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두정동 마사지 TOP.4 스웨디시 위주로 선별해봤어요!

건반이야기 2022. 11. 30. 15:10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준비한 두정동 마사지 소식을 기다리셨던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텐데요, 천안 마사지 업체 중에서 인기있는 곳들이 대부분 모여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요청이 많이 들어왔답니다 ^^ 총 네 곳으로 추려서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혹시 평소에 관심 있던 업체들이 여기에 포함되어있다면 더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 목차
  • 1. VVIP기쁨타이
  • 2. 지니테라피
  • 3. 청춘테라피
  • 4. 초콜릿

1. VVIP기쁨타이

 

두정동 마사지 기쁨타이

두정동 마사지 기쁨타이 같은 경우에는 스웨디시를 주 종목으로 하는 곳은 아니지만 그만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타이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 모습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보시다시피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샤워실은 부스 형태로 관리실 내부에 자리를 잡고 있어 다른 고객들과 마주치지 않고 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일 관리는 아니지만 땀이 날 수도 있어 샤워를 꼭 해주시는 게 좋다고 해요. 샴푸나 바디워시 등 필요한 용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으니 걱정 말고 이용해 보세요!

 

프로그램은 40분, 70분, 100분 그리고 두리두리 코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상세 코스가 굉장히 다양해서 두정동 먹자골목 인근 마사지샵 VVIP기쁨타이 클릭 후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낮 2시부터 새벽 4시이며 관리사 분들은 코스 수료를 마친 태국 분들이라고 하네요 ^^


2. 지니테라피

 

두정동 마사지 지니테라피

두정동 마사지 지니테라피는 앞서 보여드린 곳보다는 조금 더 채도가 낮은 관리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 옷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오늘 같이 추운 날에 외투를 걸치셨던 분들은 저 곳에 보관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소원을 모두 이루어주는 지니처럼 맞춤 관리의 정석을 보여주는 곳이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코스는 스웨디시 / 아로마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고 세부적으로는 시간에 따라 가격이 변동된다고 하는데요, 이용 시간이 긴 만큼 가격도 조금 오르겠죠? 자세한 내용은 천안 한국인 마사지 지니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관리사 분들은 전원 한국인으로 각종 테라피 자격증을 보유한 분들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두정동에 위치한 아현 빌딩인데요, 아래 지도를 참고하셔서 찾아오시면 더 쉽고 빠르게 오실 수 있다고 해요. 혹시 자차로 오는 분들은 주변 두정 주차타워에 주차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주차권을 지급해주신다고 하니 비용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3. 청춘테라피

 

두정동 마사지 청춘테라피

두정동 마사지 청춘테라피는 상당히 고급스러운 시설로 고객들의 이목을 끄는 곳인데요, 관리실 보시면 천장에 샹들리에가 보이시죠?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쓰지만 무엇보다 고객 만족에 가장 많은 심혈을 기울이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라고 하는데요, 마감시간이 가장 늦기 때문에 혹시 새벽 늦은 시간에 가실 분들은 이곳으로 찾아오시면 헛걸음하실 일은 없을 것 같네요 ^^ 다만 미리 전화나 문자로 문의를 해보셔야 하는데요, 저녁 이후에 인기가 더 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마감이 되는 일도 자주 있다고 해요. 예약은 천안 인기 마사지 업소 청춘테라피 클릭해주세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고 충청지방통계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지도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니 초행길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대중교통이 불편하신 분들은 자차로 편하게 찾아오세요!

 

 


4. 초콜릿

 

두정동 마사지 초콜릿

두정동 마사지 가장 마지막으로 준비한 곳은 초콜릿입니다. 두정동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실력 좋은 관리사님들이 대거 영입되었다고 하는데요, 한국, 베트남, 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고 각자마다 다른 코스를 책임지고 있어 전문성이 더욱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스웨디시와 스웨디시+아로마 그리고 아로마 관리와 타이 관리, 크림 관리까지 프로그램이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때문에 천안 커플마사지 초콜릿 클릭 후 만나보시는 게 가장 정확하다고 합니다.

 

주차 여부는 예약하실 때 따로 문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자차로 오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이 주차 여부를 궁금해하시더라고요!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니 걱정 말고 한 번 상담받아보세요 ^^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에서 마치려고 합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서 천안 지역 업체를 더 둘러보고 싶은 분들은 클릭 후 살펴보세요!

 

천안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탁월한 선택 평택 로즈테라피!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이 다녀온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디로 다녀왔냐고 물으니 평택 로즈테라피에서 관리를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본인도 처음 가보는 곳

gunmalovestory.tistory.com

 

 

신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레벨이 다른 천안 봄날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신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두구두구 바로 천안 봄날테라피 입니다!! 천안아산역과도 멀지 않은 거리라 부담 없이 타 지역

gunmalovestory.tistory.com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생각날땐 천안 하트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정동 스웨디시 천안 하트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관리를 받아 왔겠지만, 이미 알고 있는 관리와는 차원이 다른 스웨디시 관리를 오롯이 집중할수 있는 공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