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마곡동 마사지 best.4 알아보는 시간!

건반이야기 2022. 12. 8. 14:37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마곡동 마사지 샵 중에서도 네 곳을 준비해봤는데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쉽게 선택을 해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자세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강서구 내에서 이렇다 할 케어 샵이 없어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 목차 먼저 보고 넘어갈게요!

 

  • 목차
  • 1인샵 크러쉬
  • 그린스웨디시
  • 헤븐스웨디시
  • 애플테라피

1. 1인샵 크러쉬

 

마곡동 마사지 1인샵 크러쉬

마곡동 마사지 1인샵 크러쉬는 스웨디시와 호텔식 테라피 전문 샵이라고 합니다. 왁싱도 같이 받아볼 수 있어서 같이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테라피 코스는 건식과 아로마 그리고 프리미엄 스웨디시로 진행이 되고 70분 단일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왁싱은 브라질리언 초급과 중급 그리고 고급으로 나누고 있으며 가격은 강서 1인샵 마사지 크러쉬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관리사님은 한국인 원장님 한 분이라고 하는데요, 여러 테라피스트 분들이 같이 근무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갈 때마다 같은 고퀄리티의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분이기 때문에 감동스러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해요.

 

영업은 낮 1시부터 시작이 된다고 하는데요, 늦게 오픈을 하는 대신 새벽 2시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하니 예약 시 참고 부탁드릴게요. 장소는 마곡역 5번 출구에서 5분 정도 떨어진 곳인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 확정이 되면 안내해주신다고 합니다 ^^ 혹시 주차가 필요한 분들은 예약 문의하실 때 같이 말씀해주세요!


2. 그린스웨디시

 

마곡동 마사지 그린스웨디시

마곡동 마사지 그린스웨디시 관리실은 상단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여름에도 쾌적하게 관리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옷장이 있어서 겉옷이나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에도 훨씬 편리하다고 합니다. 환기구를 통해서 주기적으로 공기 순환을 시켜주는 만큼 내부 공기가 확실히 다르다고 해요.

 

신규로 오픈한 곳이어서 내부 인테리어나 시설이 굉장히 깔끔하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기 때문에 이 시간 내라면 언제든지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의사소통 부분에서도 걱정이 없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하네요 ^^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 A, B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가격과 관리 시간에 차이가 나타나기 때문에 가기 전에 미리 발산역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그린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발산역 1번 출구 인근이며 자세한 장소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헤븐스웨디시

 

마곡동 마사지 헤븐스웨디시

마곡동 마사지 헤븐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릴게요. 관리실은 위 사진으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분위기를 살려주는 향초는 물론 아늑한 느낌의 조명까지 완벽한 인테리어를 구사하고 있는 곳인데요, 바닥에는 포근한 카펫을 깔아 두어서인지 겨울에도 발 시리지 않게 관리받기 좋다고 합니다.

 

꿈처럼 달콤한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 B 이렇게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다만 코스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마곡동 한국인 마사지받아볼 수 있는 헤븐스웨디시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시작이 되며 마감은 새벽 3시라고 합니다.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니 바쁜 직장인 분들에게 아주 좋은 곳이죠 ^^

 

관리사는 모두 한국인으로만 구성이 되어있고 마곡역 3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지도를 통해서 위치를 대략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주변 지리 잘 살펴보시고 찾아오시면 될 것 같네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4. 애플테라피

 

마곡동 마사지 애플테라피

마곡동 마사지 애플테라피의 경우 아로마와 로션 그리고 스웨디시 코스까지 준비된 다재다능한 테라피 샵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네 곳 중에서 가격대가 가장 낮은 곳으로 부담 없이 이용하기에 딱인 곳이랍니다. 게다가 영업시간이 24시간이어서 보다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관리사 분들은 모두 코스에 대한 수료를 완료한 분들 이어서 피로를 제대로 풀어주신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받는 케어는 차별점이 있다고 합니다. 가장 인기가 좋은 코스는 로션 스웨디시 코스라고 하는데요, 오일 관리보다 촉촉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한 분들이나 예민한 분들이 받아보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정보는 강서 아로마 마사지 애플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위치는 발산역 2번 출구 쪽이라고 하는데요, 주차권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자차로 오는 분들도 추가 비용 걱정 없이 오시면 좋다고 합니다. 자세한 장소는 아래 지도에 남겨둘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드릴 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인근 마사지 샵이 더 궁금하시다면 강서 마사지 클릭 후 참고해주시고 구인구직이 궁금하다면 강서 마사지구인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