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호구포역 마사지, 인천 J타이&아로마 보물 같은 곳!

건반이야기 2022. 12. 14. 14:29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호구포역 마사지 괜찮은 곳 아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 저는 오늘 인천 J타이앤아로마 샵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천 아로마마사지 샵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최근에 리뉴얼해서 다시 오픈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재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샵 내부가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제대로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구포역 마사지 로비

호구포역 마사지 로비 먼저 보여 드릴게요. 가운데 넓은 소파가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편하게 머물 수 있는데요, 마치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가구 배치와 느낌 덕분에 오히려 친근감을 느끼고 더 안정감 있게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낮 12시부터 관리가 가능하며 새벽 4시에는 마감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이 참 길죠?

 

역세권에 위치한 케어 샵 답게 늦은 시간까지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혹시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마감되기 전에 미리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빠르게 마감이 되는 곳이어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 시간대 같은 경우에는 몇 시간 전부터 자리가 모자라다고 하거든요.

 

 

호구포역 마사지 인포메이션

예약 전화는 모두 인포메이션에서 관리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들어오셔서 바로 예약 확인이 되면 관리실 배정까지 아주 빠르게 일처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직원 분들이 센스가 워낙 좋으셔서 그런지 친근감 있게 다가오신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단골손님이 많기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

 

 

호구포역 마사지 실내

호구포역 마사지 실내로 들어오면 관리실 입구가 여러 곳 보이실 거예요. 관리실 사이 간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넓은 곳인데요, 개인 관리실로 준비가 되어있는데도 불구하고 동시에 많은 손님들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인이나 친구랑 같이 오시기에도 좋은 곳이라는 평이 많다고 합니다.

 

 

호구포역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은 이처럼 매트가 준비된 공간인데요, 태국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원활할 수 있도록 마사지받으면서 사용하는 대표적인 단어들이 머리맡에 붙어있어요. 아프다거나 더 세게 더 약하게 등등 실용적인 단어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대화에 어려운 점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또한 코스 수료를 마친 분들이라 척하면 척! 기술이 정말 좋으시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이 워낙 다양해서 자세한 코스는 제외하고 소개해드릴게요. 타이 A, B, C 코스와 아로마 A, B, C  그리고 크림 A, B와 하체로미 A, B, C  스페셜 관리 VIP아로마코스 / VIP크림 코스 그리고 할인 이벤트 코스와 릴레이 120분 코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이용하는 코스 그리고 시간마다 달라지기 때문에 논현동 아로마 마사지 잘하는 J타이앤아로마 클릭하신 뒤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회원 혜택은 물론 이벤트까지 확인이 가능해 저렴하게 이용해 보고 싶은 분들은 꼭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호구포역 마사지 샤워실

호구포역 마사지 샤워실은 관리실과 분리된 별도의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개인 공간으로 준비가 되어있는 것은 물론 일회용 칫솔과 샴푸 바디워시 등 씻을 때 필요한 여러 가지 용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오일 관리는 물론 건식 관리가 끝난 뒤에 개운하게 샤워를 하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황홀함까지 느껴볼 수 있다고 하니 꼭 샤워시설도 이용해 보세요!

 

추가적으로 구인구직 소식도 함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인천 마사지구인 업체들이 테라피닷컴에 많이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쉽고 빠르게 업체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인재 채용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호구포역 2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첨부해두었으니 확인해보시면 되고 주차는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에 해주시면 3시간 무료로 진행 가능하다고 하네요 ^^

 

 

 


오늘 준비한 호구포역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인천 지역은 업체의 수다 상당해서 오늘 이 포스팅만으로는 공유해드리기가 어려웠는데요, 추가적으로 아래에 리스트를 남겨둘 테니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영종도 마사지 BEST.2 인천 마사지 업소 추천!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영종도 마사지 두 곳 업체를 준비해봤는데요, 베스트 2 안에 드는 곳이어서 믿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천 마사지 샵들 중에는 청라나 송도에 모여있는

gunmalovestory.tistory.com

 

 

송도 커플마사지, 애틋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도 커플마사지 샵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라는 곳이랍니다. 인천 스웨디시는 물론이고 인천 커플마사지 관리를 찾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부평 타이 마사지, 현지 느낌의 인천 에스파타야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얼마 전 우연히 알게 된 부평 타이 마사지 샵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S파타야아로마 샵인데요, 부평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주변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