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장항동 마사지 best.3 알아보는 시간!

건반이야기 2022. 12. 16. 15:07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이야기에서는 장항동 마사지 업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총 세 곳만 추려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베스트 업체들만 선별해두었기 때문에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 되셨던 분들 그리고 스웨디시 자체가 처음이어서 잘 모르겠다 하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거예요 ^^ 일산 마사지 목차 먼저 보시면서 시작해볼게요!

 

  • 목차
  • 에덴테라피
  • 아이스스웨디시
  • 이온테라피

1. 에덴테라피

 

장항동 마사지 에덴테라피 로비

에덴테라피 로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따뜻한 느낌이 드는 아늑한 공간인데요, 처음 오는 분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분위기여서 친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주 종목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새벽 늦은 시간에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아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아주 좋은 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한 가지 참고해주셔야 할 점이 일요일 휴무라는 부분인데요, 주말에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토요일을 공략해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평일에 퇴근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주말 이용자 분들도 많은 편이라고 해요.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스케줄을 잡고 싶다면 미리미리 연락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시간 10분 이상 초과 시 예약이 취소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장항동 마사지 에덴테라피 관리실

장항동 마사지 에덴테라피 관리실에서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단일 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할인가 기준으로는 8만 원, 정상가는 10만 원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느냐! 바로 일산 서비스 마인드 좋은 한국인 마사지 에덴테라피 클릭 후 예약하시면 되는 부분이랍니다 ^^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최선을 다해 케어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한 번 이용해 보신 분들은 무조건 재방문을 택한다고 하는데요, 탁월한 손맛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하니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정발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 시 6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요, 아래 지도를 보시고 찾아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2시간 무료로 진행된다고 하니 혹시 자차로 오실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라요.

 

 


2. 아이스스웨디시

 

장항동 마사지 아이스스웨디시

장항동 마사지 아이스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도 이어 나가보도록 할게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라고 하는데요, 마감은 새벽 6시에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위에 보이는 곳이 바로 관리실 모습인데요, 샤워실이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개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이며 테라피 수료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A, B 코스와 로미로미 A, B 코스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의 차이가 있으니 장항동 사람들이 좋아하는 마사지 업소 아이스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위치는 정발산역 도보 3분 거리로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에 첨부해둘게요.

 

 


3. 이온스웨디시

 

장항동 마사지 이온스웨디시 관리실

장항동 마사지 이온스웨디시 관리실에서는 어떤 코스를 받아볼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바로 스웨디시 A, B, C 코스인데요, 워낙 수준 높은 케어를 진행하기로 유명한 곳이어서 호불호가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일산 가볼만한곳 1위 이온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의사소통이 잘 되기 때문에 불편한 부위가 있거나 관리가 들어가지 않았으면 하는 부분 등을 정확하게 전달하실 수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입니다. 위치 정보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 준비한 장항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에서 마치려고 하는데요, 혹시 궁금한 내용이나 보완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아래 리스트를 통해 추가적인 업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산 슈얼 마사지 1위는 역시 장항동 디올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일산 슈얼 마사지 소식을 보러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 오늘은 일산 디올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가 마음먹은 대로 잘

gunmalovestory.tistory.com

 

 

주엽역 스웨디시 마사지, 일산 쉼테라피 편안한 휴식!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주엽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일산 쉼테라피라는 곳입니다. 혹시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수도 있는데요, 일산 스웨디시 샵으로 주목 받

gunmalovestory.tistory.com

 

추가적으로 고양 마사지구인 소식을 조금 전해드릴게요. 현재 일산 지역의 업체들이 함께할 가족을 모집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테라피닷컴을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실 수 있다고 하니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활발한 지원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