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대구 센슈얼 마사지 벨테라피, 럭셔리한 공간!

건반이야기 2022. 5. 10. 17:22

안녕하세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대구 벨테라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 덕분에 유일한 단골 샵으로 찍어두고 이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왁싱까지 가능한 곳이라 여러가지 케어를 동시에 받을 수 있어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을 가장 많이 꼽는다고 합니다.

 

현재는 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가격적인 부분에서 훨씬 세이브 할 수 있는 기회이다보니 고객들이 더욱 몰리고 있는 중이라고 해요. 리얼 센슈얼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내부를 둘러보며 더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도록 할게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개인실

다른 고객들과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모든 관리실들이 개인실로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더해 샤워실도 방 안에 마련되어있어 요즘 같이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이 꺼려지는 시기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침대와 샤워실은 물론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 그리고 무더운 여름철에 대비해 각 방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무더위에 철저하게 대비한 모습인데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샵에서는 365일 쾌적하게 전신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침대 시트는 위생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어 마지막 타임에 들어가는 고객들까지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구 센슈얼 마사지 케어룸

케어룸을 배정받았다면 샤워 후 비치되어있는 가운으로 갈아입으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순서 및 코스에 대한 내용은 관리사님들이 하나 하나 상냥하게 안내를 도와주실 거예요. 한국인으로만 구성이되어있는데다가 친근감 있게 다가오는 분들이라 혼자 온 고객들도 어렵지 않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고 하네요.

 

대구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유명한 곳이라 이 곳에서 근무를 하는 대구 센슈얼 마사지 관리사님들은 모두 테라피 종목을 수료한 분들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관리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뭉친 곳 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봐주시기 때문에 근육통 때문에 힘드셨던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하시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해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관리실 입구

보시다시피 대구 벨테라피 관리실 입구에는 번호가 적혀있는데요, 덕분에 배정 받은 관리실을 찾아가기가 한층 수월하다고 합니다. 같은 대리석 인테리어로 꾸며진 공간이라 헷갈릴 수도 있다는 점을 미리 파악하고 신경을 써두신 것 같아요.

 

관리실 개수는 적지 않은 편인데다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중이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다고 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지금부터 안내해드릴 코스까지 정하셔서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복도

먼저 센슈얼 스웨디시 입니다. 대구 센슈얼 마사지 샵의 테라피 프로그램은 총 세코스로 나뉘어있으며 30분 5만원, 60분 9만원 그리고 마지막 90분 13만원으로 진행중이에요. 왁싱을 원하시는 분들은 중급과 고급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중급은 10만원이며 고급은 12만원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앞서 말씀드린 주간 할인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테라피 코스 중 60분과 90분에만 적용이 가능하며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한정이 되어있어요. 1만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니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문의하실 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 센슈얼 마사지 입구

마지막으로 대구 센슈얼 마사지 샵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2가 6-1이며 중앙로역 3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리가 조금 있어 고민하셨던 분들도 지하철역이 근처에 있으니 마음 편히 와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차는 예약하실 때 별도로 안내를 해주실거예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대구 지역을 포함한 전국 각지의 테라피 샵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살펴보시거나 마캉스를 통해 왁싱, 에스테틱 등 뷰티 관련 업체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나만의 테라피스트 관악 이브&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추천 컨텐츠 입니다. 메인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관악 이브앤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전문가의 고급스러운 케어와

gunmalovestory.tistory.com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두근거리는 대구 샤인테라피!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늘 건반 이야기와 함께 만나보시죠 ^^ 대표적으로 대구 샤인테라피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으로 이미 다녀온 분들이 더욱

gunmalovestory.tistory.com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디냐고 물으면 강서 허니에스테틱!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는 오늘도 활기차게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허니에스테틱의 경우에는 아로마와 건식 그리고 습식과 스웨디시까지 섭렵한 최고

gunmalovestory.tistory.com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월등한 실력의 금천 린스웨디시&왁싱!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오늘도 건반 이야기가 출동했습니다. 오늘은 금천 린스웨디시&왁싱 이라는 곳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곳을 찾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