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연수구마사지 TOP.3 인천 스웨디시 유명한곳만!

건반이야기 2022. 12. 23. 15:05

건반 이야기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연수구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인천 스웨디시 샵으로 알려져 있는 곳들 위주로 한 번 보여드리려고 해요. 아무래도 최근에 스웨디시 마사지 자체가 인기가 많아졌기 때문에 그에 따라 업체들도 다양해지는 추세여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별하기가 더 힘들다고 해요.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면 어떤 기준으로 어디를 골라야 하는지 정확하게 캐치해낼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한 번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목차
  • 1004마사지&스웨디시
  • 헤븐스웨디시
  • 디아나스웨디시

1. 1004마사지&스웨디시

 

연수구마사지 1004마사지 인포메이션

연수구마사지 1004마사지 인포메이션입니다. 웰컴 드링크와 정수기가 비치되어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예약을 한 손님 하지 않은 손님 모두 오셔서 이용안내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코스는 미리 정하고 오셔도 되지만 당일에 상담 후 결정하셔도 된다고 하니 처음 오는 분들도 너무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영업은 오전 11시에 시작하신다고 하는데요, 사실 낮이나 오전 시간대보다는 저녁 그리고 새벽 시간대가 인기가 더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평일과 주말 이용이 가능하지만 예약 마감이 되거나 혹시 휴무일인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반드시 미리 전화로 문의 후 와주시길 바랄게요!

 

 

연수구마사지 1004마사지 관리실

관리실은 1인용으로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바로 뒤에는 샤워시설도 있기 때문에 혼자 프라이빗하게 쓸 수 있다고 해요.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편하게 케어받고 싶은 분들은 걱정 없이 이용해 보세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왁싱 그리고 패키지 코스와 커플 마사지 코스가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건 아무래도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라고 하는데요, A, B, C 그리고 추가 코스가 있기 때문에 연수동 커플 마사지 받기 좋은 1004마사지&스웨디시 클릭 후 비용까지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위치는 연수동 롯데마트 인근입니다. 아래 지도를 통해서 자세한 주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2. 헤븐스웨디시

 

연수구마사지 헤븐스웨디시

연수구마사지 헤븐스웨디시는 호텔식 마사지도 같이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고품격 테라피의 시작을 알렸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퀄리티가 좋은 케어 샵이라고 합니다. 송도에 위치한 곳으로 오전 11시에 영업을 시작하신다고 해요. 마감 시간은 새벽 5시로 굉장히 늦은 시간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 참 연중무휴라고 하니 주말에도 이용해 보세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는 곳이고 관련 자격을 취득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해서 그런지 고객들이 원하는 부분과 원하지 않는 부분 등을 재빨리 파악하는 능력이 있다고 해요 ^^

 

 

연수구마사지 헤븐스웨디시 프로그램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으로는 호텔식 마사지 / 스웨디시 이렇게 두 가지인데요, 자세한 코스 내용은 옥련동 가볼 만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는 헤븐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 확실히 코스를 미리 알고 가면 좋겠죠?

 

위치는 송도유원지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에 문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은 참고 부탁 드릴게요!


3. 디아나스웨디시

 

연수구마사지 디아나스웨디시 로비

연수구마사지 디아나스웨디시 로비 둘러보면서 이야기를 이어나가도록 할게요! 스웨디시와 건식 테라피를 제공하는 곳으로 인천대입구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관리실 뷰가 정말 멋진 곳이어서 송도의 야경을 구경하기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ㅎㅎ

 

이곳은 오전 11시부터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공휴일에도 부담 없이 연락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연수구마사지 디아나스웨디시 관리실

앞서 말씀드렸던 관리실이 바로 이곳인데요, 보시다시피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뷰가 아주 좋을 것 같죠? ㅎㅎ 현재 스웨디시와 커플 코스 그리고 왁싱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송도 왁싱 잘하는 디아나스웨디시 클릭 후 자세한 프로그램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지도를 통해서는 자세한 위치도 파악해보실 수 있는데요, 인천대입구역에서 하차하신 뒤에 5번 출구로 나오시거나 네비에 주소 검색한 뒤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 후 올라오시면 됩니다!

 

 


오늘 살펴본 연수구마사지 업체 소개는 잘 보셨나요? 인천 마사지구인 소식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라며 아래 리스트를 통해서 인천 지역 다양한 업체들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안동 마사지 BEST.5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주안동 마사지 업소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워낙 많아서 모두 소개해드리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 같아 다섯 곳으로 추려서 소개를 해드

gunmalovestory.tistory.com

 

 

호구포역 마사지, 인천 J타이&아로마 보물 같은 곳!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호구포역 마사지 괜찮은 곳 아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 저는 오늘 인천 J타이앤아로마 샵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천 아로마마사지 샵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gunmalovestory.tistory.com

 

 

송도 커플마사지, 애틋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도 커플마사지 샵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라는 곳이랍니다. 인천 스웨디시는 물론이고 인천 커플마사지 관리를 찾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