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갈매동 스웨디시 마사지, 편의성 UP된 구리 비비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5. 31. 11:31

안녕하세요! 이번 건반 이야기에서는 갈매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스웨디시 샵에는 다양한 곳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오늘은 구리 비비스웨디시 샵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편의성을 올리기 위해 1인 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두셨다고 해요.

 

아무래도 다양한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니만큼 불편한 일이나 사생활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게 되실텐데요, 나만을 위한 샵이 준비되어있다면 그보다 좋은 것은 없죠! 하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이나 동일 시간대에 여러 손님을 받지 못한다는 이유로 이러한 시도를 조금 꺼려하고 있는데요, 오로지 손님들의 편의 부분만 생각하며 과감한 도전을 하셨다고 해요. 만나보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갈매동 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갈매동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인데요, 보시다시피 침대 하나와 대형 창문 그리고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해줄 조명 이렇게 심플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는 실력으로 승부하겠다는 이곳만의 정책이 눈에 띄는 것 같은데요, 마음의 안정감과 포근함을 더해줄 러그를 활용해 더욱 아늑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에 의하면 뛰어난 마인드를 보유한 관리사님들의 케어가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경력있는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케어 샵의 이미지는 90% 이상이 관리사의 실력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예약하고 싶은 업체 1위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고 해요.

 

 

갈매동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 룸 안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스웨디시 + 림프관리 60분과 80분이 있는데요, 가장 인기가 있는 코스는 아무래도 60분이라고 해요. 짧고 간결한 시간이지만 알찬 코스 구성으로 시간 대비 효율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합니다. 가격은 각각 10만 원과 13만 원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받아보고 싶은 코스로 선택을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회원가 기준으로 구리 비비스웨디시 클릭 후 예약해주셔야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갈매동 스웨디시 인테리어

참고 사항을 말씀드리자면 처음에는 60분 코스를 이용하지만 재방문 시에는 대다수의 고객들이 80분으로 시간을 늘려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 왔을 때는 긴 코스에 대한 신뢰도 부족이나 경계심 때문에 경험 삼아 짧은 시간을 이용하지만 막상 받아보면 갈매동 스웨디시 샵의 퀄리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 자동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스웨디시와 림프관리를 함께 진행하는 이유는 두 가지의 케미가 좋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혈액의 순환을 도우며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로도 감소와 숙면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으로 두 가지 케어를 모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구리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거듭나는 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죠!

 

 

갈매동 스웨디시 소품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쉬는 날 없이 항상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라 마감된 시간만 아니라면 원하는 때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밤낮을 바꾸어 생활하시는 분들은 물론 주말에 시간을 내기 힘들었던 직장인들까지 모두가 이용 가능한 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갈매동 스웨디시 샤워실

케어를 모두 마친 뒤에 갈매동 스웨디시 샤워실에서 깨끗하게 오일의 잔여물이나 미끌거림 등을 씻어내시면 되는데요, 호텔 샤워실을 연상케 하는 깨끗함과 세련된 무드를 자랑하고 있어 괜히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 알려드릴게요. 별내역 근처로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518-2 메트로망 2차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대중교통 혹은 자차 이동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지하철 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주변에 버스 정류장도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갈매동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더욱 다양한 지역 샵들을 모아보기 하실 수 있으며 원하는 지역만 따로 구분해 검색도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캉스를 통해 에스테틱, 왁싱 샵 예약이 가능하며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한 손길의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여러분~~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 많이 기다리셨나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전문적

gunmalovestory.tistory.com

 

 

수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강북 엘린에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평소에 수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 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전달해드릴 곳은 바로 강북 엘린 샵인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

 

 

황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진짜 케어 대구 치토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에서 전해드릴 소식 바로 황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오늘 콘텐츠에서 소개드릴 곳은 바로 대구 치토스스웨디시인데요, 고급스러운 시설과 고급스러운 케어

gunmalovestory.tistory.com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정성 가득한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왔답니다! 꼼꼼한 테라피 실력을 앞세워 1등 케어 샵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발산역과도 가까운 거리라 접근성이 굉

gunmalovestory.tistory.com

 

 

중화동 스웨디시 마사지, 섬세한 중랑 프리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예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도 쉬지 않고 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중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직장인들은 주말에 쉬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