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한 손길의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30. 17:41

여러분~~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 많이 기다리셨나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전문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테라피 샵으로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죠. 그만큼 많은 인기에 힘입어 더욱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아마 일산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자신감 있는 케어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바로 이곳! 오늘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서론을 이만 줄이고 바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

 

 

라페스타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카운터를 둘러볼건데요, 옆쪽으로는 사용 제품들을 가지런히 진열해두어 처음 오는 손님들도 이곳에 대한 파악이 빠르게 끝날 수 있도록 센스 있는 배치를 해둔 모습이에요. 카운터 옆에 위치하고 있어 궁금한 점이 생기면 바로 문의가 가능하다는 점도 아이디어를 활용한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인포메이션에서 근무하는 직원 분들은 안내와 전화 상담을 주 업무로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때문에 라페스타 스웨디시 샵에 관한 문의사항과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이곳을 통하시거나 유선 상담을 이용하시면 돼요! 다만 낮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이 시간 안에 전화를 주셔야 원활한 안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복도

관리실로 향하기 위해서는 복도를 지나야 하는데요, 관리실마다 번호가 쓰여있어 본인 방을 찾기가 수월하다고 해요. 공간 또한 넓은 편이라 이동에 불편함이 없으며 방음에 대한 문제도 따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편안함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공간이기에 가장 신경을 써서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근무하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국적이 신경 쓰이지 않을 만큼 원하는 세기나 부위 등을 정확하게 파악 후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그만큼 탁월한 교육 환경과 센스가 겸비되어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역시 라페스타 스웨디시 관리실을 만나보아야겠죠? 마치 카페를 연상시키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으며 침대는 흔들림 걱정 없이 튼튼하게 고정해두었다고 합니다. 사계절 내내 포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러그를 추가적으로 설치해두었다고 해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케어룸

프로그램은 아로마 관리 60분 5만원, 80분 7만 원, 100분 9만 원이며 vip스웨디시 테라피의 경우 40분 4만 원, 60분 6만 원, 80분 8만 원, 100분 10만 원에 구성이 되어있다고 해요. 가장 인기가 많은 vip테라피는 집중 스웨디시 관리로 진행이 되며 시간은 60분 가격은 8만 원이라고 합니다.

 

각종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를 골고루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스페셜 관리를 추천해드리는데요, 타이 30분 아로마 30분과 스웨디시 40분으로 진행이 되며 가격은 12만원 입니다. 마지막 두 분의 관리사님이 함께 진행하는 포핸드 스웨디시는 60분이며 10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샤워실

케어 룸도 1인용이지만 더 대단한 건 바로 1인 샤워실이 있다는 점이에요! 혼자 이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사생활에 대한 부분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요, 케어를 모두 마치고 샤워까지 끝내셨다면 두 발이 가벼워진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40-1 양우로데오 a동 입니다.

 

확실히 후기가 많고 이용자 분들이 많은 곳은 다르다는 것을 느끼는데요, 고객들의 만족에 더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만큼 피드백 또한 빠르게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안내드린 라페스타 스웨디시 샵의 가격은 모두 회원가인데요,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하셔야 적용이 가능하니 놓치지 마시고 꼭 혜택 받아보세요 ^^! 건마에반하다 이용 시 오늘 살펴본 곳을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왁싱이나 에스테틱을 이용하실 분들은 마캉스를 추천드리며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정보 확인하기 ▼

 

 

수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강북 엘린에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평소에 수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 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전달해드릴 곳은 바로 강북 엘린 샵인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

 

 

황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진짜 케어 대구 치토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 바로 황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오늘 콘텐츠에서 소개드릴 곳은 바로 대구 치토스스웨디시인데요, 고급스러운 시설과 고급스러운 케어

gunmalovestory.tistory.com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정성 가득한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왔답니다! 꼼꼼한 테라피 실력을 앞세워 1등 케어 샵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발산역과도 가까운 거리라 접근성이 굉

gunmalovestory.tistory.com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동적인 인천 힐링마사지!

안녕하세요 ^^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이야기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인천 힐링마사지라는 곳을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하는 그날까지 언제나 책임감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