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모란역 스웨디시 마사지 섬세한 성남 하노이스웨디플!

건반이야기 2022. 3. 10. 11:09

모란역 스웨디시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역 스웨디시 성남 하노이스웨디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테라피와는 사뭇 다른 스웨디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따뜻한 오일이 주 메인이며, 위생적인 관리까지 신경 쓰고 있는 곳입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된 다양한 코스를 통해서 언제나 밝은 미소로 여러분을 편안하게 모시고 있는 곳입니다. 어떤 장점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전체적으로 따뜻함을 표현하고 있는 옐로우 조명이 우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로비의 공간이 넓어서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란역 스웨디시 족욕실

모란역 스웨디시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족욕시설을 갖추고 있는 공간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벽면에 있는 행운을 상징하는 액자와 소품들을 통해 소소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노이 스웨디플은 A코스 65분 6만 원, B코스 95분 8만 원입니다. 스웨디시+전통 귀 청소는 A코스 65분 6만 원, B코스 95분 8만 원입니다. 하노리 베스트 스웨디플은 A코스 95분 8만 원입니다.


타이마사지는 A코스 60분 5만 원, B코스 90분 7만 원입니다.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7만원 입니다. 자체 제작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얻었고, 개인 맞춤 테크닉과 아픈 부분을 정확한 상담을 통하여 빠르게 진행하고 있는데요. 개인마다 아픈 부분과 신경 써야 하는 부분들은 다양하기 때문에 관리사님과 섬세한 상담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모란역 스웨디시 복도

모란역 스웨디시 성남 하노이스웨디플 복도의 모습입니다. 공간 활용을 이용해 미닫이 문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복도의 공간도 매우 넓어서 답답하지 않았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태국인 실력파 여성 관리사님들입니다. 다국적인데도 불구하고 의사소통에 대한 부분은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란역 스웨디시 1인 관리실

모란역 스웨디시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골드 포인트로 구성이 되어 있는 곳은 왕실이 사용할 법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굉장히 대우를 받는 기분이 들고 있습니다. 복잡하지 않았고 온돌로 되어 있는 부분은 따뜻함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사전에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는 부분은 여러분들을 위해 열려있는 공간이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란역 스웨디시 2인실

모란역 스웨디시의 개인실 또는 2인실도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함을 추구하고 있으며, 연인과 친구끼리 같이 방문하여 기분 좋은 휴식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골드포인트로 구성되어 있고 행운을 상징하는 소품을 통해 기분좋은 테라피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모란역 1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158 2층입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다 보니 접근성이 높아 방문하기도 수월하며 자차 이용 시엔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평안함, 부드러움, 산뜻함을 받아볼 수 있어 한번 방문해주신 분들이라면 재방문 의사 또한 많다고 합니다.


바쁜 일상에 치여 포기하는 관리를 늦기 전에 미리미리 투자하고 내 몸의 회복의 기회를 주는 건 어떨까 싶네요. 꿈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회복들로 하늘하늘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퀄리티 높은 테크닉으로 우리 모두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남 스웨디시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많은 인재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나에게 잘 맞는 관리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편한 예약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안양 관양동 구찌스웨디시 마사지, 꼼꼼함에 설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양동 스웨디시 안양 구찌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뭉쳐있는 근육과 어깨를 1대1 맞춤 솔루션을 통해 케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할인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

gunmalovestory.tistory.com

 

 

연신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살라테라피만의 매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신내역 스웨디시 은평 살라타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통해 육체적인 피로감을 해소해주는걸로 많이들 선호하고 계십니다. 일대일 휴식을 위해

gunmalovestory.tistory.com

 

 

구갈동 스웨디시 용인 예쁜테라피, 끊임 없는 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갈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용인 예쁜테라피로 여러분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관리숍입니다. 지역 위치적으로 접근성이 수월하여 방문하기도 편할뿐더러

gunmalovestory.tistory.com

 

 

마포 도화동 제리스웨디시 마사지 케어의 다양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 제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야할지 생각할때 대부분 홈트레이닝을 생각하거나 산책을 통해 유산소 운동을 하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