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서면 마사지 부산 캐슬테라피 스웨디시 받아보세요 굿!

건반이야기 2022. 12. 26. 14:55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준비한 소식은 서면 마사지 업체에 관련한 내용인데요, 바로 부산 캐슬테라피라는 곳이랍니다. 친한 친구들은 물론 가까운 지인들에게 소개해줘도 절대 부끄럽지 않은 고퀄리티의 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20평대의 규모 게다가 개인 단독룸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어서 더욱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스웨디시 알아보던 분들에게도 아주 희소식일 수밖에 없는데요, 사실 서면 지역에 스웨디시 잘하는 곳으로 굉장히 오랜만에 신규 샵이 들어온 거거든요! 집중해서 오늘 소식 잘 봐주시면 마지막에 할인받고 이용할 수 있는 꿀팁까지 전달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서면 마사지 로비

먼저 서면 마사지 로비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고급스럽고 널찍한 분위기 덕분에 보자마자 기분이 좋아질 수밖에 없는데요, 늦은 시간에도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어서 그런지 조명도 일부러 편안하게끔 낮춰두신 것 같습니다. 로비에는 이곳을 가리키는 커다란 로고가 쓰여있는데요, 잘못 찾아올 염려는 없겠죠?

 

 

서면 마사지 실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라고 합니다. 실내로 들어오셔서 예약하고 왔다는 걸 직원 분에게 전달을 해드리면 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365일 내내 부담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하니 혹시 공휴일이나 주말에 관리받기를 원하는 분들은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면 마사지 인포메이션

서면 마사지 인포메이션은 바로 입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혹시 문의 내용이 있는 분들은 이곳에 계신 직원 분에게 물어보시면 된다고 해요. 전반적인 안내 업무와 예약 관리를 맡고 계신다고 하네요 ^^

 

각종 편의 시설이 있는 곳이어서 이렇게 날이 추울 때에는 따뜻한 차 한 잔 혹은 커피를 드실 수 있도록 탕비 공간을 마련해두었다고 합니다. 고객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주고 계신다고 하니 불편함 없이 한 번 이용해 보세요 ^^

 

 

서면 마사지 대기실

대기실은 로비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혹시 예약한 시간보다 빨리 도착하셨거나 앞 예약 고객들이 있는데 예약을 하지 않고 오셨다면 잠시 이곳에서 기다려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특히 미예약자 분들은 예약한 손님들 우선으로 관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다고 해요!

 

 

서면 마사지 관리실

그렇다면 관리실을 만나보아야겠죠. 바로 여기가 서면 마사지 관리실입니다. 보시다시피 단독룸으로 되어있는데요, 이렇게 개인 공간으로 운영이 되다 보니까 예약을 필수적으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 방법도 어렵지 않아 쉽게 따라 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부산 센슈얼 마사지 잘하는 캐슬테라피 클릭 후 안내된 예약 번호로 전화 혹은 문자 예약 넣어주시면 돼요.

 

만약 첫 방문이라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한데요, 처음 온 분들에 한해 1만 원 할인을 적용해주신다고 합니다. 다만 마감이 언제 될지 모르는 한시적 이벤트이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문의를 넣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아 물론 제가 안내해드린 예약 방법에 따라 이용하셨을 경우에만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담당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주간과 야간 관리사님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테라피닷컴과 같은 사이트 내에서 쉽게 부산 마사지구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서면 마사지 케어룸

서면 마사지 케어룸은 여러 곳이 있기 때문에 혹여 제가 보여드리지 않은 관리실에서 케어를 받게 되더라도 크게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된 관리실들이니 개인 단독룸에서 편안한 케어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코스는 VIP센슈얼 프로그램 한 가지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손님들 입장에서는 복잡한 코스를 이해하지 않아도 되고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건식과 아로마 그리고 센슈얼 마사지까지 동시에 진행해주신다고 하니 부드럽게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D

 

아래 지도를 통해서 위치를 파악하실 수 있으니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꼭 한번 확인 후에 다녀오세요!

 

 


오늘 준비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부산 지역에도 좋은 샵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어디로 갈지 망설였던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요. 아래 리스트 통해서 필요한 정보들을 더 많이 만나보실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한 번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에도 재밌는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해운대 타이 마사지, 부산 스타타이 잘해요!

안녕하세요 ^^ 오늘의 소식은 바로 해운대 타이 마사지 소식인데요, 부산 스타타이라는 곳으로 아로마와 크림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연락이 끊이

gunmalovestory.tistory.com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언빌리버블 부산 글램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글램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바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인기가 상당히 높은곳임에도 불구하고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