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교문동 마사지 best.3 구리 놀거리로 추천해요!

건반이야기 2022. 11. 22. 15:15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오늘은 교문동 마사지 업체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3곳만 추려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리에서 뭐하지 구리 마사지 받고는 싶은데 어디로 가야될지 고민이다 하셨던 분들에게 완전 딱 맞는 컨텐츠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한 번 시작해볼까요~?

 

  • 목차
  • 1. 퐌타이
  • 2. 스웨디시루
  • 3. 홀릭스웨디시

 


 

1. 퐌타이

 

ㄱ교문동 마사지 퐌타이 관리실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교문동 마사지 샵은 퐌타이라는 곳입니다. 왼쪽 사진이 바로 관리실 내부 모습인데요, 개인 관리실 뿐 아니라 커플 관리실도 별도로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찾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월~금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 토~일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미리 스케줄 잡고 이용하세요!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 비타민 크림관리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눠진다고 하는데요, 태국 관리사 분들이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혹시 의사소통이 잘 안될까봐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하지만 모두 센스를 겸비한 분들이셔서 무리 없이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관련 직종에 종사하고 싶은 분들은 구리 마사지구인을 통해 구직 정보 확인해보세요.

 

주차가 가능한 곳이어서 자차로 오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업체 정보와 가격 안내는 구리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퐌타이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 스웨디시루

 

교문동 마사지 스웨디시루 관리실

다음 교문동 마사지 스웨디시루 관리실 보면서 소개를 이어나가 볼게요.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편이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요, 지하에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초행길이어도 찾아오기 쉬우실 거예요!

 

현재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제한이 거의 없는 편이라고 해요.

 

관리사님들은 한국인 분들이시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코스가 두 가지로 나눠져있어서 개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60분과 90분 중에 선택하셔서 케어 받아보시면 됩니다.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산뜻하게 관리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구리 마사지 추천 스웨디시루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3. 홀릭스웨디시

 

교문동 마사지 홀릭스웨디시

교문동 마사지 마지막 업체는 홀릭스웨디시 입니다. 말 그대로 모두를 홀리는 매력적인 곳인데요, 관리실 내부가 굉장히 쾌적하고 넓어서 고객들이 머무는 동안 너무 행복해한다고 해요. 구리시 세무서 사거리 꽃길에 위치한 만큼 봄, 여름에 굉장히 핫한 곳이기도 하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이며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케어 받을때 의사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케어를 받는 동안에는 서로의 의사가 잘 전달되어야하기 때문에 구리 한국인 마사지 홀릭스웨디시가 유명세를 타고 있는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프리미엄과 vip 두가지로 나누고 있는데요,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선택하는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품격 있는 관리가 받고 싶다 아무리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다 하는 분들은 한 번 오셔서 경험해보시길 바랄게요. 가성비도 좋은 곳이어서 만족도가 더욱 높으실 거예요!

 


 

오늘 준비한 교문동 마사지 이야기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하루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구리 마사지 업체 소식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리스트를 통해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

 

 

구리 지역 업체 더 알아보기 ▼

 

 

교문동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한 매력 구리 레인보우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력적인 교문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스웨디시 중에서도 유독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관리사님들의 뛰어난 스킬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독보적인

gunmalovestory.tistory.com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구리 C1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만 들어도 시원한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구리 시원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구리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라고 불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