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서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불만 제로 분당 오로라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6. 8. 14:01

안녕하세요 ^^ 서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정보를 공유해달라는 요청으로 오늘은 분당 오로라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없도록 백 프로 피드백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방문하는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이 아깝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정성을 다하는 케어로 시그니처 코스까지 준비되어있다고 하는데요,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웨디시 관리를 받고 싶으셨다면 반드시 들러야 하는 곳이라고 할 정도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각인을 시킨 곳이라고 합니다. 분당 스웨디시 샵 알아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 주의 깊게 봐주시기 바랄게요 ^^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서현동 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서현동 스웨디시 관리실 보여드릴게요. 개인실로 준비돼있는 공간이라 혼자 오신 고객들도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단체 고객들도 물론 받고 있지만 혼자만의 시간과 휴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오히려 더욱 특화되어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관리실마다 간격이 일정하게 유지되어 소음 차단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요.

 

개인실 내부에는 개인 행거와 테이블 그리고 침대가 놓여있는데요, 옷을 갈아입은 뒤 보관할데가 없어 난감할 때가 한 번쯤은 있으셨을 거예요. 이곳에서는 걱정 없이 편리하게 옷장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침대는 얼핏 보면 사이즈가 너무 작은가 싶지만 한 명이 눕고도 남을 정도로 넉넉한 크기라고 해요.

 

 

서현동 스웨디시 개인실 입구

개인실 입구에서 본 모습인데요, 보시다시피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더욱 집중도 높은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어둡지 않은 공간으로 혼자 오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마음 놓고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서현동 스웨디시 샵에서는 두 가지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시그니처 코스라고 불리는 카이샤 림프&스웨&로미 그리고 조금 더 딥하고 디테일한 관리가 들어가는 70분 12만 원 코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시그니처 A코스는 60분 10만 원으로 회원가 적용 시에는 9만 원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대부분의 스웨디시 샵이 한 시간 10만 원을 웃도는 가격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굉장히 착한 가격에 운영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만약 한 시간이 짧게만 느껴지는 분들은 90분 코스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13만 원에 운영 중이며 회원가는 12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90분 코스를 주로 이용하신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안내드린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분당 오로라 클릭하고 이용하셔야 받아볼 수 있는 회원 가라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서현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에는 번호가 적혀있어 안내받은 관리실로 이동해주시면 되는데요, 각 개인실로 구분이 되어있어 사생활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복도 양쪽으로 위치하고 있는 곳이 모두 관리실인데요, 개수가 많은 만큼 동시간대에 예약 가능한 고객의 수도 많아 비교적 수월하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전 10시부터 예약 문의가 가능하며 관리가 가능한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라고 하니 시간 참고하셔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

 

 

서현동 스웨디시 샤워실

또한 서현동 스웨디시 샵에서는 개인 샤워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기본 아이템들이 모두 구비되어있어 개인적으로 챙겨 올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케어를 마치고 조금 더 가벼운 몸으로 돌아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미지근한 물로 천천히 샤워를 진행하시면 된다고 해요.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물로 헹궈낼 경우에는 근육이 다시 경직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서현동 스웨디시 카운터 로비

다음은 카운터와 로비 공간인데요, 아담한 소파가 있어 혹시 모를 대기 시간도 걱정이 없습니다. 일찍 도착하신 분들이나 예약을 하지 못하고 온 분들을 위한 공간이라 최대한 깔끔하게 꾸며놓으셨다고 하는데요, 주기적으로 숍을 관리하고 있다는 부분이 바로 이런 곳에서 드러나고 있네요!

 

위치 알려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현역 5번 출구 인근으로 오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을 검색 후 와주시면 됩니다. 주차는 샵으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  건마에반하다 이용 시 서현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의 케어 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에스테틱과 뷰티 샵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마캉스,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싶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 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구로동 스웨디시 마사지, 능숙한 구로 도도스웨디시에서 받자!

이번 건반 이야기에서 소개해드릴 소식은 구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유명해진 구로 도도스웨디시와 관련된 내용인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하기에도 좋

gunmalovestory.tistory.com

 

 

압구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마가렛 정통의 힘!

안녕하세요!! 압구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과 함께 찾아온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강남 마가렛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렇게 구름이 많고 바람이 차게 부는 날

gunmalovestory.tistory.com

 

 

이충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각적인 평택 라임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충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으로 인사드리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택 라임테라피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고품격 오일 관리로 이름이 알려진

gunmalovestory.tistory.com

 

 

갈매동 스웨디시 마사지, 편의성 UP된 구리 비비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이번 건반 이야기에서는 갈매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스웨디시 샵에는 다양한 곳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오늘은 구리 비비스웨디시 샵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