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연동 아로마 마사지 꼼꼼한 제주 투썸아로마바디케어!

건반이야기 2022. 3. 11. 11:20

연동 아로마 마사지 카운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동 아로마 마사지 제주 투썸아로마바디케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따뜻한 오일과 스톤을 이용하여 편안하고 쌓여있는 독소배출을 정확하게 해주고 있는 매장입니다. 전체적으로 몸이 개운하고 스트레스 해소해주는 휴식에 대한 부분으로 속하고 있기 때문에 현대인들에게 더욱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관리의 목적은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지만 현재 여러분께 퀄리티 높은 테라피를 선사해주고 있으니 우리에게 어떤 도움을 주고 나른함을 선사해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넓은 인포메이션을 통해서 예약확인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시간 대에 많은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넓은 규모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친절한 미소를 통해서 우리를 반겨주고 있는데요


연동 아로마 마사지 족욕실

연동 아로마 마사지 제주 투썸아로마바디케어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또 하나의 휴식으로 진행되는 족욕을 가장 먼저 진행하게 됩니다.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대기할 필요없이 족욕을 통해 더욱 테라피를 집중할 수 있는 매개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족욕의 효과로 인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기 때문에 관리전 효과를 더욱 높이고자 신경 쓰고 있는 시스템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정통 바디 아로마로 몸이 개운하고 스트레스 해소, 건식 및 아로마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A-1 70분 9만 원, A-2 90분 11만 원으로 개인에게 해당되는 시간을 통해서 선택하면 되는 부분입니다. 슈아로마 스톤은 몸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관리, 아로마 바디케어, 스톤 관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A코스 80분 11만원, B코스 100분 13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신체에 독소가 많이 쌓인 분들이나 림프 순환이 부족하여 피로를 더욱 잘 느끼시는 분들 위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연동 아로마 마사지 복도

연동 아로마 마사지는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향할수 있는 복도를 볼 수 있습니다. 다소 이국적이고 빈티지함을 느낄수 있어서 더욱 신선하게 다가오게 될 것이며 볼거리도 많이 제공되어 있는 소품들이 놓여있습니다. 테라피를 중심으로 테크닉이 높은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30대 한국인 중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대화나 커뮤니케이션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함없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연동 아로마 마사지 1인 관리실

연동 아로마 마사지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행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내부에 있는 공기청정기를 통해서 상쾌함을 더욱 느낄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에 취해 테라피를 더욱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로 마련되어 있어서 색다른 경험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운영되는 영업시간은 오후3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예약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편하신 시간에 맞춰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연동 아로마 마사지 케어룸

연동 아로마 마사지는 또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는 관리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레이 톤으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은 또다른 매력을 주기 위함이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삼성생명 제주점 뒷블럭 도보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동 올레국수 옆& 바다예찬 건물 내에 있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귀아랑길 25입니다.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아주고 계시지만, 여행의 마지막 코스인 테라피 역시 이곳에서 만끽하여 관리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있습니다. 자차 이용객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가능합니다. 관리에 대한 부분은 전문적인 지식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서 관리의 중요성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 방식 역시 이곳에서만 가능한 퀄리티이기 때문에 중독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주 아로마 마사지는 마사지 구인구직으로 많은 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에서 혜택받고 예약하고 관리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게 되고 마캉스 사이트로는 이벤트 혜택을 더욱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서 예약이 편리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모란역 스웨디시 마사지 섬세한 성남 하노이스웨디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역 스웨디시 성남 하노이스웨디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테라피와는 사뭇 다른 스웨디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따뜻한 오일이 주 메인이며, 위생

gunmalovestory.tistory.com

 

 

안양 관양동 구찌스웨디시 마사지, 꼼꼼함에 설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양동 스웨디시 안양 구찌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뭉쳐있는 근육과 어깨를 1대1 맞춤 솔루션을 통해 케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할인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

gunmalovestory.tistory.com

 

 

연신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살라테라피만의 매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신내역 스웨디시 은평 살라타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통해 육체적인 피로감을 해소해주는걸로 많이들 선호하고 계십니다. 일대일 휴식을 위해

gunmalovestory.tistory.com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마사지, 신규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엽역 스웨디시 일산 로즈미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관리에 집중할수 있도록 아늑하게 구성되어 있는 공간을 통해 더욱이 편안한 마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다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