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삼산동 마사지 top.4 그리고 유명한 울산 스웨디시 업소 소개!

건반이야기 2022. 12. 12. 14:58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삼산동 마사지 업체들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최근에 울산 스웨디시 업체들을 알아보셨던 분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다양한 곳들을 소개해드리는 만큼 취향껏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아래 목차 먼저 살피면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목차
  • 팡팡아로마
  • 미스띠꼬
  • 디아나스웨디시
  • 세컨드타이

1. 팡팡아로마

 

삼산동 마사지 팡팡아로마

첫 번째로 준비한 곳은 팡팡아로마 입니다. 말 그대로 매력이 팡팡 터지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감동적인 코스로 재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영업은 낮 12시부터 시작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는 만큼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준비된 코스로는 로미로미 코스가 있는데요, 40분과 60분 그리고 80분까지 나눠져 있기 때문에 개인에게 맞춘 관리를 진행받기에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코스는 울산 로미로미 추천 샵 팡팡아로마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태화강역 인근이며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이라고 하는데요, 건물 안에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로 오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셔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2. 미스띠꼬

 

삼산동 마사지 미스띠꼬

다음은 미스띠꼬라는 업체인데요, 꼼꼼한 손길과 기술로 삼산동 마사지 샵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껏 높여놓았다고 알려진 곳입니다. 매일 달라지는 이벤트는 물론 고품격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코스 70분과 90분 그리고 s코스 60분으로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이곳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주말에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차 또한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 혹은 울산 한국인 마사지 미스띠꼬 클릭 후 확인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3. 디아나스웨디시

 

삼산동 마사지 디아나스웨디시

삼산동 마사지 디아나스웨디시 샵은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곳으로 능숙한 기술을 갖춘 관리사 분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를 수료한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불편 사항이 적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미리 스케줄을 잡아야 하는 곳이라고 해요.

 

예약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하고 전날에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영업을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하고 있으니 시간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스는 디아나 코스 70분 90분과 연장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코스마다 상세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삼산동 마사지샵 추천 디아나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위치는 울산 벤츠서비스센터 인근이며 강남빌딩 내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요. 주차는 예약 시 문의 바랍니다.

 


4. 세컨드타이

 

삼산동 마사지 세컨드타이

삼산동 마사지 세컨드타이 샵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곳들과는 다르게 콜라겐 크림 관리와 슈얼 코스를 주종목으로 내세우고 있는데요, 건식 관리는 물론 부드러운 오일 관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에 다양한 코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 주로 찾아주시는 곳이라고 합니다!

 

태국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전화로 문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유동적으로 운영을 하는 곳이어서 꼭 미리 확인을 거친 후에 이용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울산 시외버스 터미널 인근으로 걸어서 5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요,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오는 분들보다는 오히려 자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해요 ^^

 

코스 내용 및 가격 정보는 울산 아로마 마사지 받으러 가기 좋은 세컨드타이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울산 지역이 정보가 많이 없어 알아보던 분들이 자주 요청을 해주시더라고요. 오늘 이 소식이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추가적으로 테라피닷컴에서는 울산 마사지구인 정보도 알아보실 수 있어요. 그럼 다음에도 요청 주신 정보와 함께 돌아올게요!

 

 

 

달동 마사지 BEST.3 울산 스웨디시 샵으로 추천!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오늘은 달동 마사지 베스트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곳만 보여드리기에는 모두 괜찮은 울산 스웨디시 샵들이어서 베스트 3곳만 추려서 알려드리도록 할 텐

gunmalovestory.tistory.com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탐나는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삼산동 스웨디시 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건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샵입니다. 울산 스웨디시 중에서 최근에 가장 핫한 곳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