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봉천동 마사지 best.3 뽑아봤습니다!

건반이야기 2022. 12. 27. 14:58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엔 봉천동 마사지 업소를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관악 마사지 샵 소식을 기다렸던 분들은 두 눈을 크게 뜨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찬바람이 슝슝 부는 오늘 같은 날 지친 심신을 달래줄 마사지 업체들을 만나보러 오신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갑시다!

 

  • 목차
  • 더썸테라피
  • 오로라테라피
  • 큐스테라피

1. 더썸테라피

 

봉천동 마사지 더썸테라피 관리실

봉천동 마사지 더썸테라피 관리실은 이렇게 넓은 공간에 개인룸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몸은 물론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분위기여서 그런지 더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만큼 제대로 된 힐링을 원하는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영업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오전 11시에 시작해 새벽 3시에 마감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만약 전화를 받기 않거나 부재중인 경우에는 예약이 마감되었을 경우 혹은 휴무일인 경우라고 하니 문자를 남겨주시거나 다음날 다시 연락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라고 하는데요, 도보로 3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실제로도 교통이 편리한 곳이어서 대중교통을 타고 오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2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래 지도를 통해서 정확한 위치까지 파악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관악구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분들이기 때문에 실력이 출중하시다고 해요. 한국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고 교육 이수를 마쳐서 전문 테라피를 받아보기에 좋다고 하네요. 코스는 스웨디시+로미로미 a, b, c 이렇게 나뉜다고 하는데요, 상세 코스 및 가격 정보는 서울대입구역 인근 스웨디시 마사지 더썸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세요! 


2. 오로라테라피

 

봉천동 마사지 오로라테라피 관리실

봉천동 마사지 오로라테라피 관리실은 보다 더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곳인데요, 약간 찜질방 같은 느낌도 나면서 가정집처럼 편안한 느낌까지 뿜어내고 있는 곳이랍니다. 포근한 침구는 항상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 위생적으로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해요!

 

영업은 오전 10시에 시작해 새벽 4시에 마감을 한다고 하는데요, 앞서 보여드렸던 곳과 마찬가지로 부재중 시에는 마감 또는 휴무일이라고 하니 사전에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것 꼭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치는 마찬가지로 서울대입구역 인근이며 1번 출구로 나오신 뒤에 도보로 2분 정도 이동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아래 지도에 자세한 위치를 기재해드렸으니 찾아오시기 전에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며 편리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A, B,. C, E 이렇게 네 가지라고 하는데요, 회원가 기준으로 최저 금액이 6만 원이라고 합니다. 변동될 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관악구에서 유명한 마사지 샵을 찾는다면 오로라테라피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려요!


3. 큐스테라피

 

봉천동 마사지 큐스테라피 관리실

봉천동 마사지 큐스테라피 관리실은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 입니다. 안쪽에는 샤워실도 같이 있다고 하는데요, 동선이 자유로워 다른 손님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와 림프관리가 동시에 진행 가능한 a, b, c 세 가지 코스가 있으며 포핸드 관리는 단일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코스 하나에 굉장히 다양한 프로그램이 담겨있어 이용하는 손님 입장에서는 굉장히 간편하다고 해요. 자세한 코스 내용은 관악 한국인 마사지 큐스테라피 클릭 해주세요!

 

위치는 마찬가지로 서울대입구역 인근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가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세 곳 모두 찾아오기 편한 곳이어서 초행길인 분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7시라고 합니다. 마감되었거나 휴무일에는 전화가 꺼져있거나 부재중일 수도 있다고 하니 이 부분은 참고 부탁 드릴게요 ^^

 

관리사 분들은 모두 20대의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지만 누구 하나 빠지지 않는 실력자 분들이라고 하니 부담 없이 이용해 주세요 ^^


자 오늘은 이렇게 봉천동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서 관악구의 다양한 업소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픽하시길 바랄게요!

 

 

 

신림 마사지 BEST.3 관악 스웨디시 샵 알아보기!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림 마사지 세 곳의 업체를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업체들이라서 호불호가 거의 없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덕분에 재방문은 물론 첫 방문 손

gunmalovestory.tistory.com

 

 

봉천동 로미로미 관악 더썸테라피 행복감 충전!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봉천동 로미로미 샵 찾는 분들이 요즘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한 관악 더썸테라피 소개입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를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