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생각날땐 천안 하트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3. 18. 11:23

성정동 스웨디시 하트테라피 내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정동 스웨디시 천안 하트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관리를 받아 왔겠지만, 이미 알고 있는 관리와는 차원이 다른 스웨디시 관리를 오롯이 집중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내 신체온도를 따뜻하게 해주며, 혈액순환에 굉장히 큰 도움을 주고 있기에 결림, 부종에도 큰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관리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보여지고 있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넓게 구성되어 있는 로비의 공간으로 직원의 안내에 따라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화사하게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 덕분에 쾌적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성정동 스웨디시 하트테라피 대기공간

성정동 스웨디시의 따로 마련되어 있는 대기공간의 모습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모던한 느낌을 추구하고 있어서 더욱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90분 14만원 입니다.

 

스웨디시는 예전의 관리와는 다르게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며, 일일이 블랜딩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효과가 더 확실하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심신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불러내고 오히려 시너지 효과에 더욱 믿음직스러운 관리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성정동 스웨디시 하트테라피 복도

성정동 스웨디시 천안 하트테라피는 안내를 받아 복도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이곳 역시 넓게 구성되어 있고 깨끗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매장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 입니다.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 의사소통이나 집중할수 있는 부분을 명확하게 캐치하여 관리를 해주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관리 중간에 압이 약하거나 불편한 부분이 있다면 빠르게 피드백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성정동 스웨디시 하트테라피 1인 관리실

성정동 스웨디시의 프라이빗한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굉장히 넓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오롯이 나만의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는 부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캐비켓 역시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리 전 후로 대기할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를 통해서도 안식처를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3시까지 넉넉한 시간안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코스가 정해지면 문자를 통해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성정동 스웨디시 하트테라피 샤워실

성정동 스웨디시 관리실에 포함되어 있는 편의시설인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리가 끝나게 되면 준비되어 있는 샤워실을 이용해 오늘도 보람참을 느낄수 있으며 오히려 시너지 효과에도 좋은 노곤노곤함을 경험하기 때문에 기분좋은 감탄사가 연발하게 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공원5로 37 2층에 있으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타 매장과 다르게 부드럽고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더욱 매력적인 관리를 받을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관리가 무엇인지에 따라 선택할수 있는 코스가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관리사님과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셔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행복이 두배가 되는 방법은 어려운 곳에서 찾지 마시고 우리의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힘들게 일해서 자금을 모으는것도 행복하고 기분좋지만 그 행복을 플러스 해주는 요소는 건강관리라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건강에 시간을 투자하느냐에 따라서 차후에 나의 몸상태가 달라짐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천안 스웨디시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한 마인드의 관리사님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에서 혜택받고 예약하시면 자세한 내용들을 구경할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로는 시즌별 이벤트 또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청주 센슈얼 마사지 일프로스웨디시, 신뢰도 높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센슈얼 마사지 청주 일프로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리한 스케줄과 업무 스트레스는 우리의 신체건강을 아주 많이 해치고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

gunmalovestory.tistory.com

 

상암동 스웨디시 마사지 쾌적한 마포 망고스웨디시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상암동 스웨디시 마포 망고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따뜻한 신체 온도와 동일한 오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쌓여있던 피로감이나 스트레스에 가장 좋은 역할을 하고 있습

gunmalovestory.tistory.com

 

 

불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활력 넘치는 천안 봄날테라피로 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당동 스웨디시 천안 봄날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실력을 바탕으로 인증되어있는 관리사님들을 통해 언제나 밝은 미소로 고객들을 반겨주고 있습니다. 딱딱하게 굳

gunmalovestory.tistory.com

 

 

서초동 스웨디시 마사지, 제대로인 강남 소다에스테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초동 스웨디시 강남 소다에스테틱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은 평생 일만 하기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은 신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프기 전에 관리해야 하

gunmalovestory.tistory.com

 

 

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친절한 창원 아하테라피로 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동 스웨디시 창원 아하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체계적인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이곳은 고객님들의 지친 피로를 말끔히 해결해주기 위해 항상 노력과 연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