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넘치는 매력의 성북 탑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5. 12. 13:2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이야기를 나눠볼곳은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꼽히고 있는 성북 탑테라피 입니다. 따뜻한 손길로 편안함을 강조한 하와이안 로미로미 테라피를 경험시켜주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온화한 분위기의 샵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해요.

 

내부 공간이 좁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답답함을 거의 느끼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받기 적당한 온도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편안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망설임 없이 성북 탑테라피로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조금 더 실감 나는 소개를 위해 사진과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월곡역 스웨디시 관리실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관리실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케어를 받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너무 강한 조명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수면도 어두운 곳에서 청해야 건강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피로감을 덜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요! 그런 의미에서 봤을 때 가장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는 월곡역 스웨디시 관리실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시다시피 혼자 이용할 수 있는 개인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이곳에 오는 다른 고객들과 마주칠 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덕분에 샤워를 하러 이동할 때나 관리 후에 부스스한 모습으로 나설 때에도 남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월곡역 스웨디시 1인실

1인실의 침대는 강력하게 고정이 되어있어 압이 강한 관리를 받을 때에도 불안감을 느끼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유독 관리를 받다가 잠에 드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릴랙스 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겠죠. 그렇다면 어떤 관리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월곡역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하와이테라피 한 가지인데요, 편안하고 부드러운 로미로미 세러피 코스로 총 2가지 중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먼저 A코스는 60분으로 진행이 돼요. 가격은 11만 원이지만 회원가로 이용하면 10만 원이고 B코스의 경우 90분 14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회원가는 13만 원이라고 하네요! 성북 탑테라피 클릭하고 예약하셔야 받아보실 수 있는 혜택이니 놓치지 마세요!

 

사용하는 제품은 모두 최고급 크림과 오일이라고 하는데요, 이 곳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두 가지를 배합해서 사용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때문에 근육 뭉침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케어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역시 전문 샵에서 받는 것을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죠?

 

 

월곡역 스웨디시 입구

성북 스웨디시 관리실로 이동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입구로 들어오신 뒤 복도를 지나 안내 받은 관리실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입구에는 향초와 손소독제가 비치되어있어요.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는 곳이라 깨끗하게 손 소독을 마친 뒤에 마음이 진정되는 향기를 맡으며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월곡역 스웨디시 복도

월곡역 스웨디시 복도 모습인데요, 사이드에 위치한 곳이 바로 관리실 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잇으니 문의사항이 있거나 예약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을 잘 지켜서 연락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말에도 쉬지 않고 영업하는 곳이니 날짜와는 관계없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현재는 성북 탑테라피 네이버 카페도 운영 중이라고 하시는데요, 할인 혜택은 물론 자세한 정보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사전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이곳을 확인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케어가 진행되는 중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주저없이 문의해보시는 것도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피드백이 빠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부족한 점 등을 말씀해주시면 바로 수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관리를 모두 마쳤다면 샤워실 입구로 와주시면 되는데요, 널찍한 공간이라 북적거리는 것 없이 여유롭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 소개해드리고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월곡역 1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서울특별시 성북구 하월곡동 46-73번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안에 무료로 해주시면 된다고 하니 대중교통 혹은 차량 이용 두 가지 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오시면 될 것 같네요.

 

월곡역 스웨디시 소개는 여기까지인데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더욱 다양한 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 / 에스테틱 및 왁싱 샵 검색은 마캉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활기찬 수요일을 맞이해보려고 하는데요,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수도권 인근에서

gunmalovestory.tistory.com

 

 

대구 센슈얼 마사지 벨테라피, 럭셔리한 공간!

안녕하세요~ 대구 센슈얼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대구 벨테라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 덕분에 유일한 단골 샵으로 찍어두고 이용하는 분들이 정

gunmalovestory.tistory.com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나만의 테라피스트 관악 이브&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추천 컨텐츠 입니다. 메인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관악 이브앤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전문가의 고급스러운 케어와

gunmalovestory.tistory.com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두근거리는 대구 샤인테라피!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늘 건반 이야기와 함께 만나보시죠 ^^ 대표적으로 대구 샤인테라피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으로 이미 다녀온 분들이 더욱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