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신림 마사지 BEST.3 관악 스웨디시 샵 알아보기!

건반이야기 2022. 12. 21. 15:14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림 마사지 세 곳의 업체를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업체들이라서 호불호가 거의 없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덕분에 재방문은 물론 첫 방문 손님들까지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살표 보기 전에 목차를 먼저 짚어보고 넘어가도록 할게요!

 

  • 목차
  • 뉴테라피
  • 폭스스웨디시
  • 홍콩스웨디시

이렇게 세 곳의 업체입니다. 아마 들어본 곳도 있고 처음 보는 곳도 있으실 텐데요, 관악 스웨디시 잘하는 곳을 찾고 있었다 하는 분들에게 아주 유익한 정보가 될 예정이니 눈 크게 뜨고 끝까지 집중해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뉴테라피

 

신림 마사지 뉴테라피 로비

신림 마사지 뉴테라피 로비에서는 예약한 분들에게 전반적인 프로그램 안내라던지 이용 수칙에 관한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곳이기 때문에 들어가자마자 헤매지 않고 바로 응대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짜릿한 케어를 원하고 예약하신 분들이 많은 곳이니만큼 준비를 철저하게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에이스라고 불리는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최고의 만족을 얻기에 충분하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서로 소통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덕분에 불편한 부분이나 신경이 쓰이는 부분 등을 전달하기에도 쉽다고 해요. 또한 피드백을 빠르게 주고받을 수 있어 자연스럽게 만족도도 올라간다고 해요.

 

 

신림 마사지 뉴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에서는 개인마다 정한 프로그램을 받게 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로 이루어지는 코스가 총 네 가지로 되어있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에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60분~90분까지로 나누어져 있고 업체 사정에 따라 코스는 변동될 수 있다고 하니 관악 스웨디시 마사지 뉴테라피 클릭 후 확인을 해주세요!

 

개인 관리실로 이루어진 이곳은 내부에 샤워실도 자리를 하고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별적으로 모두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손님들이 붐비는 시간에도 눈치 보지 않고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신림 마사지 뉴테라피 샤워실

이곳이 바로 관리실 내부에 위치한 샤워실 모습인데요, 보시다시피 아늑하면서도 깔끔한 공간이어서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이 든다고 합니다. 수압이 센 편이라서 관리받기 전에 샤워를 할 때부터 기분이 상쾌해진다고 하는데요,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하니 이곳을 이용하고 싶다 하는 분들은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신대방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 및 주소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주차는 건물 앞에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2. 폭스스웨디시

 

신림 마사지 폭스스웨디시 관리실

신림 마사지 폭스스웨디시 관리실에서는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먼저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자면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태국인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스웨디시와 스웨디시 포핸드 그리고 아로마 코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현재 주간할인이 진행되고 있지만 업체 사정에 따라 종료될 수도 있다고 하니 신대방역 마사지 폭스스웨디시 클릭 하신 뒤에 빠르게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주소도 같은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위치 정보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3. 홍콩스웨디시

 

신림 마사지 홍콩스웨디시 관리실

신림 마사지 홍콩스웨디시 관리실은 상당히 넓게 빠져있는데요, 내부에 대형 에어컨이 있어 한여름 무더위에도 끄떡없다고 합니다. 개별 샤워실은 물론 캐비닛까지 완비되어있어 편리하게 머물 수 있다고 해요.

 

한국인과 중국인 관리사님들이 함께 근무를 하는 곳으로 24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 담당을 하고 있는 만큼 퀄리티 부분은 기대를 하셔도 좋다고 해요. 관리사님 별로 코스와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관악 딥티슈 마사지 전문 홍콩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주차는 주변에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린 신림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관악구 주변 케어 샵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기분 up 관악 웨스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처럼 비가 만히 오는 날에도 지하철역이 가까운데다가 주차장이 확보되어있어 불편하지 않게 가보실 수 있는 곳이에

gunmalovestory.tistory.com

 

 

봉천동 로미로미 관악 더썸테라피 행복감 충전!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봉천동 로미로미 샵 찾는 분들이 요즘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한 관악 더썸테라피 소개입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를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

gunmalovestory.tistory.com

관악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