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건대 마사지 BEST.3 알아보면서 광진 스웨디시 예약하기!

건반이야기 2022. 12. 13. 15:05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건대 마사지 업체들을 차근차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제가 준비한 곳은 총 세 곳으로 여러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될 만한 곳들을 추려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두 구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자차가 없는 분들도 쉽게 가실 수 있는 곳들로만 준비를 해봤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뤄보도록 할게요!

 

이제는 정말 겨울이 온것같은 날씨로 변하고 있는데요, 날이 추워지고 있어서 근육통이 잦아진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그때 그때 풀어주지 않으면 더욱 극심한 통증으로 변화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풀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사실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받는 것과는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셀프 마사지를 하다가 오히려 부상을 입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잘 참고하셔서 전문 관리 샵을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시작하도록 할게요!

 

  • 목차
  • 망고테라피
  • 올바름테라피
  • 휴타이

1. 망고테라피

 

건대 마사지 망고테라피 관리실

건대 마사지 망고테라피 관리실을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핫핑크 색상을 사용한 과즙미 터지는 공간인데요, 안정감 넘치는 넓은 침대와 환복을 위한 가운 그리고 여름, 겨울철을 대비한 냉난방기까지 준비가 완벽하게 되어있는 곳이랍니다. 단열이 뛰어난 곳이어서 내부 온도가 항상 훈훈하다고 하는데요, 요즘처럼 날이 갑자기 추워졌을 때 가기에 딱이라고 하네요 ^^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 중이며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으로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원활한 의사소통을 기반으로 한 충분한 대화를 통해서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신다고 하는데요, 코스 수료도 마칠 정도로 준비가 많이 되어있는 케어 샵이니 만큼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 A, B 코스로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한 시간과 한시간 20분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구의동 마사지샵 추천 망고테라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구의역 2번 출구에서 3분 거리라고 하네요!


2. 올바름테라피

 

건대 마사지 올바름테라피 관리실

건대 마사지 올바름테라피 관리실은 조금 상반된 느낌인데요, 상큼한 느낌보다는 따뜻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인 것을 위 사진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에 바로 이곳에서 관리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아로마 케어와 VIP스웨디시 그리고 딥 스웨디시, 바름 VVIP스웨디시까지 다양한 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시간도 여러 가지로 나뉘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보시고 예약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광진 한국인 마사지 올바름테라피 클릭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은 24시간 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만 정하셔서 연락 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전화나 문자를 이용해서 예약하는 곳으로 이용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다고 해요.

 

관리사 분들은 마찬가지로 모두 한국인이며 위치는 구의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정도 이동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3. 휴타이

 

건대 마사지 휴타이 관리실

건대 마사지 휴타이 관리실을 마지막으로 오늘 이야기를 끝내려고 합니다. 이 곳은 짭까사이와 아로마 그리고 타이와 스웨디시까지 개인 취향에 맞춘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굉장히 포근한 느낌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찾기에 최적화된 곳이라고 해요.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로는 스웨디시와 짭까사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다른 케어 샵과 차별화된 독특한 코스를 운영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코스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광진 짭까사이 마사지 휴타이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시작해 새벽 6시에 마감을 한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어 훨씬 수월하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주말에 사람들이 몰리는 경향이 있어 평일에 이용하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이른 시간부터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태국인이며 구의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건대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래 리스트를 참고하시면 더 다양한 광진 마사지 샵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클릭하고 확인해보세요 ^^ 광진 마사지구인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구의동 스웨디시 마사지, 해피 바이러스 광진 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구의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광진구에 위치한 광진 윤테라피에 대한 소개입니다. 벌써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오는 듯 날씨가 꽤 추워

gunmalovestory.tistory.com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진 올바름테라피, 케어의 정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의역 스웨디시 광진 올바름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주변에 이렇게 만족스러운 관리를 하는 공간은 정말 찾기 힘든 거 같아요. 예약을 하고 가게 되면 너무 지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