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황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진짜 케어 대구 치토스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27. 11:55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 바로 황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오늘 콘텐츠에서 소개드릴 곳은 바로 대구 치토스스웨디시인데요, 고급스러운 시설과 고급스러운 케어 퀄리티로 이미 손님들에게 인정받은 자타공인 대구 스웨디시 NO.1  샵이랍니다.

 

실내를 둘러보면서 소개를 해드리는 것이 더욱 몰입감을 높여줄 것 같아 내부 시설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호텔 버금가는 인테리어에 입을 다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가성비 좋은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놀랄 준비가 되신 분들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황금역 스웨디시 관리실

가장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계시는 관리실 먼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프라이빗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 답게 1인실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케어 전 후로 몇 발자국만 이동하면 바로 개인 샤워실이 자리 잡고 있어 내 집에서 관리받는 것 같은 기분을 누리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디보다 간편한 동선으로 짜여 있기 때문에 귀차니즘이 문제인 분들도 걱정 없습니다.

 

황금역 스웨디시 1인실은 포근한 조명이 감싸는 아주 따뜻한 공간이에요. 날씨에 맞춰 내부 온도를 항상 조절해주시기 때문에 추위를 많이 타고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이 와도 걱정이 없을 공간이랍니다. 적정온도에서 전신 관리를 받으면 그 시너지 효과가 더욱 올라간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더 큰 효능을 누려보실 수 있으니 완벽한 공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랍니다.

 

 

황금역 스웨디시 케어룸

또 다른 컨셉의 케어 룸입니다. 보시다시피 조금 더 다크 한 분위기가 풍기는데요, 차분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이 조금 더 취향과 가깝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 가운과 캐비닛을 사용하기 때문에 분실 우려나 위생에 대한 걱정은 덜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케어가 이 곳의 메인 프로그램인데요, 총 세 가지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먼저 A코스의 경우 60분 12만 원이며 B코스는 90분 16만 원 그리고 S코스는 60분 14만 원이에요. 같은 60분인데도 불구하고 왜 가격이 다른지는 샵에 직접 문의해보시면 확인이 가능한데요, S코스는 스페셜 코스의 줄임말로 조금 더 디테일하고 세심한 관리가 들어간다는 차이를 보인다고 합니다.

 

이용하실 분들을 위한 팁 지금부터 나갈게요! 대구 치토스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하시는 분들에 한해 각 코스별 3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주신다고 합니다. 회원가로 운영되는 만큼 금액적인 세이브가 가능하다는 점! 꼭 놓치지 마시고 황금역 스웨디시 이용해 보시기 바랄게요.

 

 

황금역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실 내부에 있는 샤워실은 정말 콤팩트한 구조로 되어있어요. 좁은 공간은 아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샤워를 마치실 수 있다고 하네요. 관리 중에는 관리사님을 통해 문의사항 등을 전달해주시면 되는데요, 샤워시간이나 샤워 방법 등 기본적인 사항 등은 카운터 직원 분들이 미리 안내를 해주실 거예요.

 

한국인 관리사님이 케어를 해주시는 곳이기 때문에 압의 세기나 부위 등을 충분히 의논 후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소통의 부재에서 오는 불편한 점은 없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황금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로 둘러볼 곳은 복도인데요, 형광등이 아닌 간접 조명을 사용해 보다 세련된 무드를 완성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보리와 대리석 그리고 브라운 색상을 사용해 깔끔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관리실마다 부여된 번호가 위에 쓰여있기 때문에 안내받으신 번호가 부착된 관리실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현재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원하는 시간을 정해 예약이 가능한지 사전에 샵에 문의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과 공휴일에도 동일하게 영업을 하고 계신다는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황금역 스웨디시 제품

현재 사용하는 제품들을 모두 보기 좋게 진열해두셨는데요, 인테리어 효과는 높이고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에 대한 신뢰도도 높이는 아주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 이제 모든 공간을 둘러보았으니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 안내해드리고 마칠게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에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대구 황금역 인근으로 찾아와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가 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

 

건마에반하다 이용 시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실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에서 마사지 구인구직, 마캉스에서는 에스테틱 및 왁싱 샵 정보를 둘러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정성 가득한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왔답니다! 꼼꼼한 테라피 실력을 앞세워 1등 케어 샵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발산역과도 가까운 거리라 접근성이 굉

gunmalovestory.tistory.com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동적인 인천 힐링마사지!

안녕하세요 ^^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이야기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인천 힐링마사지라는 곳을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하는 그날까지 언제나 책임감

gunmalovestory.tistory.com

 

 

포승 스웨디시 마사지, 갓성비 평택 왓포타이!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포승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곳이죠. 바로 평택 왓포타이 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매번 찾을 때마다 고

gunmalovestory.tistory.com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의 중랑 블라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살펴볼 곳은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바로 바로 중랑에 위치한 블라썸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상봉역과 가까운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만큼 유입

gunmalovestory.tistory.com

 

 

능동 스웨디시 마사지, 빠져드는 동탄 홀릭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반커뮤니티에서 능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1동탄,2동탄 뿐만 아니라 경기권에서도 입소문이 나있는 곳인데요. 최고의 관리로 친절한 마인드까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