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포승 스웨디시 마사지, 갓성비 평택 왓포타이!

건반이야기 2022. 5. 24. 12:01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포승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곳이죠. 바로 평택 왓포타이 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매번 찾을 때마다 고객들의 기대가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착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도 이 곳만의 챠밍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넓은 실내공간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케어룸까지 어느 곳 하나 빠지지 않는 시설관리로 더 큰 성장을 이뤄나가려고 하는 곳인데요, 지금까지 보셨던 케어 샵과는 차별화된 바로 이 곳, 오늘 제대로 한 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승 스웨디시 1인실

1인실 먼저 보여드릴게요. 타이 관리도 진행을 하고 있는 샵 답게 매트형으로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흔들리는 침대 보다 조금 더 안정감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불편 사항이 거의 없다고 해요. 게다가 쿠션감이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오히려 더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마다 선호하는 유형이 있지만 최근에는 매트형을 선호하는 분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포승 스웨디시 샵은 태국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기본적인 안내사항들은 머리 맡에 있는 종이를 통해 만나보시면 되는데요, 물론 전화로 예약을 하실 때 전반적인 안내는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카운터 직원 분들을 통해 안내 받으시면 되니 불편한 점은 없으실 거예요.

 

심신의 안정을 돕기 위해 따뜻한 톤의 조명과 침구를 사용한 모습입니다. 짧게는 60분 길게는 90분동안 머무는 공간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하는데 군더더기 없이 깨끗하고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죠.

 

 

포승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관리실 내부에는 1인용 캐비닛이 마련되어있는데요, 덕분에 소지품 등을 적절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운터에 맡기기 걱정되셨던 분들이라면 개인 보관함을 이용하시면 되니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케어 샵을 방문해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포승 스웨디시 샵 답게 스웨디시 프로그램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한시간 주간 6만원, 야간 7만원이며 한시간 30분 코스의 경우 주간 칠만원, 야간 팔만원이라고 하네요. 이외에도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크림 관리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타이 관리는 60분 주간 4만원, 야간 5만원이며 90분의 경우 주간 5만원, 야간 6만원이라고 해요. 아로마는 60분 주간 5만원, 야간 6만원이고 90분 코스는 주간 6만원 야간 8만원 입니다. 마지막 크림관리는 스웨디시와 동일하다고 하는데요, 한시간 주간 6만원, 야간 7만원이며 한시간 30분 주간 7만원, 야간 8만원 입니다.

 

아마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는 평택 스웨디시 프로그램 가격에 놀라신 분들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낮은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타 샵에 비해 뛰어난 실력을 가진 관리사님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포인트인 것이죠.

 

 

포승 스웨디시 복도

관리실 밖으로 나오면 긴 포승 스웨디시 복도를 마주할 수 있는데요, 관리실들이 마주본 형태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개수가 많은 편에 속하는 샵이기 때문에 친구나 가족들과 오기에도 적절한 곳이에요. 바닥 광 보이시죠? 이 만큼 위생 상태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포승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평택 왓포타이 이용하시면서 궁금한 사항이 생기신 분들은 인포메이션 데스크 직원 분들에게 문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24시간 운영하는 곳으로 전화 상담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네요!

 

다만 주간 할인을 적용받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시간에 예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바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입니다. 말 그대로 주간에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할인 행사이기 때문에 시간을 꼭 지켜주셔야 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위치 설명해드리고 마치도록 할게요.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도곡리 1121-2이며 카라타워 4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주차는 건물 내에 있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니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포승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왁싱 샵을 찾아보고 싶은 분들은 마캉스를 추천해드릴게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의 중랑 블라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살펴볼 곳은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바로 바로 중랑에 위치한 블라썸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상봉역과 가까운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만큼 유입

gunmalovestory.tistory.com

 

 

부평 타이 마사지, 현지 느낌의 인천 에스파타야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얼마 전 우연히 알게 된 부평 타이 마사지 샵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S파타야아로마 샵인데요, 부평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주변

gunmalovestory.tistory.com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에너지 넘치는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건반 이야기와 만나보는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궁금하시다면 오늘 끝까지 잘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특별한

gunmalovestory.tistory.com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포근한 인천 뷰티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뷰티스웨디시 샵은 4/22일에 오픈한 곳으로 굉장히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고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