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교동 마사지 BEST.3 강릉 스웨디시 업체 살펴보기!

건반이야기 2022. 12. 7. 17:19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오늘은 교동 마사지 업체들을 순서대로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준비한 곳은 총 세 개의 업체입니다. 베스트로 소개를 해드리는만큼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혹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주저 말고 바로 만나보도록 할게요!

 

  • 목차
  • VIP더바디스웨디시
  • 센텀테라피
  • 1인샵 채나스웨디시

1. VIP더바디스웨디시

 

교동 마사지 VIP더바디 로비

VIP더바디 로비 보시면 샵 자체가 굉장히 넓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입구 바로 맞은편에는 이용 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어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들어오실 때 실내화로 갈아 신은 뒤 입장하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 직원 분이 안내해주시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카운터에 가격표가 나와있어서 대략적인 금액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회원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조금 더 착한 가격에 관리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변동될 수 있지만 현재는 스웨디시 관리 A, B 코스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전신 관리는 물론 로미로미와 림프관리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

 

 

교동 마사지 VIP더바디 관리실

코스를 고르신 분들은 바로 여기 교동 마사지 VIP더바디 관리실에서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단독 룸으로 되어있어 더욱 편하게 활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침대는 단단히 고정이 되어있어서 흔들림이 적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혹시 이용하는 중간에 특이사항이 있다면 관리사님에게 전달을 해주시면 돼요. 한국인 분들만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바로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예약을 주셔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기는 하지만 주말에는 평소보다 바쁜 편이라고 하니 미리 스케줄 잡으시는 게 더 편하실 거예요. 예약은 강릉 한국인 마사지 VIP더바디스웨디시 클릭 후 가능합니다 ^^ 위치는 교동 하나로마트 인근이며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2. 센텀테라피

 

교동 마사지 센텀테라피 로비

교동 마사지 센텀테라피 로비는 분위기가 조금 독특한데요, 다양한 색을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눈이 확 뜨이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해요. 로비에는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한 아담한 소파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바로 옆에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있어어 더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영업시간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라고 하네요. 미리 전화로 예약이 가능한지 여부를 꼭 확인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말아 주시고요 ^^

 

 

교동 마사지 센텀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에서 근무하는 태국 관리사 분들은 모두 여성 분들이라고 합니다. 섬세하고 디테일한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강릉 마사지구인을 통해 상시 관리사 모집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 분이 부족해서 이용하지 못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가격대와 이용 시간은 코스마다 차이가 있어서 강릉 핫한 마사지샵 센텀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위치는 교동 하나로마트 인근인데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찾아오시기 편하실 거예요! 주차는 무료이지만 예약하실 때 문의해주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3. 1인샵 채나스웨디시

 

교동 마사지 1인샵 채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교동 마사지 1인샵 채나 입니다.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케어룸에서 최고의 스웨디시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인 원장님이 혼자 운영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이 마감되는 편이라고 해요. 조금 더 서둘러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는 슈얼 마사지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단일 코스로 진행이 되는 만큼 고민 없이 심플하게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가격 정보는 강릉 1인샵 마사지 채나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장소는 강릉 ktx역 인근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고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혹시 영업시간 외에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샵으로 직접 문의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프라이빗한 1인 샵에서 케어 받고 싶다면 한 번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오늘 소개해드린 교동 마사지 샵 이외의 강릉 지역 업체들을 더 만나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 참고하셔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