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마곡 마사지 샵, 강서 클래식 스웨디시 최상의 케어!

건반이야기 2022. 12. 28. 16:18

건반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호텔식 마사지샵 강서 클래식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하는데, 이곳은 발산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마사지 매장으로 마곡동 NO.1으로 손꼽히는 유명 마사지 샵이라고 해서 오늘 해당 샵의 사진과 함께 이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일단 보여드리기 전에 한 마디를 덧붙이자면, 예전에는 마사지 샵이 대중화 되어있지 않은 탓에 일반인들이 카페나 식당을 찾아가는 것처럼 마사지를 받으러 가시는 분들을 찾아보기가 어려웠어요. 하지만 이제는 마사지 샵은 컨디션이 떨어지거나 몸이 찌뿌둥할 때 자주 찾을 수 있게 우리의 가까이에 있게 됐어요.

 

그래서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름다운 인테리어는 물론, 직원들의 훌륭한 마사지 실력을 볼 수 있는 곳들이 점차 많아졌는데 이렇게 경쟁력 있는 마사지 샵들 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가는 곳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글로 하는 긴 설명보다는 직접 매장을 눈으로 보면서 설명을 듣는 게 편하실 것 같아서 사진과 함께 준비해 봤으니 따라오시죠~

 

마곡 마사지 인포메이션

 

해당 샵은 깔끔하고 담백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데스크에 앉아계시는 직원분들의 친절도도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곳을 찾는 방문객들은 몸의 피로를 해소하려고 왔다가 마음까지 기분 전환을 하고 가신다고 하는데요.

 

마곡동 주민분들이 많이 발걸음 하시는 만큼, 외부에서 오는 손님들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실감이 잘 안나는 것 같습니다.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고 오시면 빠르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마곡 마사지 로비

 

로비의 모습도 화사한데요, 이 곳에서 일하시는 한국인 관리사 분들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합니다. 밝고 친절한 모습으로 응대를 하니 자연스레 단골손님들도 이곳을 꾸준히 찾고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좋은 시설을 갖춘 매장과 높은 인품을 가진 분들이 모여서 성업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외부에서 들어오신 분들이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신을 수 있게 로비에 미리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신발장을 이용해서 청결해야 할 매장 내에 먼지나 흙이 묻은 실외화를 신는 일이 없어서 자연스럽게 위생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곳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늦은 시간에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들도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은 영업 시간대인 것 같아요, 게다가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까지 바디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바쁜 날에 시간을 따로 비워서 찾아갈 필요 없이 시간이 많은 날에 방문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곡 마사지 복도

 

이렇게 사진으로도 샵의 깨끗함이 전달되는 것 같은데요. 매일 청소 관리를 꼼꼼히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오가는 샵 안의 위생을 철저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체계적으로 매장을 관리하기 때문에 손님들이 해당 샵의 노력을 알아채고 많이 발걸음을 해주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방마다 번호가 적혀져 있기 때문에 혼동해서 다른 케어룸으로 들어가는 불상사가 일어나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마곡 마사지 케어룸

 

클래식이라는 상호명에 걸맞는 프로그램 구성이 눈에 띄었는데요.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코스 두 가지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a코스는 60분, b코스는 90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1시간, 1시간 30분의 시간 중에 마음에 드는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하면 양질의 전신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장 안의 가장 청결해야하는 공간인 케어룸도 상당히 쾌적한 것을 알 수 있는데, 아늑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전문가의 손길을 느끼며 부드러운 케어를 받을 생각을 하면 설렐 것 같은데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당이나 병원도 마찬가지로 위생 관리는 정말 중요한 요소인데요.

 

마사지 샵도 마찬가지로 나의 몸이 닿는 공간이기 때문에 베드가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지 여부가 샵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결정적인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이 곳은 베드 커버를 사용해서 매일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신뢰하고 몸을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곡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인데요. 위생적인 펌핑형 손세정제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손을 닦을 수 있게끔 해놓았고 샤워 부스같은 경우도 손님들이 바닥의 거품 때문에 미끄러지지 않게 한 분의 손님이 사용하고 나면 바로 청소를 하고 있다고 하니 새 공간에서 깨끗하게 몸을 닦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들어설 때부터 나올 때까지 완벽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이 곳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4-1번지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샵으로 지하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서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강서 마사지샵 구경하기

 

마곡 스웨디시 마사지, 높은 만족도의 강서 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마곡 스웨디시 샵을 소개하기 위해 오늘도 글을 쓰고 있는데요, 강서구 내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찾는 분들은 대부분 마곡 쪽으로 발걸음을 하신다고 합니

gunmalovestory.tistory.com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정성 가득한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왔답니다! 꼼꼼한 테라피 실력을 앞세워 1등 케어 샵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발산역과도 가까운 거리라 접근성이 굉

gunmalovestory.tistory.com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디냐고 물으면 강서 허니에스테틱!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는 오늘도 활기차게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허니에스테틱의 경우에는 아로마와 건식 그리고 습식과 스웨디시까지 섭렵한 최고

gunmalovestory.tistory.com