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서정동 마사지 best.3 평택 스웨디시가 인기 있는 이유!

건반이야기 2022. 11. 25. 14:36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서정동 마사지 소개를 위해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왔는데요, 평택 스웨디시 샵을 찾는 분들이 요즘 많이 계시더라고요.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최대한 간략하게 정리해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근육 경련이 자주 일어나거나 근육 뭉침이 잦게 나타나는 분들! 오늘 이야기 잘 봐주세요 :)

 

  • 목차
  • 휴테라피
  • 포텐테라피
  • 로제아로마테라피

 

1. 휴테라피 

 

서정동 마사지 휴테라피

서정동 마사지 휴테라피 샵은 그레이 톤의 심플한 관리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요, 업무에 지치고 사람에 지쳤던 하루 피곤한 몸을 조금은 쉬어주고 싶은 하루 어디에서 어떻게 휴식을 취할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에게 가장 잘 맞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피로를 회복하고 더 나은 하루를 준비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낮 12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관리를 원하는 분들은 이 시간 이후로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새벽 2시까지도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늦은 시간에도 이용이 가능한 만큼 저녁이나 야식을 먹고 넘어오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다만 과음 고객의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하니 이 점은 양해해주시길 바랄게요 ^^

 

관리사 분들은 평택 마사지구인으로 모집하셨다고 합니다. 덕분에 센스 있고 능력이 뛰어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최고의 에이스 분들에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어서인지 예약 경쟁률이 높은 곳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늦기 전에 바로 스케줄 잡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코스는 미리 정해두시면 좋은데요, VIP스웨디시로 진행이 되고 스웨디시와 림프관리 위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코스는 A, B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관리 소요시간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평택 유명 마사지 샵으로 소문난 휴테라피에서 금액 확인하고 예약해보세요!


 

2. 포텐테라피

 

서정동 마사지 포텐테라피

서정동 마사지 포텐테라피 관리실 둘러보면서 소개해드릴게요. 서정리역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어 지하에 있는 케어 샵들보다 훨씬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어 룸 안에 샤워실이 같이 있기 때문에 관리 후에도 굳이 복도에 나가지 않으셔도 돼요. 이 안에서 모든 게 해결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하는데요, 근무 중인 분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관리사님과 충분한 대화 후에 맞춤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고객 니즈를 정확하게 캐치하는 센스를 가진 분들 이어서인지 재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하니 이용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한 가지이고 상세 프로그램에 따라 네 가지 코스로 나뉜다고 합니다. 베이직 / 스페셜 / 황제 A / 황제 B 이렇게 총 4개인데요, 자세한 내용 및 가격 정보는 평택 스웨디시 잘하는 포텐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 로제아로마테라피

 

서정동 마사지 로제아로마테라피

효과 좋은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관리로 부드러움을 한 층 더 높인 서정동 마사지 로제아로마테라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영업시간인데요, 오전 11시에 오픈 후 새벽 5시에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가장 긴 곳인 것 같은데요, 그만큼 이용자들의 부담이 적어졌다고 합니다. 마감할까 봐 조마조마하지 않아도 되니 마음 편히 예약해주세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중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뛰어난 실력을 보유한 분들이라서 크게 피드백을 줄 일이 없다고 하는데요, 남다른 자신감으로 한 번 찾아온 고객들을 모두 단골로 만들 수 있는 테라피스트라고 해요. 전문적인 케어 프로그램을 받고 싶다 하는 분들은 바로 여기입니다!

 

다음은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게요. 총 세 가지로 나뉘는데요, 스포츠 / 아로마 / 스웨디시입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분명한 관리들이라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확실히 고객의 호불호에 따라 갈리는 부분이어서 그런지 어떤 코스가 인기가 많다, 베스트 코스이다라고 소개를 해드릴 수 없을 것 같아요. 평택 남성전용 마사지 로제아로마테라피 클릭 후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서정동 마사지를 포함해 더 다양한 평택 업체들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클릭 후 만나보세요 ^^

 

 

 

용이동 마사지 best.2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건반 이야기입니다 ^^ 용이동 마사지 베스트 업체를 만나보러 가려고 하는데요, 너무 많이 추리면 고민되실까 봐 두 곳만 추려봤습니다. 다른 곳들과는 확실하게 차별화를 두고 있는

gunmalovestory.tistory.com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부드러운 평택 약손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동삭동 아로마 마사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게 타이 아니면 아로마 마사지잖아요~ 그래서 가장 대중적이면

gunmalovestory.tistory.com

 

 

고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일탈 평택 코리아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고덕동 스웨디시 소개를 위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힘든 월요일 어떻게 하면 알차고 힘차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분명 계실 것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