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정성 가득한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26. 16:4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왔답니다! 꼼꼼한 테라피 실력을 앞세워 1등 케어 샵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발산역과도 가까운 거리라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1인 샤워실과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어 조금 더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샵 내부를 함께 둘러보며 이야기 나누도록 할텐데요, 강서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오늘 회원가 혜택 정보도 함께 공유해드릴 예정이니 눈 크게 뜨고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마곡역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먼저 이 곳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꼭 한 번은 지나치는 인포메이션 데스크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에스테틱 샵에 온 것처럼 굉장히 깔끔하고 럭셔리한 모습인데요, 호텔에서 체크인을 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를 잘 해두신 것 같아요.

 

조명과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색감이 정말 잘 어우러져있는데요, 천장형 에어컨을 사용해 골고루 시원한 공기를 보내주고 있기 때문에 곧 다가올 여름에도 쾌적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 마곡역 스웨디시 샵 찾고 계신 분들은 예약을 어떤식으로 해야할지도 고민이 많으실 거에요.

 

소개를 통해 방문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안내가 필요 없지만 혼자 알아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막막하실텐데요, 전화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연락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상냥한 목소리로 차분하게 안내를 해주신다고 해요.

 

 

마곡역 스웨디시 로비

대기 공간은 인포메이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로비도 굉장히 넓은 편이라 다른 손님들과 불편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로비에서 둥글게 모여있는 곳이 모두 관리실인데요, 안쪽에는 1인용으로 준비된 케어룸들이 자리하고 있어 사생활 보호에도 탁월하다고 볼 수 있어요!

 

마곡역 스웨디시 샵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시간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한 타임에 몰려 복잡한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해요. 게다가 실장님들이 예약 시간을 유연성 있게 조정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해주셔도 된다고 하네요!

 

가장 많이 몰리는 시간은 직장인들이 퇴근하는 6시 이후라고 하는데요, 평일 기준이며 주말에는 계속해서 예약이 차있다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셔야 원활하게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곡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마곡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를 들여다볼게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1인실로 되어있는 모습이 보이실거예요. 암막 커튼을 사용해 조금 더 아늑한 느낌을 주면서도 맞은편에 거울을 설치해 답답한 느낌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조명은 딱 잠이 잘 올 정도로 너무 밝지 않을 만큼만 조절해서 사용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이루어지는데요, 코스가 60분과 90분으로 나뉘어있어요. 60분은 11만원, 90분은 14만원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손님들은 90분을 주로 찾으신다고 합니다.

 

 

마곡역 스웨디시 샤워실

이번에는 마곡역 스웨디시 샤워실 둘러볼게요. 관리실과 마찬가지로 1인용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곳곳에 고객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묻어나는 것 같아 정이 들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을 알려드릴게요. 발산역 9번 출구와 인접해있으며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47 퀸즈나인파크B동 입니다. 주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건물 지하에 무료로 이용하시면 되며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안내드린 회원가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케어샵을 둘러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드린 전신 관리 샵 이외의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신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동적인 인천 힐링마사지!

안녕하세요 ^^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이야기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인천 힐링마사지라는 곳을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하는 그날까지 언제나 책임감

gunmalovestory.tistory.com

 

 

포승 스웨디시 마사지, 갓성비 평택 왓포타이!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포승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곳이죠. 바로 평택 왓포타이 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매번 찾을 때마다 고

gunmalovestory.tistory.com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의 중랑 블라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살펴볼 곳은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바로 바로 중랑에 위치한 블라썸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상봉역과 가까운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만큼 유입

gunmalovestory.tistory.com

 

 

부평 타이 마사지, 현지 느낌의 인천 에스파타야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얼마 전 우연히 알게 된 부평 타이 마사지 샵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S파타야아로마 샵인데요, 부평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주변

gunmalovestory.tistory.com

 

 

도화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법의 손길 마포 마포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 오늘은 도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마포역 부근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상당히 많은 고객님들이 방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