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의 중랑 블라썸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23. 13:3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살펴볼 곳은 상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바로 바로 중랑에 위치한 블라썸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상봉역과 가까운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만큼 유입인구가 많아 자연스럽게 고객의 수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아마 저렴한 가격과 품격 높은 케어 퀄리티 덕분에 점점 인기가 높아져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랑구에서 운영하고 있는 샵들중에 고객의 니즈를 가장 잘 파악하는 곳이라는 소문이 날 정도로 맞춤형 관리에 최적화 된 곳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더욱 위생적인 운영을 위해 일주일에 두 번 주기적으로 전문업체를 통한 정기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안심하고 찾아갈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있다고 해요. 그럼 오늘도 실내 모습 보면서 설명을 이어나가보도록 할게요.

 

 

상봉동 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상봉동 스웨디시 관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정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습인데요, 베드는 매트형으로 준비가 되어있어 체형과 신장에 관계 없이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깨끗하게 세탁해둔 침구는 포근함을 더해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관리를 받다가 잠에 드는 고객들이 대다수라고 합니다.

 

관리실은 모두 개인실로 마련이 되어있어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마음 편히 케어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개별 캐비닛도 마련이 되어있는만큼 소지품 보관이나 실용적인 부분에서도 신경을 많이 쓰신 모습입니다.

 

 

상봉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로 나와보았는데요, 각 방마다 부여된 번호가 있습니다. 안내 받은 번호의 관리실로 입장한 뒤 잠시 기다려주시면 담당 관리사님과의 상담 후 케어가 진행되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그레이톤이라 어둡게 느껴지면 어쩌지 싶지만 밝은 조명을 사용해 오히려 모던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폴티 관리인데요, 상봉동 스웨디시 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타이 30분과 스웨디시 30분 그리고 아로마 35분으로 진행되는 90분 코스인데요, 가격은 정가 14만원입니다.  현재 회원가로 이용하시면 8만원으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다음 스웨디시 관리는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60분 12만원, 90분 16만원입니다. 회원가로는 각각 50%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스웨디시 포핸드 프로그램도 두 가지가 준비되어있는데요, 60분 20만원이며 90분 28만원입니다. 회원가 혜택은 동일합니다. 마지막 아로마 관리는 60분 10만원, 90분 12만원으로 중랑 블라썸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이용하시면 모든 코스 할인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회원가이니 꼭 미리 전화를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상봉동 스웨디시 복도

상봉동 스웨디시 복도에는 관리실들이 모두 모여있어 이동이 번거롭지 않은 편이라고 해요. 관리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가 빈번하다고 하는데요, 넉넉한 영업시간도 이 곳만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고 하네요. 오전 10시 50분부터 이용이 가능한 곳이며 새벽 5시가 마감시간이기 때문에 그 전에 미리 예약 문의를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중랑 스웨디시 샵은 쉬는 날 없이 365일 매일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평일에 시간을 내기 힘들었던 분들도 어렵지 않게 방문해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시간 제약이 없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아요.

 

 

상봉동 스웨디시 실내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정기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쾌적한 샵 내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봉역 3번 출구에서 4분 정도 걸어나오시면 되는데요, 지하철역과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곳이라 대중교통으로 찾아오셔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거예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예약 문의를 하실 때 주차 관련 문의도 같이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상봉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 케어 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저렴한 이벤트를 진행하는곳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더 살펴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 곳도 알려드릴게요. 바로 테라피닷컴이라는 곳인데요, 인재정보 등록도 가능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준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에스테틱이나 왁싱 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마캉스 어플도 추천해드릴게요 ^^ 내주변 서비스 이용으로 더욱 편리해졌다고 하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전신 관리 받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부평 타이 마사지, 현지 느낌의 인천 에스파타야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얼마 전 우연히 알게 된 부평 타이 마사지 샵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S파타야아로마 샵인데요, 부평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주변

gunmalovestory.tistory.com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에너지 넘치는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건반 이야기와 만나보는 신사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궁금하시다면 오늘 끝까지 잘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특별한

gunmalovestory.tistory.com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포근한 인천 뷰티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뷰티스웨디시 샵은 4/22일에 오픈한 곳으로 굉장히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고

gunmalovestory.tistory.com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설레는 세종 반하다스웨디시!

오랜만에 건반 이야기 인사드릴게요~!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세종 반하다스웨디시에서는 테라피는 물론 바디스크럽과 왁싱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성별과 나이

gunmalovestory.tistory.com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안양 탑시크릿!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안양 마사지 샵 중에서 제일 탑으로 뽑힐 만큼 유력한 후보중에 하나라고 불리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