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동적인 인천 힐링마사지!

건반이야기 2022. 5. 25. 13:17

안녕하세요 ^^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이야기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인천 힐링마사지라는 곳을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하는 그날까지 언제나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케어를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말할 정도로 그 어느 인천 스웨디시 샵 보다 고객에 대한 사랑이 큰 곳이랍니다. 

 

요즘에 인천 지역이 여행지로 한층 더 떠오르게 되면서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 뿐만아니라 먼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경우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최근 들어 손님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인기 샵이 되는 이유는 아주 간단한데요, 가격이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높은 곳 그리고 언제나 찾아주는 손님들에게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곳이면 누구나 찾아가고 싶어 한답니다. 그 모든 것을 이루고 있는 곳! 바로 만나볼게요 ^^

 

 

구월동 스웨디시 1인실

구월동 스웨디시 샵은 1인실과 2인실로 나뉘어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때문에 친구와 가족 없이 혼자 찾아오는 분들도 눈치 보지 않고 나만의 공간에서 푹 쉬면서 머물 수 있다는 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해요. 그중에서 먼저 개인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위 사진으로 보이는 곳이 1인실입니다.

 

침대 하나와 개인용 옷장 그리고 환복을 위한 가운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포근한 침구와 함께 쾌적함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침구는 항상 깨끗하게 세탁을 해두기 때문에 위생상태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오히려 너무 깨끗해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샵이라는 오해를 더 많이 받고 계신다고 하네요.

 

 

구월동 스웨디시 2인실

다음으로 보실 곳이 바로 2인실인데요, 커플이나 가족단위로 찾는 경우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케어의 퀄리티가 높은 편이다 보니 소개를 통해 오는 경우가 가장 빈번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2인실을 찾는 분들이 최근에는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네요.

 

구월동 스웨디시 샵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코스는 황제 전신 관리라고 하는데요, 전신 스웨디시로 진행이 되는 60분 8만 원 코스를 가장 많이들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같은 황제 관리여도 120분을 이용하면 발, 전신 관리는 물론 전신 아로마와 찜 케어 그리고 목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구월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이외에도 스포츠 전신 관리는 60분 5만 원으로 전신 스포츠와 목 관리 그리고 두피관리와 스트레칭으로 진행이 되며 90분은 7만 원으로 전신 스포츠와 목, 두피관리 그리고 스트레칭칭과 발 관리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아로마 전신 관리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60분 동안 등 관리와 전신 아로마 그리고 찜, 목 관리, 두피 관리와 스트레칭을 받을 수 있는 코스로 6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발 관리를 추가할 경우 60분 9만 원이라고 합니다!

 

 

구월동 스웨디시 족욕실

이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족욕 관리를 무료로 진행해주신다고 하는데요, 구월동 스웨디시 샵의 경우 족욕실이 별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상단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최대 3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때문에 단체로 오시는 경우에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죠 ^^

 

 

구월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만약 샵에서 수면을 원하시는 분들은 새벽 3시 이후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10만 원 이상 코스를 이용하신 분들에 한해서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샙겨 5시 30분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니 시간 참고하셔서 미리 연락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근무하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과 중국인 분들이라고 해요. 관리 실력만큼은 절대 타 샵에 뒤처지지 않는 최고의 실력자 분들이라고 하니 기대하고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구월동 스웨디시 샵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162-17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술회관역에서 하차 후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도보로 약 5분 정도 이동해야 하는 거리이지만 전혀 무리 없이 찾아오실 수 있어요. 인천 힐링마사지 클릭하시면 회원가로 할인받고 이용이 가능하니 꼭 이용해 보세요!

 

건마에반하다는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는데요, 클릭하시면 지역별과 테마별로 나누어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지역을 설정해 나에게 맞는 케어 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에스테틱을 받고 싶으시다면 마캉스를 이용해주시면 되며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만나보기 ▼

 

 

포승 스웨디시 마사지, 갓성비 평택 왓포타이!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포승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곳이죠. 바로 평택 왓포타이 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매번 찾을 때마다 고

gunmalovestory.tistory.com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의 중랑 블라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살펴볼 곳은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바로 바로 중랑에 위치한 블라썸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상봉역과 가까운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만큼 유입

gunmalovestory.tistory.com

 

 

부평 타이 마사지, 현지 느낌의 인천 에스파타야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얼마 전 우연히 알게 된 부평 타이 마사지 샵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S파타야아로마 샵인데요, 부평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주변

gunmalovestory.tistory.com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에너지 넘치는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건반 이야기와 만나보는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궁금하시다면 오늘 끝까지 잘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특별한

gunmalovestory.tistory.com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프리미엄 노원 세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5월인데도 불구하고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면서 일교차가 심해지는 상태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