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압구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마가렛 정통의 힘!

건반이야기 2022. 6. 7. 14:18

안녕하세요!! 압구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과 함께 찾아온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강남 마가렛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렇게 구름이 많고 바람이 차게 부는 날이면 따뜻한 온열 베드에 누워 스무스한 오일 관리를 받고 싶어지고는 하는데요, 인근에서 마땅한 강남 스웨디시 샵을 찾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오늘 이 소식이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체 없이 만나보도록 할게요!

 

 

압구정역 스웨디시 1인실

먼저 1인실을 먼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침대 옆에는 댄스 연습실을 생각나게 하는 전면 거울이 설치되어있는데요, 이용한 고객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덕분에 관리사님과의 원활한 소통을 하기 편리하다고 합니다. 내부 조명을 최소화 함으로써 눈을 편안하게 해 주었을 뿐 아니라 사생활 보호에도 힘쓰고 계신다고 하네요.

 

개인위생을 위해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두었다고 하는데요, 샤워실로 굳이 가지 않아도 되는 간단한 부분은 이곳에서 해결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각적으로도 신경을 많이 쓰는 곳이라 성별을 가리지 않고 고급스러운 압구정역 스웨디시 샵의 인테리어를 칭찬하게 된다고 해요. 

 

 

압구정역 스웨디시 관리실

또 다른 관리실에는 좌실 일인용 소파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샤워실도 함께 완비되어있는만큼 조금 더 편리한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개별 캐비닛이 준비되어있어 물품 보관이나 분실에 대한 걱정도 적다고 하는데요, 지루할 틈 없는 관리를 마치고 개운하게 샤워를 마치는 순간 손님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하다고 합니다!

 

 

압구정역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내부에는 샤워기는 물론 욕조까지 준비되어있어 마치 호텔에 온 듯한 기분을 마음껏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샴푸 및 린스 또는 바디워시 등의 용품들은 챙기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모두 준비를 해주시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짐 없이 찾아오시면 된다고 해요!

 

 

압구정역 스웨디시 케어룸

압구정역 스웨디시 케어룸에서는 총 다섯 가지 프로그램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먼저 가장 무난한 집중 관리입니다. 틀어진 자세 혹은 운동을 하며 근육에 통증을 느끼는 분들을 위한 코스라고 하는데요 40분 동안 진행이 되며 가격은 4만 원이라고 합니다. 전문적 케어를 받아보는데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이기 때문에 무난하게 받아보시기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건식 스포츠 관리인데요, 60분 동안 발각질 제거와 보습 관리 그리고 건식 관리로 진행이 됩니다. 가격은 6만 원이며 오일의 미끌거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아로마 경락은 이와 반대되는 코스인데요 70분 동안 피부 보습과 뭉친 근육 및 피로를 날려주는 오일 관리입니다. 가격은 8만 원이에요 ^^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스웨디시 코스인데요, 60분동안 압이 거의 없는 순환 위주의 케어로 9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추천 관리로는 건식 스포츠 40분과 스웨디시 40분 이용이 가능한 80분 코스인데요, 가격은 10만 원으로 건식과 습식 관리를 병행할 수 있는 케어 프로그램이랍니다. 취향에 맞춰 진행받아보시면 되는 부분이니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강남 마가렛 클릭하시고 유선 문의 해보시면 됩니다.

 

 

압구정역 스웨디시 카운터

압구정역 스웨디시 카운터에서 전반적인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시간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려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의 샵이기 때문에 휴식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망설임 없이 찾아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67-23으로 압구정역 인근입니다. 주차는 밤 9시 이후에는 무료로 가능하며 그 전에는 발렛 주차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만나본 압구정 스웨디시를 포함해 전국적인 케어 샵을 살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 혜택으로 착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이외에도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한 테라피닷컴, 왁싱/에스테틱 샵 검색을 위한 마캉스도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찾아보기

 

 

이충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각적인 평택 라임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충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으로 인사드리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택 라임테라피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고품격 오일 관리로 이름이 알려진

gunmalovestory.tistory.com

 

 

갈매동 스웨디시 마사지, 편의성 UP된 구리 비비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이번 건반 이야기에서는 갈매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스웨디시 샵에는 다양한 곳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오늘은 구리 비비스웨디시 샵

gunmalovestory.tistory.com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한 손길의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여러분~~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 많이 기다리셨나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일산 메이드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전문적

gunmalovestory.tistory.com

 

 

수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강북 엘린에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평소에 수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 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전달해드릴 곳은 바로 강북 엘린 샵인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