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영등동 마사지 best.2 매력적인 익산 스웨디시 받아보세요!

건반이야기 2022. 12. 9. 15:08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영등동 마사지 베스트 샵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익산 스웨디시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도 지금 이 포스팅, 눈 크게 뜨고 잘 봐주세요! 다양한 혜택은 물론 자세한 정보까지 추려서 한 번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을 해볼게요 ^^!

 

  • 목차
  • 시크릿
  • 슈아로마

1. 시크릿

 

영등동 마사지 시크릿

영등동 마사지 시크릿을 시작으로 한 번 이어나가도록 할게요. 이곳은 스웨디시뿐 아니라 자세 교정이나 근육 회복에 좋다는 스포츠 관리도 같이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부드러운 느낌을 선호하는 분들은 스웨디시 코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힘이 조금 들어가고 교정 위주의 케어가 좋다 하는 분들은 스포츠 관리를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라고 합니다. 마감은 새벽 6시이기 때문에 시간 내에는 자유롭게 케어 문의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감이 됐거나 휴무일에는 부재중일 수도 있다고 하니 다음 영업일에 다시 문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영등동 마사지 시크릿2

관리사님들은 모두 익산 마사지구인으로 모집한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 될 일이 없기 때문에 서로 대화를 통해서 맞춤 관리를 이어나가기에 최적화된 곳이라고 해요. 스웨디시가 낯선 분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대해주신다고 하니 걱정 없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영등 공원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문의를 통해서 안내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한 곳이어서 훨씬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자세한 정보 및 후기 확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익산 스웨디시 잘하는 시크릿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2. 슈아로마

 

영등동 마사지 슈아로마

영등동 마사지 슈아로마 샵은 감성 스웨디시와 아로마 전문 샵이라고 합니다. 노하우가 가득한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보다 높은 퀄리티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피로 해소에도 좋은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어 일상에 지친 직장인 분들이 가장 많이 찾기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연령대가 비교적 낮은 편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낯선 분위기 속에서 적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도 얼마든지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저 없이 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영등동 마사지 슈아로마2

진행 중인 코스로는 아로마&스웨디시 단일코스가 있는데요, 한 시간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적당한 프로그램을 찾으셨던 분들에게 딱 좋은 코스라고 합니다. 다양한 코스가 있는 곳에서 골라서 받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은 이렇게 단순한 구조로 된 곳을 선호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본인 취향에 맞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영등동 마사지 이용이 가능한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합니다. 휴무일에는 전화가 부재중일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해보시거나 스케줄을 잡고 가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헛걸음을 하게 되면 시간이 너무 아까우니 말이죠~ 유선 문의는 익산 핫한 마사지샵 슈아로마 클릭 후 해주시면 돼요!

 

전라북도 익산시 영등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지만 마찬가지로 자세한 주소는 유선 문의 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조금 더 프라이빗한 운영을 위해서 어쩔 수 없다고 하는데요, 이용하는 분들은 그만큼 안심하고 관리를 받아볼 수 있으니 마음이 한 결 놓인다고 해요. 예약하실 때 주차도 같이 문의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오늘 소개해드린 영등동 마사지 컨텐츠는 어떻게 보셨나요? 정보가 많이 없어 고민이 되셨을 여러분께 최대한 쉽게 설명을 해드리고자 준비를 한 시간이었는데요, 더 다양한 컨텐츠를 원하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에서 지역별 검색을 통해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그만큼 익산 사람들에게 유명한 마사지 업체들이니 잘 살펴보시고 예약 후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에도 흥미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