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달동 마사지 BEST.3 울산 스웨디시 샵으로 추천!

건반이야기 2022. 12. 5. 15:13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오늘은 달동 마사지 베스트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곳만 보여드리기에는 모두 괜찮은 울산 스웨디시 샵들이어서 베스트 3곳만 추려서 알려드리도록 할 텐데요, 각 샵마다 특성이 다르고 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자세하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중간중간 소개되는 혜택 정보도 빼놓지 말고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

 

  • 목차
  • 1. 오르비스웨디시
  • 2. 디올스웨디시
  • 3. j스웨디시

1. 오르비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오르비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오르비스웨디시 샵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화예식장 부근에 위치한 곳으로 초행길인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도보로 2분 정도 걸리는 거리여서 주변 인프라를 이용하기에도 훨씬 좋으실 거예요! 최고의 테라피 샵이라는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우월한 실력을 자랑하는 관리사님들이 모여있다고 합니다.

 

근무를 하고 있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코스 수료를 마친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의사소통이 잘 되기 때문에 원하는 세기나 불편한 점 등을 편하게 말씀하실 수 있다고 해요. 서로 맞춰가면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만족도가 특히나 높은 곳이라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고 마감 또는 휴무일에 전화가 부재중이라고 해요. 시간제한이 없는 곳이라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도 얼마든지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 가능한 코스는 베이직과 판타지로 구분이 되며 자세한 코스 및 가격 정보는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오르비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하시면 돼요!

 


2. 디올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디올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디올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시외버스터미널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합니다.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여서 그런지 자차 이용이 불가능한 분들도 간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하네요! 편의시설이 굉장히 좋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각 방에 샤워실이 있고 음료가 제공되며 수면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기 때문에 원할 때는 언제든 문의 전화를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 주말에 찾아오는 분들도 적지 않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이용 시간대가 편하다 보니까 손님들이 몰리는 경향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는 만큼 케어 퀄리티가 훨씬 높아졌다고 합니다. 혹시 스웨디시를 이용하시면서 의사소통 때문에 불편한 부분이 있던 분들은 만족도가 더 높으실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바디테라피를 동시에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코스는 총 두 가지로 A/B 중에 선택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회원가 혜택을 받고 싶으시거나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한 분들은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 디올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3. j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j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J스웨디시 샵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청결한 위생 관리는 물론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다수의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럭셔리와 스페셜 코스를 통해 손님으로 하여금 더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코스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스웨디시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스웨디시와 건식 관리 그리고 Y존 케어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럭셔리 A / B 코스 중에 택 1을 하면 되고 혹시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연장 코스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두 번째로 스페셜 코스입니다. 현재 A코스 단일로 구성이 되어있고 연장 코스는 30분 추가가 가능하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담당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대부분 코스 전문가 분들이기 때문에 능숙한 기술로 환상적인 테라피를 제공한다고 하니 한 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치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인데요, 주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주차권을 발급해드리고 있으니 사전에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 혹은 달동 남성전용 마사지 J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달동 마사지 샵 주변으로 더 둘러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리스트 참고해주세요!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탐나는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삼산동 스웨디시 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건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울산 디어문스웨디시 샵입니다. 울산 스웨디시 중에서 최근에 가장 핫한 곳

gunmalovestory.tistory.com

 

울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