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구래동 마사지 best.4로 정리 완료!

건반이야기 2022. 11. 29. 14:30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구래동 마사지 베스트 업체들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네 곳으로 추렸기 때문에 선택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워낙 많아서 어디로 가야되나 고민이 많이 되셨을 거예요. 오늘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예약 후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 목차
  • 1. 오늘테라피
  • 2. 젤라테라피
  • 3. 체리아로마
  • 4. 피엘라B

1. 오늘테라피

 

구래동 마사지 오늘테라피

오늘테라피 관리실 둘러보면서 자세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다른 스웨디시 마사지 샵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여서 처음 가는 분들은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요,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는 곳이어서 오히려 기억에 오래 남는다고 합니다. 물론 실력도 좋기 때문이겠죠!

 

스웨디시 전문 샵이기 때문에 코스도 스웨디시 단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확실한 피로회복과 근육통 완화 그리고 휴식을 원하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마사지 퀄리티 그리고 시설의 깔끔함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가성비가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경우가 많죠. 가성비 좋은 김포 마사지 오늘테라피 클릭 후 가격 알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의사소통에 부담이 없기 때문에 오히려 프로그램에 더 집중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워낙 말솜씨도 좋고 센스도 좋은 분들이어서 그런지 단골 분들이 굉장히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구래역 인근에 위치한 곳이라서 찾아오기도 편하다고 하니 아래 지도 참고하셔서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주차는 무료입니다 ^^

 

 


2. 젤라테라피

 

구래동 마사지 젤라테라피

구래동 마사지 젤라테라피 샵은 여유로운 분위기로 바쁜 일상 속에 지친 직장인 분들이 자주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위치도 구래역 인근이기 때문에 교통의 편의성도 좋은 곳다는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는데요, 인근에 대형마트도 있기 때문에 주변 편의시설도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차 / 대중교통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셔도 편하게 오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관리실은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따뜻한 분위기로 조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사용하는 침구나 관리 용품들은 항상 깨끗하게 보관하기 때문에 위생 걱정도 덜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이기 때문에 이 안에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 문의 주셔야 한다고 해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오일 스웨디시와 크림 스웨디시 그리고 천연 오일 스웨디시 중에 코스를 골라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가격 정보는 구래역 인근 마사지 샵 젤라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3. 체리아로마

 

구래동 마사지 체리아로마

구래동 마사지 체리아로마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현재 주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한시적인 이벤트이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 문의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그냥 보내면 너무 아쉽잖아요!

 

이벤트 및 가격 정보는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체리아로마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 스페셜 코스로 진행이 되는 곳이라고 다른 케어 샵과 차별화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구래역 1번출구 도보 10분 거리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무료로 주차도 가능한 곳이랍니다~

 

관리사 분들이 모두 한국인이어서 그런지 그 어느곳보다 원활한 소통이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곳에서 관리 받아본 분들에 의하면 체리아로마처럼 확실한 전문가 분들에게 상담을 받고 관리 받는 것과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가능한 시간대가 있는지 문의해보시고 스케줄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피엘라B

 

구래동 마사지 피엘라B

구래동 마사지 피엘라B 테라피 샵은 혼자 온 고객들은 물론 커플, 가족 단위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샵 자체가 럭셔리하고 넓은 곳이어서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다고 해요. 위 사진을 통해 케어룸을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로마와 스웨디시 그리고 하와이안 테라피 전문 샵이라고 하는데요, 오리지널 / 프리미엄 이모션 / 시그니쳐 / 포핸드 이모션 / 엔젤 이모션 / 커플 이모션 등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 스웨디시 추천 피엘라B테라피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하니 가격 정보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영업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구래역 4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입니다. 위치 정보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차 하실 분들은 건물 내 지하주차장 무료로 운영 중이니 주차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오늘 준비한 구래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더 다양한 소식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김포 마사지구인 정보도 같이 만나보세요~

 

 

사우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루나스웨디시 라면 믿고 가죠!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사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김포 루나스웨디시라는 곳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비도 많이 오고 기분도 다운되는

gunmalovestory.tistory.com

 

 

사우역 스웨디시 마사지, 차원이 다른 김포 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준비한 사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김포 엘테라피인데요, 20대 초반의 에너지 넘치는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활력 넘치는 시간을 보낼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