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불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활력 넘치는 천안 봄날테라피로 가자!

건반이야기 2022. 3. 15. 09:36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당동 스웨디시 천안 봄날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실력을 바탕으로 인증되어있는 관리사님들을 통해 언제나 밝은 미소로 고객들을 반겨주고 있습니다. 딱딱하게 굳어있는 어깨와 뻐근한 목을 언제나 편안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나에게 맞는 테라피는 어떤 것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부터 따뜻함을 전해주는 테라피의 명패를 통해 누구에게나 맞춤 설루션을 책임질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선택에 따라 맞춤코스로 진행 중이며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인테리어와 아늑함을 더하기 위한 옐로 톤의 조명은 우리의 마음을 편안하게 녹여주고 있습니다.


불당동 스웨디시 로비

불당동 스웨디시의 대기할수 있는 로비 공간입니다.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이  가능하지만, 혹여나 로드 고객님들은 대기 공간을 통해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관리를 진행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관리 코스로 두 가지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A코스 60분 11만 원, B코스 90분 14만 원입니다. 따뜻한 오일로 전신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케어함으로써 림프를 자극해 쌓여있는 노폐물을 빼주는 방식의 관리입니다.

 

전문성 있는 스킬과 테크닉으로 안전하고 활기참으로 승부한답니다. 리드미컬하고 부드럽게 뭉쳐져 있는 근육을 하나하나 잡아주며,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효과 좋은 관리이며, 녹이듯이 천천히 압을 가하여 근육과 근막 조직, 신경을 이완하고 혈액과 림프의 흐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뭉친 근육 또한 자연스럽게 연결 동작으로 진행하다 보니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한번 받게 되면 중독성이 강하여 계속적으로 티켓팅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오롯이 나만의 휴식 시간을 진행할수 있어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불당동 스웨디시 복도

불당동 스웨디시 천안 봄날테라피의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입니다. 천장이 높아서 답답하지 않았고 우드톤으로 구성되어 있는 복도의 모습이어서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간접조명을 사용하여 더욱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모습이 느껴졌습니다. 테라피를 진행 중인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 입니다. 코스별로 진행되는 과정을 설명해 주고, 개인에게 맞는 관리를 추천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영 중인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마감 시까지 여러분의 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폰 오프 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문자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불당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

불당동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중앙에 있는 베드와 준비성 철저한 트레이를 통해 오늘은 어떠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설명을 해주십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천안 종합운동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625 5층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인근에 이미 많은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보니, 먹거리 구경거리들이 많이 있으며, 관리받기 전과 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한 음식을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천안 스웨디시는 압이 너무 강하거나 약하다고 느끼기 전에 미리 관리사님의 피드백에 따라서 쉽게 수정되는 테라피입니다. 개인에게 맞는 케어를 찾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테지만, 이미 동네에서 소문이 많이 나고 있는 매장으로 1회성으로 경험을 통해 나에게 맞는지에 대해 입증할 수 있는 곳이니, 언제든 시간에 따라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의 시간 혹은 스케줄에 맞춰 예약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늦은 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꼭! 잊지 마세요!

불당동 스웨디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유능한 관리사님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에서 혜택받고 예약하면 더욱 쉽게 스웨디시 관리의 목적을 알 수 있고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체계적인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서초동 스웨디시 마사지, 제대로인 강남 소다에스테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초동 스웨디시 강남 소다에스테틱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은 평생 일만 하기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은 신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프기 전에 관리해야 하

gunmalovestory.tistory.com

 

 

연동 아로마 마사지 꼼꼼한 제주 투썸아로마바디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동 아로마 마사지 제주 투썸아로마바디케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따뜻한 오일과 스톤을 이용하여 편안하고 쌓여있는 독소배출을 정확하게 해주고 있는 매장입니다. 전

gunmalovestory.tistory.com

 

 

모란역 스웨디시 마사지 섬세한 성남 하노이스웨디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역 스웨디시 성남 하노이스웨디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테라피와는 사뭇 다른 스웨디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따뜻한 오일이 주 메인이며, 위생

gunmalovestory.tistory.com

 

 

안양 관양동 구찌스웨디시 마사지, 꼼꼼함에 설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양동 스웨디시 안양 구찌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뭉쳐있는 근육과 어깨를 1대1 맞춤 솔루션을 통해 케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할인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

gunmalovestory.tistory.com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신뢰도 높은 부천 BM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동 스웨디시 부천 비엠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스웨디시, 슈얼 ,체형관리에 대해 각각 나뉘어 있는 코스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마다 편한 시간에 예약할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