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포근한 인천 뷰티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17. 13:3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뷰티스웨디시 샵은 4/22일에 오픈한 곳으로 굉장히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아늑함은 물론이고 포근함과 따뜻함을 두루 갖추고 있는 곳이라 오시는 손님들마다 감탄을 하신다고 해요.

 

아시다시피 인천 지역에는 스웨디시 샵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뷰티스웨디시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많은 분들에게 널리 알려드리고 싶으니 오늘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안동 스웨디시 내부

주안동 스웨디시 샵 내부로 들어오시면 널찍한 대기 공간이 마련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형광등 조명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 눈부심을 줄일 수 있다고 해요. 기다리는 손님들이 조금이나마 편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소파를 두었다고 하는데요, 성인 여러 명이 같이 앉아있더라도 넓게 있을 수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사이드 쪽에는 1인 전용 소파도 자리 잡고 있으니 혼자 이용하러 오신 분들은 걱정 없이 사용해보세요!

 

중앙에는 미니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가볍게 차 한 잔 마시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커다란 창이 있어서 그런지 답답함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는 후기가 대부분인데요, 아무래도 꽉 막힌 공간보다는 조금 더 틔어보이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주안동 스웨디시 샵 내부가 더 넓어 보이게끔 해주는 것 같네요.

 

다음은 관리실을 살펴보러 가려고 하는데요, 그 전에 먼저 영업시간 및 위치를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로 15시간 동안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오전에 관리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점심에 약속 장소로 출발하기 전에 깔끔함과 개운함을 동시에 느끼기 위해 오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그에 반해 오후 늦은 시간이나 마감 시간 직전에 찾아주시는 분들은 대부분 직장인들이라고 하는데요, 업무를 끝마치고 오거나 야근을 끝낸 뒤 하루의 피로를 덜기 위해 오시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필요한 시간대를 선택하셔서 인천 뷰티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예약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시민공원역 인근이며 인천광역시 남동구 주안동 70-8로 찾아와주시면 됩니다.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 불편하신 분들은 직접 자차로 이동하셔도 된다고 해요!

 

 

주안동 스웨디시 케어룸

이곳이 바로 주안동 스웨디시 케어 룸입니다. 관리 가운도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샵에 방문하시면 먼저 샤워를 진행한 뒤 가운으로 갈아입으시면 된다고 해요. 프리미엄 스웨디시 관리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마지막에도 오일을 씻어내게 되는데요, 그 개운함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을 정도라고 하니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프리미엄 스웨디시&로미로미 A, B, C 이렇게 세 가지 코스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A코스는 40분으로 6만원, B코스는 60분 8만 원, C코스의 경우 90분 10만 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놀라셨다고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관리사님들의 실력은 굉장히 출중하시기 때문에 직접 받아보시면 정말 깜짝 놀라실 거예요.

 

20대의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실력은 물론 외적인 부분까지 빠짐 없이 완벽한 분들이라고 합니다. 인천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뒤처지지 않는 퀄리티에 만족하실 거예요.

 

 

주안동 스웨디시 1인실

주안동 스웨디시 1인실은 혼자만의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해 많은 고객들에게 이미 사랑 받고 있다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환기를 위한 작은 창, 그리고 릴랙스를 위한 향초와 편안한 분위기를 위한 잔잔한 조명 하나하나 직접 마련하셨다고 하는데요, 고객들이 어떻게 하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지를 항상 1순위로 생각하고 업무를 하신다고 해요.

 

침대에는 위생 시트가 깔려있으니 전 시간대에 다른 고객이 이용을 했다고 하더라도 위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로 예민해진 시기이니 만큼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이 곳 만큼 청결 유지가 잘 되는 곳이라면 믿고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더 다양한 지역의 스웨디시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결정에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마캉스를 통해 에스테틱과 왁싱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을 통해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활기찬 수요일을 맞이해보려고 하는데요, 시흥 플라워스웨디시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수도권 인근에서

gunmalovestory.tistory.com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넘치는 매력의 성북 탑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이야기를 나눠볼곳은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꼽히고 있는 성북 탑테라피 입니다. 따뜻한 손길로 편안함을 강조한 하와이안 로미로미 테라피를 경

gunmalovestory.tistory.com

 

길동 스웨디시 마사지, 짭까사이도 가능한 강동 와인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와 함께 길동 스웨디시 마사지 살펴볼 분들 모두 모이셨나요? ^^ 오늘은 기존의 진부한 전신 관리를 모두 잊게 해주는 강동 와인디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계

gunmalovestory.tistory.com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설레는 세종 반하다스웨디시!

오랜만에 건반 이야기 인사드릴게요~!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세종 반하다스웨디시에서는 테라피는 물론 바디스크럽과 왁싱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성별과 나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