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부평 타이 마사지, 현지 느낌의 인천 에스파타야아로마!

건반이야기 2022. 5. 19. 17:35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얼마 전 우연히 알게 된 부평 타이 마사지 샵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S파타야아로마 샵인데요, 부평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주변 인프라도 잘 되어있으며 이동하기도 편리해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인천 타이 마사지 샵은 굉장히 여러 곳이 있기 때문에 비교해볼 수 있는 곳도 다양한데요,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도 있지만 대부분이 이 곳으로 모인다고 합니다. 샵 내부 분위기는 마치 태국 현지에 와서 케어를 받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해외 느낌이 낭낭하다고 하는데요, 요즘은 해외여행도 가능하지만 시간과 비용적인 문제 때문에 자주 나가지는 못하잖아요. 그럴 때 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같이 살펴보면서 이야기 나눠보도록 할게요.

 

 

부평 타이 마사지 1인실

1인실로 구성되어있는 부평 타이 마사지 샵의 관리실은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항상 호평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환기를 주기적으로 시키고 있어 쾌적함은 물론 좋은 향기가 나는 공간이라 아무 생각 없이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에 딱 맞춤형 케어룸이라고 불릴 정도라고 해요.

 

침대 위에는 포근한 침구가 놓여있어 계절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항상 깨끗하게 세탁을 한 뒤 사용을 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천장 조명은 눈이 부실 정도로 밝은 편이 아니라 눈을 뜨고 관리를 받더라도 크게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은 없었다고 하네요.

 

 

부평 타이 마사지 개인실

혼자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아짐에 따라 개인실을 원하는 사람들도 더욱 증가하고 있는데요, 넓은 공간에 침대는 물론 소파도 놓여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화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케어를 받기 전 잠시 앉아 티타임을 갖기에도 적합해보이네요.

 

현재는 신규 오픈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기간 한정으로 오후 1시에서 오후 6시에 예약하는 고객들에 한해 타이 60분 3만 5천 원, 아로마 60분 4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 정상가는 각각 6만 원, 7만 원으로 놀라운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공지 없이 종료될 수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부평 타이 마사지 샵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외에도 전신 관리와 너랑 나랑 1+1 코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전신 관리의 경우 타이 60분 6만원, 아로마 60분 7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2인이상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너랑나랑 1+1코스는 타이 60분 10만 원, 아로마 60분 12만 원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놓칠 수 없는 할인 찬스가 있죠. 인천 에스파타야아로마 클릭하시면 각 코스를 -1만 원 추가 할인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신 관리는 타이 5만 원, 아로마 6만 원 그리고 너랑 나랑 코스는 타이 9만 원, 아로마 11만 원이라는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믿기시나요? 게다가 마사지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단일 코스로 운영하고 있어 착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부평 타이 마사지 족욕실

부평 타이 마사지 샵은 족욕실도 별도로 마련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전 후로 족욕을 시행하면 케어의 효능을 더욱 증대시켜준다고 합니다. 이처럼 고객 만족을 위해 사소한 것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 노력이 숨어있다고 할 수 있죠. 아쉽게도 수면은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실력을 인정받은 분들이라 기술적인 면에서는 의심하지 않으셔도 될 정도로 뛰어나다고 합니다. 아마 지금까지 이용해봤던 샵들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진행이 되는 것 같아요.

 

 

부평 타이 마사지 샤워실

부평 타이 마사지 케어가 끝나신 분들은 샤워실로 이동 후 몸을 깨끗하게 헹궈내시면 되는데요, 혼자 쓰는 공간인데도 불구하고 넓은 데다가 필요한 물품이 모두 구비되어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후 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을 꼭 미리 하시기 바라며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46-93 지하 1층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건마에반하다 이용 시 전국의 마사지 샵을 한눈에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아쉬움이 남는 분들은 꼭 클릭하고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테라피 샵 이외에도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구경해보고 싶다면 마캉스,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꿈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에너지 넘치는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건반 이야기와 만나보는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궁금하시다면 오늘 끝까지 잘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특별한

gunmalovestory.tistory.com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포근한 인천 뷰티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뷰티스웨디시 샵은 4/22일에 오픈한 곳으로 굉장히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고

gunmalovestory.tistory.com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설레는 세종 반하다스웨디시!

오랜만에 건반 이야기 인사드릴게요~!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세종 반하다스웨디시에서는 테라피는 물론 바디스크럽과 왁싱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성별과 나이

gunmalovestory.tistory.com

 

 

길동 스웨디시 마사지, 짭까사이도 가능한 강동 와인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와 함께 길동 스웨디시 마사지 살펴볼 분들 모두 모이셨나요? ^^ 오늘은 기존의 진부한 전신 관리를 모두 잊게 해주는 강동 와인디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계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