가 보람동 스웨디시 샵에서는 족욕 뿐 아니라 전신 관리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니 이 곳에 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종 스웨디시 샵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며 휴무일이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다고 해요. 랜덤으로 휴무날이 정해지기 때문에 반드시 전화를 먼저 한 뒤에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예약이 마감된 상태에서는 당일 추가 관리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해요! 사전에 문의를 해보셔야 한다는 점 잊지 않으시길 다시 한 번 당부드립니다.

 

 

보람동 스웨디시 실내

다음은 실내 공간을 조금 더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카운터에서 관리실로 넘어가는 공간에는 화사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봄이 온 듯 핑크 빛으로 물든 나무를 활용해 공간 분리 효과를 주면서도 답답하지 않게 배치해둔 모습이에요 ^^ 관리실로 향하는 발걸음이 가볍고 즐거울 것 같습니다.

 

관리실에서는 스웨디시 관리 그리고 왁싱 코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스웨디시 관리를 소개해드릴게요. A코스는 40분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3만원, B코스 60분 15만원, C코스는 90분 20만원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보람동 스웨디시 샵만의 특별한 추가 코스도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세신 코스를 이용해볼 수 있답니다.

 

테라피 전 코스에 3만원을 추가하시면 세신, 즉 바디스크럽 코스가 서비스라고 하네요! 정말 놀랍죠? 케어 후에 바디 스크럽 받으면서 개운함과 더불어 상쾌함까지 한 번에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해요. 가성비 좋게 이용하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하니 예약 전에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종 반하다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보람동 스웨디시 내부

참고로 이 곳은 100평 규모의 넓은 샵이기 때문에 보람동 스웨디시 이용하며 다른 손님들을 신경쓸 필요가 없다고 해요. 관리실도 나뉘어있는데다가 간격을 충분히 주고 있어 편안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신다고 하네요.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예약 상담하실 때 안내를 받아보시면 되는데요, 세종시 시청 부근에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한 편이라고 합니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도 걱정 없이 방문해주셔도 된다고 해요 ^^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다른 지역 샵들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왁싱이나 에스테틱 샵은 마캉스를 통해 이용하시기 바라며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에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길동 스웨디시 마사지, 짭까사이도 가능한 강동 와인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와 함께 길동 스웨디시 마사지 살펴볼 분들 모두 모이셨나요? ^^ 오늘은 기존의 진부한 전신 관리를 모두 잊게 해주는 강동 와인디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계

gunmalovestory.tistory.com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넘치는 매력의 성북 탑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이야기를 나눠볼곳은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꼽히고 있는 성북 탑테라피 입니다. 따뜻한 손길로 편안함을 강조한 하와이안 로미로미 테라피를 경

gunmalovestory.tistory.com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활기찬 수요일을 맞이해보려고 하는데요,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수도권 인근에서

gunmalovestory.tistory.com

 

 

대구 센슈얼 마사지 벨테라피, 럭셔리한 공간!

안녕하세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대구 벨테라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 덕분에 유일한 단골 샵으로 찍어두고 이용하는 분들이 정

gunmalovestory.tistory.com

 

 

대구 문스파테라피, 두산동 스웨디시 마사지가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구 문스파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두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어떤 장점들이 있길래 인기가 많은지 함께 알아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