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중화산동 마사지 BEST.4 전주 유명 마사지 업소 추천!

건반이야기 2022. 11. 24. 14:43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이번 중화산동 마사지 콘텐츠를 위해 다양한 업체들을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전주 마사지 샵들도 정말 종류가 많고 다양하더라고요! 골라서 이용하셨던 분들이 되게 고생하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꼼꼼한 케어로 유명하고 초심을 잃지 않는 선물 같은 곳들만 준비를 해왔으니 잘 읽어봐 주세요 ^^

 

  • 목차
  • 1. 두근두근
  • 2. 빠담빠담
  • 3. 여우아로마
  • 4. 후아로마

1. 두근두근

 

중화산동 마사지 두근두근

제일 먼저 보여드릴 곳은 두근두근 샵입니다. 들어가는 순간부터 심장이 뛰는 곳이라는 의미인 것 같은데요, 설렘과 긴장의 경계선에서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개인 관리실은 물론 개인 샤워실이 준비가 되어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편안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40분과 60분 코스로 나눠진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각자의 스타일이 다르고 니즈가 다르기 때문에 코스는 상담 후에 결정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 정보는 전주 한국인 마사지 두근두근 클릭해주세요. 케어는 한국 선생님들이 담당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셔서 워낙 꼼꼼하게 잘해주신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영업은 낮 2시부터 새벽 4시까지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니 이용 전에 미리 전화 혹은 문자로 연락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종로약국 뒷골목 쪽으로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한 업체이니 안심하고 와주시길 바랍니다 ^^


2. 빠담빠담

 

중화산동 마사지 빠담빠담

중화산동 마사지 빠담빠담은 단골 고객이 많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어떤 매력이 숨어있길래 그렇게 많은 단골을 보유할 수 있었는지 차근차근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영업시간입니다.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는 만큼 시간대에 대한 부담이 적다고 하네요. 늦은 시간에도 반갑게 맞아주시는 곳이니 한시름 덜으셔도 될 것 같아요!

 

혹시 스웨디시 샵에만 가면 코스 결정하는 게 너무 힘들다 하는 분들 계신가요? 이곳에서는 걱정 NONO! 무조건 단일코스 한 가지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정보와 가격은 전주 남성전용 마사지 빠담빠담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 부탁드려요~

 

위치는 중화산동 탐앤탐스 인근이라고 하는데요, 주차도 가능하며 위치가 좋아서 처음 오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신다고 해요.


3. 여우아로마

 

중화산동 마사지 여우아로마

중화산동 마사지 여우아로마를 만나보도록 할게요. 이곳은 독특하게도 호텔식 아로마 마사지를 주 종목으로 내세우고 있는데요, 휴게실은 물론 흡연실까지 완벽하게 준비를 해두어서 호텔과 비등할 정도의 퀄리티 샵이라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고 합니다. 혹시 출출한 상태로 오신 분들은 라면 무료 제공도 가능하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중화산동 탐앤탐스 인근이라고 하는데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 보니까 자차로 오는 고객 분들이 더 많이 계신다고 해요. 하지만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곳이어서 크게 부담을 가지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코스는 스웨디시/아로마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시간대에 따라 두 가지로 나눠져 있어서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 여우아로마 클릭 후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후아로마

 

중화산동 마사지 후아로마

중화산동 마사지 후아로마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고급 아로마 마사지 전문 케어 샵이라고 합니다. 한국인 분들이 관리를 담당해주시기 때문에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의사소통 관련 부분에서 고민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정확한 전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이 바로 관리실인데요, 개인 침대가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내부 조명도 그때그때 맞게 조절을 해주시기 때문에 눈이 편하고 마음이 진정되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확실히 케어를 받을 때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샵이 인기가 많은 편이죠 ^^ 자세한 코스는 전주 건전마사지 후아로마 클릭 후 만나보세요!

 

영업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마감은 새벽 5시라고 합니다. 찾아오실 분들은 엘도라도 호텔 인근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자차로 오는 분들이 많이 있는 곳이라 주차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오늘 준비한 중화산동 마사지 소식을 마치려고 하는데요, 어떠셨나요? ^^ 혹시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리스트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가 NO.1 이죠!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전주 타이 마사지 효자동 숨타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전주 하면 한옥마을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고는 하는데요, 저는 친구들과 전주로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